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탈리아 페레로, 1조5천억원에 美켈로그 비스킷 사업 인수 2019-04-02 01:01:23
과일맛 과자, 아이스크림 콘, 파이를 망라한 켈로그의 비스킷·스낵 사업을 사들이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페레로가 넘겨받는 항목에는 1853년 설립된 유서 깊은 과자 업체 키블러와 페이머스 아모스, 스트레치 아일랜드와 같은 과일맛 스낵 브랜드도 포함돼 있다. 켈로그는 2001년에 키블러를 38억6천만 달러에 인수한 바...
G마켓, 31일 ‘배스킨라빈스’ 사이즈업…‘하프갤론’ 17% 할인 2019-03-31 13:52:51
g마켓이 31일 하루 동안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사이즈업’ 이벤트를 진행한다.총 6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담을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 하프갤론’을 그 보다 작은 ‘패밀리’ 사이즈의 가격으로 판매한다. ‘하프갤론’의 기존 판매가는 2만3500원으로, 17% 저렴한 패밀리...
스타벅스 '사이렌' 코는 왜 비대칭일까…기업로고에 숨은 비밀들 2019-03-15 17:54:16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한 달 31일간 매일 매일 새로운 아이스크림을 맛보라"는 의미로 31개 맛의 아이스크림을 판매한다. 세계 최대 컴퓨터 네트워크 장비 제조업체인 시스코(CISCO)의 이름은 사실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있는 샌프란시스코(San Francisco)의 뒷부분을 따온 것이다. 그래서 시스코의 로고에는 샌프란시스코...
장수 아이스크림 '아맛나' 콘 신제품으로 출시 2019-03-13 09:39:36
밝혔다. 신제품은 우유 아이스크림에 당통팥 시럽을 넣어 아맛나의 맛을 살렸으며, 포장도 원래의 디자인 요소를 적용했다. 아맛나는 1972년 출시된 국내 최장수 아이스크림으로, 특유의 시원한 맛과 아삭한 식감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음식기행] '혼령 떠난 뒤의 그 허한 뒷맛'…헛제삿밥과 안동식혜 2019-03-13 08:01:05
식당 주방에는 옛날 아이스크림 통 형태의 식혜 전용 냉장고가 있다.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낼 수 있는 식혜와 조금 삭혀야 하는 식혜 등이 나눠 보관돼 있다. ※ 연합뉴스가 발행하는 월간 '연합이매진' 2019년 3월호에 실린 글입니다. polpori@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세부·보라카이보다 좋다는데…해변 휴양의 천국, '보홀' 가봤니? 2019-03-10 15:01:34
수 있다.꿀과 천연재료 섞은 아이스크림 일품인터넷 세상에 널려 있던 보홀 맛집 리스트는 큰 의미가 없었다. 알로나 비치에 한 번만 나가보면 안다. 종이에 적어간 그 리스트들이 한 집 건너 옹기종기 다 붙어 있으니 눈으로 보고 촉이 오는 곳에 들어가면 된다. 사실 찾아 먹을 정도로 대단하진 않았지만 ‘보홀 비...
"佛디저트 천천히 즐겨야 제맛…샴페인·와인 곁들이면 좋아" 2019-03-08 17:34:28
일반적으로 접하기 쉬운 바닐라·초코 맛에서 벗어나 망고와 라임, 아이스크림을 함께 먹을 수 있게 꾸몄다. 인삼과 대추를 재료로 한 사이드 디저트도 함께 맛볼 수 있다.미세먼지가 많을 때 선택하면 좋은 프랑스 디저트를 묻자 그는 망설임 없이 ‘그랑마니에르 수플레’를 추천했다. 그랑마니에르...
하인즈·캠벨수프…글로벌 식품社 '흔들' 2019-03-08 17:33:58
있다. 하겐다즈는 지난해 밀레니얼 소비자를 겨냥해 패키지를 대거 바꾸고 아이스크림 맛도 ‘요거트’ ‘마카다미아’ 등이 포함된 다양한 제품으로 확장했다. 하겐다즈 관계자는 “슈퍼 프리미엄 전략으로 나가지 않으면 미래가 불투명하다는 판단이 있었다”며 “10~20대 소비자...
손흥민, 빙그레 아이스크림 모델 된다 2019-03-08 11:19:15
100억원을 돌파하며 최근 출시한 아이스크림 신제품 중 비교적 빠르게 시장에 안착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빙그레는 슈퍼콘의 성장세를 공고히 하고자 축구선수 손흥민을 모델로 기용해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우선 3월부터 손흥민 스페셜 패키지 제품을 내놓는다. 기존 바닐라맛과 초코맛에 곧 출시할 신제품...
"80일 만에 100만개 판매"…세븐일레븐 아이스크림, 히트상품 등극 2019-03-07 18:07:25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며 편의점 아이스크림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매일우유맛소프트콘`은 매일유업과 협업해 선보인 프리미엄 디저트 아이스크림으로, 매일우유의 원유를 사용해 우유 본연의 진한 맛을 그대로 구현해 크림처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입니다. 특히 젊은층을 중심으로 소프트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