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산은행, 금융소비자보호 강화‥관련 지침 제정 2013-07-04 15:49:26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자 지정’, ‘One-Stop VOC협의회 운영’, ‘불완전판매 예방과 고객체감만족도 향상을 위한 CS평가방법 변경’, ‘로비매니저’, ‘고객감동이벤트’, ‘민원점검의 날’, ‘민원119, 출동 현장 속으로’ 등을 실시합니다. 전반적으로 최근 금융소비자보호에 관한 은행의 사회적 책임 강화에 대한...
부산은행,금융소비자보호 강화 2013-07-04 11:23:15
고객감동서비스 실천을 위해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자 지정,불완전판매 예방 및 고객체감만족도 향상을 위한 평가방법 변경,로비매니저,민원 점검의 날 등 프로그램도 함께 실시한다. 최병진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는 “앞으로 금융소비자보호를 통한고객감동을 최고의 경영가치로 삼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
7세대 골프, "올해에만 5,000대 판매 자신" 2013-07-04 02:00:43
"가격도 합리적으로 책정한 만큼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7세대 골프가 6세대와 비교해 100㎏ 가벼워진 점을 주목, 성능과 효율을 적극 내세우는 제품 기반의 마케팅 전략을 활용할 방침이다. 권용주 기자 soo4195@autotimes.co.kr ▶...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SK브로드밴드'B 인터넷', 웹서핑 시간 1초…통신서비스 품질 최우수 2013-07-03 15:30:05
조사됐다. 이 같은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아 국가고객만족도(ncsi) 평가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sk브로드밴드는 품질뿐만 아니라 고객경험에 중점을 둔 서비스로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다. 가입자가 장애로 불편을 느끼기 전에 장애 징후가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
[강소기업에 가다]자연을 담은 유아용가구, 우드피아 임헌무대표 2013-07-02 15:22:10
있다. 직배송 시스템은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회사 제품의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접 만나는 기회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는 장점이 있다. 이렇게 소비자들의 의견들을 직접 듣고 수렴해 신제품 개발에 참고, 반영해 고객들이 원하는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개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끊임없는 제품 개발 및...
팅크웨어, 3대 디자인 어워드서 본상 수상 2013-07-02 12:06:43
고려한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에서 인정을 받았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품질과 서비스는 물론 디자인 경쟁력을 갖춘 아이나비만의 스타일로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5월 출시한 '아이나비 fxd900 마하'는 국내 최초로 영상을 2중으로...
[新 트렌드] 소비자와 함께하는 체험 마케팅이 뜬다! 2013-07-01 09:35:03
마케팅을 경험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는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자신의 취미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함께 참여하는 사람들과 친목 도모의 시간을 가지며 자신을 힐링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과거 상품 증정 이벤트나 할인을 통해 소비자를 유혹하던 마케팅에서 벗어나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체험 마케팅을 직접 경험해...
해커스어학원, '서비스품질지수' 외국어학원 부문 1위 2013-07-01 09:33:18
구매한 소비자들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한 종합지표로, 매년 서비스 산업군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해 우수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한경닷컴 김봉구 기자 kbk9@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男동생, 친누나와 한 침대서 잠자리 갖더니… ▶ 불꺼진 시청사 주차장서 男女...
워터파크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다 2013-06-30 12:01:02
소비자가 직접만족도를 평가하는 '소비자 톡톡' 서비스 평가품목에 물놀이 시설인 워터파크를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소비자 톡톡 서비스는 소비자가 사용 경험을 토대로 직접 제품이나 서비스를 품평하는 소비자 평가제도다. 이번 평가대상은 디오션 워터파크, 부곡하와이랜드, 블루원 워터파크,...
넥센타이어, 소비자만족도 4년 연속 1위 2013-06-28 17:03:53
컨설팅그룹인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개발한 고객만족도 평가 시스템에 따라 이뤄진다. 개별 국가별로 측정·평가하는 것으로, 매년 시행하고 있다. 넥센은 2008년 명품보증제도를 도입해 지속적인 소비자만족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특히 구입제품에 불만이 생기면 찾아가는 1대1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비스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