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브커머스코리아, 2021 하반기 소속 쇼호스트 공개 채용 2021-08-16 02:32:35
최근 쇼호스트 채용 시장에서는 전통 tv 홈쇼핑보다 모바일 등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선호하고 있다. 한 tv 홈쇼핑 관계자는 “최근 계약 기간이 종료된 저연차 쇼호스트가 연장 계약을 하지 않고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업체로 옮겼다”라며 “tv 홈쇼핑은 모바일 라방에 비해 정형화되고 정제된 형식으로 진행해야 하는...
혼담, 16일 두 번째 싱글 '백치미' 발표…B급 감성 MV 예고 2021-08-13 18:25:51
수 있는 곡이다. 전통 악기 소리와 방언 섞인 가사가 한국적이면서도 미니멀한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세련되고 섬세한 혼담의 보컬이 '백치미'와 어떻게 어우러질지 기대가 모아진다. 뮤직비디오는 '무조건 재밌게 가자'는 취지로 만들어졌다고. 로스차일드의 대표이자 YG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인 로빈이...
스트레이 키즈, K팝 대세 굳히기…글로벌 인기 상승 견인할 정규 2집 `NOEASY`에 쏠리는 관심 2021-08-13 13:19:55
전곡 작업에 참여했다. 신곡 `소리꾼`은 화려한 전통 국악과 웅장한 브라스 악기 소리가 특징으로 `누가 뭐라고 하든지 기죽지 않고 줏대를 지키겠다`는 굳은 신념을 재치있게 풀어냈다. 한 편의 히어로 무비 같은 트레일러 비디오를 비롯해 수록곡 일부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스트레이 키즈의 시그니처 티징 콘텐츠 `UNVE...
박기웅, 세계 최대 규모 글로벌 e스포츠 페스티벌 아트 프로젝트 참여 ‘파격 행보’ 2021-08-13 09:09:57
화가 박기웅이 20년 전통의 글로벌 e스포츠 페스티벌 WCG 아트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박기웅은 세계 최대 규모 글로벌 e스포츠 페스티벌 WCG가 20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WCG 아트 플레이’에 합류하면서 또 다른 도전에 나서게 됐다. WCG(World Cyber Games)는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와...
스트레이 키즈, 컴백 타이틀곡은 ‘소리꾼’…신보 ‘NOEASY’ 트랙리스트 공개 2021-08-12 13:30:05
JYP엔터테인먼트는 12일 0시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에 정규 2집 `NOEASY`의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멤버 한, 필릭스의 개인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베일에 싸여있던 타이틀곡은 `소리꾼`으로, 누가 뭐라고 하든지 기죽지 않고 줏대를 지키겠다는 굳은 신념을 스트레이 키즈 특유의 화법으로 풀어낸 곡이다. 팀 내...
천재교육 해법독서논술, 유튜브 통해 ‘도시락(樂) 학부모 특강’ 2021-08-11 13:30:08
채널을 통해 오후 12시 30분부터 라이브로 진행되며, 문해력에 대한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고려해 디지털 시대에 알맞은 독서 지도법에 대한 강연과 함께, 미래 교육의 핵심인 제대로 읽고 이해하는 역량과 이를 위한 독서논술 학습의 중요성 등도 소개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지금껏 해법독서논술에서 진행했던 온라인...
`빙그레 vs 롯데` 올 여름 누가 웃을까 2021-08-09 13:36:17
놓고 해태아이스크림을 인수한 빙그레와 전통 강호 롯데계열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9일 빙과업계에 따르면 국내 빙과시장 규모는 저출산과 대체 디저트 등장 여파로 지속적으로 줄어들고 있다. 지난 2018년 1조6,832억원에 달하던 국내 빙과시장 규모는 2019년 1조6,792억원으로 축소된데 이어, 지난해에는 역대 최장...
야외에서 먹어 더 꿀맛! 캠핑 음식 추천 2021-08-09 12:05:00
포르투갈 제로니무스 수도원의 전통 방식으로 만들었으며 겉은 패스츄리 결이 겹겹이 쌓여 더욱 바삭, 속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닐라 커스터드크림을 듬뿍 담았다. 야외에서 시원한 아이스 커피와 함께 가볍고 맛있게 즐기기 좋은 디저트 메뉴다. (사진출처: 푸드장 유튜브 채널, 푸드장, 애슐리 쉐프박스, 굽네치킨 공식...
"MZ세대 명품족 잡자"…8200만원짜리 시계, e커머스 풀린다 2021-08-09 12:01:22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피아제는 147년 전통의 스위스 하이엔드 주얼리·시계 브랜드다. 1874년 창업자 조르주 에두와르 피아제가 설립한 브랜드로 화려한 장식의 주얼리 제품과 2mm 두께의 초박형 기계식 손목 시계로 이름이 알려져 있다. 피아제 제품은 가격대가 1억원 수준에서 형성돼 있는 상위 라인업 상품은 물론,...
공영홈쇼핑TV `소들녘 전통 국밥` 특별 편성 방송 2021-08-05 14:49:45
30년 노하우가 담긴 소들녘 전통 국밥을 60분간 특별 편성한다. 최근 다양한 홈쇼핑 채널들이 경쟁력 있는 제품을 제공하는 가운데 소들녘 매장 내 인기 메뉴인 전통 국밥을 HMR 상품으로 구현한다. 치솟는 원육값에도 불구하고 그들만의 노하우로 안정적인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다는 점이 역시 강점이며, 국내산 소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