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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클 조던 착용 농구화, 최고가 기록 경신…29억원에 낙찰 2023-04-12 05:44:44
NBA에 데뷔한 1984년에 착용한 나이키 농구화 한 켤레가 147만2천 달러(약 19억4천만 원)에 팔리기도 했다. 또한 지난해 소더비 경매에선 조던이 1998년 NBA 파이널 1차전에서 입었던 유니폼 상의가 역대 스포츠 경기에서 실제 착용한 수집품 가운데 최고가인 1천10만 달러(약 133억 원)에 낙찰됐다. koman@yna.co.kr...
'MLB 신화' 김창수, 테니스 콕 찍었다 2023-04-11 17:46:22
‘패션업계 미다스의 손’으로 불리는 김창수 F&F 회장이 이번엔 테니스를 점찍었다. 그는 골프에 이어 테니스 패션이 젊은 세대에 붐을 일으킬 것으로 판단했다. F&F는 미국의 테니스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사진)를 리뉴얼해 11일 론칭했다. 세르지오 타키니는 1966년 이탈리아 테니스 챔피언 세르지오 타키니가 본인의...
F&F, 스포츠 의류 시장 공략…'세르지오 타키니' 론칭 2023-04-11 14:47:32
따 론칭한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다. 흰 색 위주의 테니스웨어에 화려한 컬러를 더하는 등 테니스에 패션을 입힌 최초의 브랜드로 잘 알려져있다. F&F는 지난해 7월 세르지오 타키니 글로벌 본사를 인수한 뒤 약 1년간의 준비기간을 거쳐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 국내 스포츠 시장이 요가와 골프, 테니스 등...
"2030 앞다퉈 입을 것"…'미다스 손' 김창수가 점 찍은 패션 2023-04-11 11:55:43
브랜드의 성공으로 '패션업계 미다스의 손'으로 불리는 김창수 F&F(에프앤에프) 회장이 이번엔 테니스를 점 찍었다. 앞으로 골프에 이어 테니스 패션이 젊은 세대에게 붐을 일으킬 것으로 판단해서다. F&F는 미국 테니스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를 리뉴얼 론칭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세르지오 타키니는...
F&F, 이탈리아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 인수해 국내 첫 선 2023-04-11 10:33:40
= 패션기업 F&F는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 글로벌 본사를 인수해 국내에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세르지오 타키니는 1966년 이탈리아 테니스 챔피언이 자신의 이름을 본떠 만든 스포츠웨어 브랜드다. F&F는 지난해 7월 세르지오 타키니 본사를 인수해 테니스와 일상을...
"머스크, 트위터를 언론사로 생각…일각서 우려" 2023-04-10 13:47:27
영향력을 유지해왔다는 것이다. 트위터의 글로벌 커머스·미디어담당 전 부사장인 네이선 허바드는 지난달 트위터를 통해 "트위터 미디어팀의 존재 이유는 트위터 내 거의 모든 활동이 정부와 스포츠, 음악, 뉴스, 모델 겸 패션사업가인 킴 카다시안 가족 등 유명 인사와 단체의 트윗으로 이뤄지기 때문"이라며 "이들이...
"억만장자처럼 쇼핑하세요"…미국 뒤흔든 앱의 정체 [조아라의 IT's fun] 2023-04-08 16:07:54
모았다. 모기업의 막대한 자금력을 동원해 미국 최대 스포츠 행사 '슈퍼볼'에 광고하기도 했다. 영상에는 한 여성이 나와 "억만장자처럼 쇼핑을 하고 있다"고 말한다. 테무는 이 광고에 대해 "테무를 통해 모두가 저렴한 가격에 자유롭게 쇼핑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효과는 확실했다. 슈...
지코, 日 잡지 표지 장식…냉미남-온미남 넘나드는 비주얼 발산 2023-04-05 15:20:05
스포츠 웨어 등 다양한 분야의 모델로 발탁됐고, 자신이 호스트가 되어 게스트를 인터뷰하는 자체 콘텐츠 ‘5분만 : Give me a minute’이 호평 속에 시즌2까지 진행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최근에는 SBS 버라이어티 예능 ‘수학 없는 수학여행’에 출연하며 유창한 외국어 실력과 퀴즈에 집중하는 모습으로...
[더 라이프이스트-박영실 칼럼] '일타 스캔들' '길복순' 전도연의 퍼스널이미지브랜딩 2023-04-02 22:16:41
들어, 스포츠 선수가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서는 자신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과거 경험, 성격, 가치관 등을 모두 고려하여 포괄적인 브랜딩 전략을 수립해야합니다. 반면, 이 선수가 자신의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퍼스널이미지브랜딩 전략을 사용한다면, 그 선수는 자신의 스타일과 매력을 강조하는 전략을...
"아재들 운동인 줄 알았는데"…'이것' 열풍에 2030 공략 나섰다 2023-04-01 19:05:16
스포츠웨어 브랜드들이 골프에 이어 MZ(밀레니얼+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테니스를 일상 패션 영역으로 끌고 들어왔다. 봄을 맞아 테니스 관련 패션 아이템 매출이 늘어나는 가운데 각 업체들은 '테린이(테니스+어린이)'를 집중 공략하고 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