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 잘한 삼성전자 3분기 날았다…4분기 전망은 흐림(종합) 2020-10-29 14:05:47
펜트업 효과로 이례적으로 수요가 증가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글로벌 공급망 관리(SCM·Supply Chain Management) 역량을 바탕으로 이같은 수요 증가에 적기 대응하고 프리미엄 제품 마케팅과 온라인 판매 확대에 에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그 결과 ▲ QLED·초대형 프리미엄 TV 비스포크 ▲ 냉장고와 그랑데 ...
빵 터진 삼성 3분기…가전 최대 이익에 반도체·폰도 다 잘했다 2020-10-29 09:51:27
수요가 3분기 들어 본격 폭증한 것으로 풀이된다. 삼성전자는 글로벌 공급망 관리(SCM·Supply Chain Management) 역량을 바탕으로 이같은 수요 증가에 적기 대응했다고 설명했다. TV 교체 수요에 적극 대응해 QLED, 초대형 TV 등 프리미엄 제품 마케팅에 집중했다. 회사 측은 "프리미엄 TV와 비스포크 냉장고와 그랑데 AI...
삼성전자, 분기 실적 '새 역사'…3분기 매출 67조 '역대 최대' [종합] 2020-10-29 09:36:29
증가했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위생 가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건조기, 에어드레서 등의 판매도 증가하며, 실적 개선에 기여했다. "불확실한 4분기 실적"증권가는 삼성전자의 4분기 실적이 3분기에 미치지 못할 것으로 예상했다. 코로나19 재확산이 우려되는 상황 속에서 반도체 사업의 경우 미국의 화웨이 제재와...
[속보]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이익 IM 4조4500억원, 반도체 5조5400억원 2020-10-29 08:51:18
의류건조기 등 ‘위생 가전’의 판매 급증,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의 돌풍 영향으로 역대 최대 수준의 영업이익을 거뒀다. 스마트폰과 마찬가지로 CE 부문에서도 마케팅비 절감 영향이 작지 않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삼성 반도체 사업은 3분기 D램·낸드플래시 가격 하락에도 불구하고 중국 화웨이의 긴급 주문으로...
코로나 걱정에 '집콕'…의류관리기·식기세척기 인기 2020-10-28 16:11:26
식기세척기를 찾는 소비자가 눈에 띄게 많아졌다. 전자랜드는 지난 3분기 의류관리기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151% 늘어 가전제품 가운데 매출 증가율이 가장 높았다고 28일 밝혔다. 같은 기간 식기세척기 매출도 88% 뛰었다. 롯데하이마트에서도 비슷했다. 3분기 식기세척기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110%, 의류관리기는 70%...
늘어난 실내 생활 시간, ‘LG 코드제로 M9 씽큐’가 집안 위생까지 해결 2020-10-26 09:00:57
개인 위생뿐만 아니라 많은 시간을 보내는 집 안 위생 관리 중요성도 강조되고 있다. 이로 인해 청소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도 커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일상 속 번거로움을 줄이고 사용자 편의를 높여줄 수 있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인 ‘LG 코드제로 M9 씽큐’가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취향을 넘어 공간까지 맞추다…가장 나다운 세탁-건조기, 그랑데 AI 2020-10-22 10:00:09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삼성전자는 국내 최초로 최다 라인업을 완비하고, 스마트한 인공지능 기술과 직?병렬 자유로운 설치로 세상의 모든 라이프스타일에 맞춰주는 세탁-건조기 그랑데 AI를 선보였다. 소비자가 어떤 취향과 생활 습관을 갖고 있든, 어떤 공간에 거주하든 딱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 많은 양의...
위니아딤채, 국내 최초 '측면+상면' 두 방향 스팀 오븐 출시 2020-10-22 08:35:23
수 있다. 스팀, 전자레인지, 오븐, 그릴, 찜, 발효, 건조까지 7가지 기능으로 71가지의 자동조리가 가능하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쿠킹 메뉴도 있다. 오븐의 내부를 위생적으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4개 모드(Mode)의 파워 클린 시스템 기술을 적용해 외부 오염에 강하고 청소가 편리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
위니아딤채, 국내 첫 '양방향 스팀 분사' 오븐 출시 2020-10-22 08:30:52
즐기는 이들에게 적격"이라고 말했다. 신제품은 스팀, 전자레인지, 오븐, 그릴, 찜, 발효, 건조까지 7가지 기능으로 71가지의 자동조리가 가능하다. 자연 건강식부터 튀김 요리, 야외 바비큐 등 그릴 요릴까지 171가지 특화 조리 메뉴도 제공한다. 위생 관리 기능도 끌어올렸다. 4개 모드의 파워 클린 시스템 기술을 적용해...
삼성 브랜드 가치 '글로벌5' 진입…현대차 자동차 부문 첫 5위(종합) 2020-10-20 14:02:16
삼성전자는 한국 기업으로는 처음으로 5위권에 들며 애플, 아마존 등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삼성전자는 인터브랜드가 브랜드 가치 평가를 시작한 2000년부터 브랜드 가치와 순위가 꾸준히 상승했다. 2000년 50억달러(43위)를 시작으로 2010년 195억달러(19위), 2012년 329억달러(9위), 2017년 562억달러(6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