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20대 남성 잡았더니 떴다"…무신사·휠라의 성공비결 2019-12-03 06:30:01
'커버낫'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하고, 하이트진로의 소주 '참이슬'과 함께 만든 백팩을 판매해 매출 증가 효과를 톡톡히 봤다. 특히 10~20대들이 선호하는 스트리트 브랜드 제품들을 '패피'(패션을 선도하는 사람)처럼 스타일링할 수 있는 팁을 주는 등 다양한 패션 정보를 제공해 남성들의 클릭을...
'신고가' 하이트진로 다시 내리막?…"테라·진로 효과 지속" 2019-12-02 11:24:23
올해 맥주와 소주 부문 모두에서 신제품을 통해 시장 지배력을 확대했고, 한 번 잡은 승기는 내년에도 꺾이지 않을 것"이라며 "오비맥주가 점유율 방어를 위해 테라 가격을 4.7% 인하해 변수가 있지만 실질적 인하라고 보기 어려워 우려는 제한적일 전망"이라고 진단했다. 소주 부문의 경우 지난 5월 6%의...
[한경과 맛있는 만남] 조봉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사장 "소상공인·전통시장 특급 도우미 될 것" 2019-11-22 17:40:42
시장 가운데 좌판 순대집이 눈에 띄었어요. 가격을 물었더니 5000원, 1만원 이렇게 말하더라고요. 두 명이어서 1만원어치를 달라고 했습니다. 순대를 썰어주는데 양이 많더라고요. 먹다가 남길 수도 없고 다 먹느라 혼났습니다.”(웃음) 조봉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사장(57)은 시간이 날 때마다 전통시장과...
막걸리 술집 가격, 9년여만에 최대 폭 상승 2019-11-19 06:43:03
벌렸다. 통계청 관계자는 "외식 막걸리 가격 인상 폭이 커진 것은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인건비, 물류비, 임대료 등 여러 요인이 누적돼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며 "지난 6월 특정 공급업체의 일부 제품의 공급가가 10% 내외로 인상된 점, 최근 외식 소주나 맥주의 가격이 오른 점 등도 영향이 있었을 것"이라고 추정했다....
'두 번은 없다', 유쾌+통쾌한 사이다 매력 제대로 터졌다…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2019-11-17 08:52:01
“언제 소주나 한잔하자”라며 거복을 도발했고, 그는 결국 왕삼의 멱살을 잡아채고야 말았다. 깜짝 놀란 가족들이 달려들어 말리고 나서야 두 사람은 겨우 떨어질 수 있었다. 이 장면만 봐도 복막례와 그녀의 영원한 껌딱지가 되겠다고 자처한 거복, 그리고 왕삼의 관계가 과거에서부터 이어져온 앙숙이라는...
연예인 얼굴 사라질 라벨…소주 가격도 덩달아 내려갈까 2019-11-09 08:31:01
소주병에서 사라진다면 소주 가격도 떨어질까? 업계에 따르면 소주 가격에는 큰 변화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한 주류업계 관계자는 "모델마다 계약조건이 다르기는 하지만 백라벨(병 한쪽 면에다가 붙이는 상표)부착 여부를 두고 모델료가 달라지지는 않는다"고 설명했다. 업체 측이 지출하는 모델료에는 변동이...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핫 브랜드'…햄버거 '맘스터치' 소주 '참이슬' 맥주 '테라' 2019-11-03 17:17:57
선호하는 햄버거 브랜드로 맘스터치가 꼽혔다. 맥주와 소주 브랜드로는 테라와 참이슬이 각각 브랜드 선호도 1위에 올랐다. 대학생 대상의 격주간지 캠퍼스 잡앤조이는 전국 대학생 1000명을 대상으로 쇼핑 여행 패션 주류 여가 등 25개 분야에서 설문조사를 벌여 ‘2019 올해의 핫 브랜드’를 3일 발표했다....
'최신유행프로그램2' 권혁수, ‘존댓말과 반말의 세계’ 강의 폭소만발 2019-11-03 16:42:01
가격이 자신의 월급보다 높다는 ‘메종드 예원’의 사장 예원은 “하나밖에 안 남으셨으니 빨리 모셔가야 할 것 같다”며 옷에 높임말을 쓰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권혁수는 전통민요 ‘아리랑’을 예시로 ‘아라리요‘로존댓말을 하다가 ’넘어간다‘로 반말로 끝내는...
[이슈+] 드라큘라 소주 등장…유통가, '달콤살벌' 핼러윈 열풍 2019-10-29 13:46:22
가격에 판매하고, 도넛팩 구입 시 처키가 그려진 스티커를 100원에 제공한다.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배스킨라빈스의 경우 디즈니 협업 제품 '몬스터 할로윈 블록팩'과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유령 모양 고스트 머랭을 올린 달콤한 맛의 '댄싱 고스트 모카',...
맛있는 주점 창업의 남다른 경쟁력! `여기 미술관` 의정부역점에서 확인하세요 2019-10-28 17:12:42
맛있고 가격도 합리적이라고 입을 모아 만족해 하셔서 기분이 좋습니다"라며, 본사가 가진 맛의 강점과 여러 가지 경쟁력을 바탕으로 불황에도 미소 지을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지만, 그 과정에서 스스로 매장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펼쳐 나간 부분도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여기 미술관` 의정부역점은 매장 차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