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토니앤가이, 롯데호텔 웨딩명품전 통해 웨딩 시장 입지 넓히나 2014-02-11 15:40:03
볼룸홀에서 열린 ‘제1회 롯데호텔 롯데면세점 웨딩명품전’에 참여했다. 50년 전통의 헤어드레싱기업 토니앤가이는 전 세계 42개국에 500개 이상의 헤어 살롱과 23개의 ‘토니앤가이 아카데미’를 운영하는 유럽 최고의 헤어 케어 및 스타일링 브랜드다. 이번 웨딩명품전은 롯데호텔과 롯데면세점이 함께 주관한 제1회 행...
결혼준비 힘드셨죠? ‘2014 하우투 웨딩박람회’ 웨딩플래너 총 집결 2014-02-06 13:30:00
수 있는 알뜰명품 결혼박람회 ‘2014 하우투 웨딩박람회’가 오는 15~16일 양일간 63빌딩에서 개최된다. 그동안 열린 모든 웨딩박람회를 성공리에 마친 하우투 웨딩측은 이번 하우투 웨딩박람회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문 웨딩플래너들의 1대1 상담을 예비신혼부부들의 특성에 맞게 맞춤형으로 상담 받을 수 있는...
‘아시아 한류 프린스’ 박시후의 네버엔딩스토리 2014-01-27 20:20:07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날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한 박시후는 단상에 올라 떨리는 음성으로 수상 소감을 밝혀 감격을 더했다. “공주의 남자를 만나게 된 건 행운이었다. 또 큰 상까지 받게 되어 영광이다. 매 촬영마다 큰 가르침을 주신 이순재 선배님 김영철 선배님 정말 감사하고...
`썰전` 김새롬 박지윤 화보 대결 `순백 여신vs섹시 여전사` 2014-01-24 09:34:49
올렸다. 당시 식에 앞서 공개한 박지윤의 웨딩 화보는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샀다. 특히 사진 속 박지윤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목선과 쇄골 라인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김새롬은 최근 남성전문지 맨즈헬스 화보에서 늘씬하고 글래머러스한 명품 몸매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새롬은 스...
웨딩업계, 예비부부 위한 ‘새해 프로모션’ 활발 2014-01-20 15:32:56
명품 혼수 3종(화이트젠, 에소니, 비비안리)을 28만원 할인을 적용해 선보인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휘슬러코리아는 1년에 단 두 차례 스페셜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는 웨딩 컬렉션주방용품을 출시했다. 웨딩 컬렉션은 요리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버전의 라인으로 선보여 매해 예비신부의 혼수 위시 리스트...
웨딩앤아이엔씨,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웨딩컨설팅부문 대상 수상 2014-01-17 16:00:08
웨딩컨설팅 대표 업체로 입지를 탄탄히 해오고 있는 것이다. 특히 지난 12일 성료된 웨딩앤 웨딩박람회 및 명품신혼여행박람회는 타 박람회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이벤트 제공, 관련 업체참가로 풍성하게 행사가 꾸려졌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웨딩앤은 자체육성프로그램인 ‘웨딩앤 아카데미’를 통해...
웨딩드레스부터 허니문까지, 대전 아이린웨딩 박람회 개최 2014-01-08 16:39:36
대전 서구 갈마동 아이린 드레스명품관에서 개최되는 ‘2014아이린웨딩 웨딩&혼수박람회’는 이런 예비 신랑 신부들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박람회다. 대전 월평동에 자리한 웨딩전문스튜디오와 대전 갈마동의 웨딩드레스명품관을 독립적으로 운영해 전문성과 노하우를 갖춘 아이린웨딩이 주최한다는 점도...
MCM, S/S 2014 컬렉션 광고 캠페인 공개 “나는 소년이자 소녀다” 2014-01-07 10:44:01
명품 브랜드 mcm이 1월6일 s/s 2014 컬렉션의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양성적인 미(美)와 마치 만화경을 보고 있는 듯한 판타지적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새로운 광고 캠페인 “플라워 보이즈 인 파라다이스”는 목가적 이상향에서 영감을 받은 유니섹스 판타지 테마를 띄고...
명품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뮈샤의 세컨 라인 라뮈샤, 홍콩 1호점 OPEN! 2013-12-26 18:54:02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화려한 명품을 선호하는 중국인들이 사랑하는 보석 디자이너로서 홍콩 매장 오픈 또한 먼저 제안해 온 것이 이를 반증한다. 매장의 전체적인 콘셉트는 ‘유럽 황실’을 모티브로 럭셔리함을 더했고 럭셔리의 상징인 여러 셀러브리티들이 착용했던 ‘스타라인’과 고귀하고 럭셔리한 신부를 보여주는...
뮈샤 세컨 브랜드 라뮈샤, 홍콩 1호점 성공적 오픈 2013-12-26 18:45:02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화려한 명품을 선호하는 중국인들이 사랑하는 보석 디자이너로서 홍콩 매장 오픈 또한 먼저 제안해 온 것이 이를 반증한다. 매장의 전체적인 콘셉트는 ‘유럽 황실’을 모티브로 럭셔리함을 더했고 럭셔리의 상징인 여러 셀러브리티들이 착용했던 ‘스타라인’과 고귀하고 럭셔리한 신부를 보여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