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 초코파이, 베트남 제사상에…러선 대통령 간식 2014-02-27 22:56:20
있는 양이다. 에이스는 홍콩과 대만의 크래커 시장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치즈맛, 김맛, 야채맛 등 현지 입맛에 맞춘 제품을 끊임없이 내놓은 것이 주효했다. 튀기지 않은 과자라는 점 때문에 아이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사랑받는다. 바나나맛우유는 상류층이 마시는 음료로 인식되면서 소비가 늘고 있다. ◆k푸...
생생정보통 떡볶이 위치 어디? "5500원에 무제한 리필! 당장 가봐야겠네!" 2014-02-26 09:06:00
있었고 재료를 직접 도매시장에 가서 받아오면 10~20% 가격을 절감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지하에 위치해 임대료가 저렴했다"고 전했다. 순대, 야끼만두, 채소, 떡, 튀김, 라면, 당면 등 재료만 13종류였다. 또한 사리를 추가할 때마다 금액 부담이 전혀 없다는 점과 종류별로 골라 먹을 수 있다는...
트리오 홍초설거지, 항균인증마크 획득 2014-02-25 10:03:19
야채와 과일까지 안심하고 세정할 수 있는 보건복지부 고시 1종 주방세제이다. 설거지 기구의 세균 번식을 억제하고 음식물의 악취를 제거해줘 주방 위생관리에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애경 측은 "공인인증기관을 통한 항균력 인증으로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더욱 높아졌다"며 "노로바이러스, 독감은 물론 최근 미세먼지...
[헬스 트렌드] 심재헌 한국야쿠르트 연구소장 "고부가 발효기술로 건강식품 실용화 앞장" 2014-02-25 06:57:49
발효유 시장에서 기능성 발효유산업으로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서다. 위 건강 발효유 ‘윌’과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증한 건강기능식품 ‘쿠퍼스’, 100% 야채와 과일만으로 맛을 낸 ‘하루야채’ 등 한국야쿠르트의 대표 기능성 발효유 모두 이런 의지가 반영돼 만들어진 제품이다. 업계에선 한국야쿠르트가 기존 유산균...
[일등기업 일등상품] 오뚜기 '백세카레', 강황 함량 50% 이상 늘려…'건강' 이미지 앞세운 1등 카레 2014-02-13 06:57:01
인기를 누리는 국민 카레 브랜드라는 점, 또 야채 고기 등 필수 영양성분과 함께 강황, 월계수잎, 상황버섯 등을 넣은 건강식품이라는 점, 조리과정이 쉬워 누구나 집에서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인기 비결로 꼽힌다. 오뚜기는 소비자들이 카레 요리를 만들 때 가루가 물에 잘 개어지지 않아 불편함을 느낀다는...
'루니'의 굴욕…캐나다에 무슨 일이 2014-02-12 21:11:57
금융시장의 관심사 중 하나는 신흥국 위기가 과연 선진국으로까지 전이될지였다. 의견이 갈렸지만 시장의 컨센서스는 “선진국은 안전하다”로 모아졌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그러나 12일 캐나다달러화가 올해 ‘취약 통화’ 대열에 합류할 가능성이 높다고 경고했다. 영국 독일 프랑스 등과 더불어 선진 7개국(g7)으로...
병원=아픈 곳? NO! 병원=즐거운 곳! 의료문화혁신을 선도할 국제성모병원 개원 2014-02-11 18:43:28
있다. 이곳에서 기른 야채는 환자들의 식재료로 제공된다. 병원과 함께 조성되는 264세대의 시니어타운「마리 스텔라」와 병원 사이에는 노천광장이 연중 무료로 개방되어 지역주민들을 위한 각종 예술 공연, 전시회, 벼룩시장 등의 공간으로 활용되며, 병원을 병풍처럼 둘러싼 높이 227m의 천마산에는 둘레길이 조성되어...
영국에서 왔어요, 우리아이 건강한 간식 ‘키딜리셔스’ 한국 상륙 2014-02-11 16:03:47
국내 아기간식, 유아간식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제품으로, 2가지 이상의 과일을 섞어 동결건조한 형태, 젤리 형태의 새로운 형태의 간식 제품이다. 또한, 설탕이나 소금, 인공첨가물이나 인공색소, 인공향료를 첨가하지 않은 것은 물론, 글루텐 프리, 우유나 유당을 사용하지 않아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키딜리셔스...
본사의 인프라 충분한 활용이 경쟁력 비결 2014-01-27 06:57:07
정도로 경쟁이 치열한 시장이기 때문이다. 가맹본부가 천안청수점의 매출부진 원인을 분석한 결과, 재구매율이 낮은 게 결정적이었다. pos(판매시점관리)에 나타난 구매통계를 활용, 재구매율을 분석해보니 다른 매장보다 현저하게 떨어지는 것을 확인했다. 대안은 왕쿠폰 제도와 추가주문때 4000원을 할인해주는 제도...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자연은, ‘자연주의’를 표현한 과채주스 2014-01-23 10:12:41
자연 그대로의 과일과 야채를 담아내겠다는 ‘자연주의’를 표현한 과채주스다. 특히 ‘자연은’은 유명 수입 브랜드들이 장악하고 있던 국내 주스 시장에서도 결코 기죽지 않는 순수 국산 브랜드의 경쟁력을 증명했다. 업계에서는 ‘자연은’의 인기비결로 제품 네이밍에서 디자인까지 관통하는 자연주의 마케팅을 꼽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