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마팩토리, 4월 한달 간 ‘성수 팝업스토어’ 운영 2024-03-29 09:00:00
6%크림 등 판매베스트 제품의 본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SNS 이벤트, 금액대별 증정 이벤트 등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마련되어 있다. 더마팩토리 관계자는 “처음으로 진행하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더마팩토리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고 하며 “성수를 시작으로 오프라인을 통해 고객과의...
LG트윈타워 37년 만에 새 단장…키워드는 '연결' 2024-03-28 18:24:44
‘뉴트윈 소통 페이지’를 개설해 의견을 모았다. 직원들의 요청에 따라 구내식당에는 푸드코트를 추가하고 외부 브랜드도 입점시켰다. LG는 LG트윈타워를 임직원의 ‘워크-라이프 블렌딩’ 공간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다음달 2일부터 3일간 재즈 피아니스트 조윤성, 심규민, 강재훈의 공연을 연다. 워크-라이프 블렌딩을...
KT&G 사령탑 된 방경만 "주주와 신뢰 쌓겠다" 2024-03-28 18:19:44
1998년 한국담배인삼공사(현 KT&G)에 입사했다. 이후 브랜드실장, 글로벌본부장, 사업부문장 겸 전략기획본부장 등 요직을 두루 거쳤다. 2022년 3월에는 백 전 사장 체제에서 수석부사장에 오르며 차기 최고경영자(CEO) 후보로 떠올랐다. 방 사장은 선임 직후 “KT&G는 3대 핵심사업을 성장 발판으로 삼아 ‘글로벌 톱 티...
방경만 KT&G 신임 사장 "주주와 단단한 신뢰 구축할 것" 2024-03-28 17:11:17
적극적 소통으로 이해관계자 신뢰(Trust)를 제고하고, '퍼스트 무버(First-Mover)'로서 근원적(Origin) 경쟁력을 확보하며, 성과와 성장을 위해 글로벌 전문성(Professional)을 강화하는 전략이다. 이어 "숱한 위기를 돌파하며 성장해온 KT&G 성공의 역사를 기반으로 신선하고 파격적인 시도를 거듭해 나가며...
진통 끝 KT&G 사령탑 오른 방경만 "주주와 단단한 신뢰 구축" 2024-03-28 16:41:33
한국담배인삼공사(현 KT&G)에 입사했다. 이후 브랜드실장, 글로벌본부장, 사업부문장 겸 전략기획본부장 등 요직을 두루 거쳤다. 지난해 3월에는 백 전 사장 체제에서 ‘2인자’인 수석부사장에 오르며 유력한 차기 최고경영자(CEO) 후보로 떠올랐다. 방 사장은 선임 직후 “회사를 위해 CEO로 헌신할 수 있는 영광스러운...
KT&G 사장에 방경만…"글로벌 탑티어 기업으로 도약"(종합2보) 2024-03-28 12:08:27
차기 경영전략으로 'T·O·P'를 제시했다. 적극적 소통으로 이해관계자에 신뢰(Trust)를 높이고 근원적(Origin) 경쟁력을 확보하며, 글로벌 전문성(Professional)을 강화하겠다는 의미다. 방 사장은 구성원들에게는 "'KT&G 성공의 역사'를 기반으로 신선하고 파격적인 시도를 거듭해 새로운 신화를 만들어...
세계 최고의 우승상금, 대구마라톤 4월 7일 열린다 2024-03-28 11:02:20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기위해서다. 다음은, 마스터즈 부문 4종목(풀코스, 풀릴레이, 10km, 건강달리기)에 2만 8000여 명의 마라톤 동호인 등이 참가해 달리게 된다. 엘리트 선수들과 동일한 코스에서 같은 거리를 뛰고 싶어 하는 마라톤 동호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마스터즈 풀코스를 7년만에 부활했고, 친구나 연인과...
KG모빌리티, 유럽 부품 콘퍼런스 진행 2024-03-28 10:46:59
경쟁력 제고 등을 위해 글로벌 대리점과의 소통과 협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bmw코리아, 한국교통안전공단과 간담회 가져 ▶ sscl, 서울시와 '꿈의 엔진을 달다' 사회공헌 협약 ▶ 금호타이어, 전북현대모터스에 유니폼 브랜드 적용
금호타이어, 전북현대모터스에 유니폼 브랜드 적용 2024-03-28 10:22:52
더비 부터 잔여 시즌 동안 전기차(ev) 전용 타이어 브랜드 '이노뷔(ennov)'를 적용한 신규 led 광고도 송출한다. 이를 통해 혁신기술 기반 퍼포먼스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경기장 내 초청 프로그램 및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전북현대모터스 팬들과 소통하고 잠재 소비자를 대상...
37년 만에 새 단장한 여의도 LG트윈타워…키워드는 '연결' 2024-03-28 10:00:01
시작하며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채널 '뉴트윈 소통 페이지'를 온라인에 개설해 신규 오픈 공간 이름 공모, 입점 식당 선호도 조사 등을 통해 임직원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이에 따라 구내식당에는 푸드코트를 추가 구성하고 외부 브랜드도 입점시켰다. LG는 LG트윈타워를 임직원의 '워크-라이프 블렌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