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초등인강 밀크티, 국어·수학 실전 공부법 담은 ‘입시&학습 전략서’ 증정 2024-12-09 11:00:00
진행한 '2024 디지털학습 이용 행태 조사'에서 정회원 수 1위, 신규 가입 수 1위, 재가입 수 1위, 브랜드 인지도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현재 밀크티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디지털 학습지 무료 체험 신청 시, 학습 전략서와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15일 오후 2시 영등포...
에이베러, 10억원 규모 프리A 투자 유치 2024-12-09 10:45:59
시장성을 높이 평가했다. 여기에 K-뷰티를 중심으로 한 글로벌 시장 확장 가능성과 이커머스 통합 플랫폼으로서의 성장 잠재력도 이번 투자 결정의 주요 요인이 되었다고 투자배경을 설명했다. 에이베러는 창업 2년 만에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뤄냈다. 2022년 49억원이었던 매출(거래액 기준)이 2023년 272억원으로 약 5.5배...
카카오, 25일까지 카톡 선물하기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2024-12-09 10:38:54
행복한 크리스마스 한 조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카톡 선물하기 '매일 메리 특가' 카테고리에서 자정마다 케이크, 완구류 등 특가 상품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카카오페이[377300] 카드·머니로 유아용·프리미엄 상품 등을 15만 원 이상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0%를 즉시 할인받는다. 할인...
아이오닉5N, e스포츠 '그란 투리스모 월드시리즈' 차종 선정 2024-12-09 09:22:27
첨단 전동화 기술을 집약한 고성능 전기차다. 최고 출력 478㎾(650마력), 최대 토크 770Nm(78.5kgf·m)을 낸다. 박준우 현대차 N브랜드매니지먼트실장은 "그란 투리스모 월드 시리즈를 통해 현대 N 브랜드와 차량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며 "다양한 차종을 개발해 고객들이 가상의 공간에서도 현대 N의 고성능을 체험하실...
10년차 맞은 '올리브영 어워즈' 올해 인기 상품은 2024-12-09 08:52:44
한 명예의 전당 브랜드는 메디힐, 미장센, 바이오더마, 아이소이, 클리오 등 5개다. 매장에서는 올해 올리브영 어워즈 1위 수상 상품과 명예의 전당 브랜드 상품을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다. 매장 내 별도 진열 공간에서 수출 전용 상품을 소개하는 외국인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10년간...
인삼공사, 겨울 맞아 정관장 '데워먹는 홍삼원' 출시 2024-12-09 08:36:40
= KGC인삼공사는 겨울을 맞아 정관장 브랜드에서 '데워먹는 홍삼원'을 내놨다고 9일 밝혔다. 데워먹는 홍삼원은 홍삼 농축액에 계피, 대추, 생강, 구기자 등을 넣어 만든 한방 음료다. KGC인삼공사 최근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저열량, 저당 제품으로...
SSG닷컴, 15일까지 '뷰티 쓱세일'…연말 결산 기획전 2024-12-09 08:25:06
올 한 해 최고의 호응을 얻은 상품과 새로 떠오른 브랜드 상품 등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에스티 로더와 비오템 등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피지오겔, 마녀공장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할인 및 사은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상품 구매 후 응모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사봉 홀리데이 세트와 SSG머니 등을...
300억 투자하더니…"운전 너무 편해" 비장의 무기 내세운 車 [신차털기] 2024-12-08 21:56:34
XC60은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 200만대 이상을 기록한 브랜드 베스트셀링카다. 지난해 국내에서도 수입 SUV 전체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지난 2일 출시된 XC60 윈터 에디션은 온라인 판매 시작 2분 만에 준비된 60대가 모두 판매됐을 정도다. 볼보코리아는 지난 8월 경제성과 상품성을 개선한 XC60의 2025년식 모델을...
[실리아 김 바스트의 미국 시장 분투기] 팝업 매장을 지렛대로 활용하자 2024-12-08 17:10:12
대기업의 전유물로 여기기도 한다. 진출하더라도 장기적 브랜드 구축보다 단기 매출에 집중한다. 그러다가 더 저렴한 유사품이 등장하면 시장에서 사라진다. 소비재 스타트업의 성공적인 미국 시장 진출에 필수적인 요소로는 △제품 시장 적합성 점검 △구매 결정 과정 및 플로 확립 △사후 관리 시스템 구축 △커뮤니티...
인디 K뷰티 '톱2' 떠오른 스킨1004 "내년 매출 5000억 도전" 2024-12-08 15:36:45
잡았다”고 말했다. 2014년 설립된 스킨1004는 한국과 중국 등지서 연 매출 30억원 가량을 올리던 작은 브랜드였다. 2016년 뷰티 브랜드 전문 운영사인 크레이버에 인수되며 전환점을 맞이했다. 기존 K뷰티가 주력하던 중국을 넘어 동남아 등 글로벌 시장으로 눈길을 돌리기 시작한 것이다. 곽 총괄은 2018년부터 스킨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