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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준기 회장 "경영 최우선은 판매확대와 자금확보" 2013-01-02 13:34:06
결의를 촉구했다. 김 회장은 판매확대와 자금확보를 경영의 최우선 순위에 둬야 한다고 밝혔다. 판매확대를 위해서는 마케팅과 영업, 연구개발 역량을 강화하고 기술개발과 상품개발을 강력하게 추진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자금확보 차원에서 마른 수건도 다시 짜는 노력을...
<은행권 새해 경영화두는 `금융빙하기 살아남기'> 2013-01-02 11:19:12
판매를 없애고 고객이 금융상품을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며 "우리 스스로 사고 싶지 않은 상품은 결코 판매하지 않는다는 자세를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민병덕 국민은행장은 "은행의 사회적 책임을 강화해 나감으로써 고객과 사회,그리고 은행의 동반성장을 추구해야 한다"며 "가계부채 연착륙을...
보험·카드 CEO "올 체질 강화로 극복" 2013-01-02 10:57:49
보험 판매 확대와 연금시장 활성화를 통한 사회안전망 역할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박근희 삼성생명 부회장은 "올해 경영방침을 `창의적 변화, 혁신, 도전`으로 정하고 위기는 곧 기회라는 의식의 철저한 변화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시장 경쟁력을 확대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은...
쌍용차, 작년 판매 12만대 돌파…전년比 6.8%↑ 2013-01-02 10:28:26
월 최대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전월보다는 21.8%, 전년동기에 비해서는 53.2% 각각 증가했다. 수출도 전년 동월 대비 26% 늘어났다. 쌍용차 이유일 대표이사는 "글로벌 경기 침체에도 내수에서 업계 최대 성장률을기록하며 판매목표를 달성했다는 것은 큰 성과"라며 "지속적인 개선모델 출시와 차별화된 마케팅...
보험ㆍ카드 CEO `힘든 한해 체질강화로 극복하자' 2013-01-02 10:27:28
전망된다"면서 "보장성보험 판매 확대를 통한 보장 기능 강화, 연금시장 활성화를 통한 사회안전망 역할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국내 보험시장에 머물지 않고 적극적인 국외 진출 및 투자를 통해 새 시장을 개척하고 수요를 창출해나가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재우 신한카드 사장은 과거의...
현대차, "브랜드 파워 높여 741만대 판매 목표" 2013-01-02 10:03:10
올해 741만대를 판매 목표로 제시했다. 브랜드 파워를 높여 수익성도 강화하겠다는 입장을 내놨다. 뻣玲【� 열린 2013년 시무식에서 ▲혁신적 품질경영 ▲ 투자와 고용 확대 ▲ 의사소통 및 협력을 주요 과제로 발표했다. 정 회장은 이어 "그동안 품질은 고객 최우선의 중심에 자리해 왔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정몽구 회장 “2013년, 품질 통한 브랜드 혁신” 2013-01-02 09:10:28
자동차 생산·판매 목표를 741만대로 확정하고 현대제철 고로 3호기 완공을 통해 연간 1,200만톤의 고로 생산체제를 구축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를 위해 현대차그룹은 혁신적 품질경영 추진,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한 투자와 고용 확대, 부문간 의사소통·협력으로 741만대 판매목표 달성 등을 주요 추진 과제로...
[신년사]이현승 SK證 사장 "자산관리 강화…PI·PE 역량 확보" 2013-01-02 09:07:00
확대해 no.1 pe 하우스로의 위상을 더욱 더 확고히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셋째, 법인 및 ib사업부문의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법인사업부문의 경우 리서치와의 협력 확대를 통해 대형기관 서비스를 한층 강화하고, 채권영업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습니다.또한, 저금리 저성장 하에서의...
LG생명과학 다국적 제약사 제휴로 수출 확대 - 키움 2013-01-02 09:06:29
사노피-아벤티스사와 자체개발 차세대 당뇨병치료제 제미글로에 대한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했다"며 "이에 따라 제미글로의 러시아, 중동, 아프리카 등 약 80개국 판매에 따른 글로벌 기술료 유입 효과가 클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김 연구원은 "제미글로가 올 상반기에 유럽 등 기타지역으로 판권이 확대될 가능성이...
[신년사]유창수 유진證 대표 "투자상품 다양화로 역량 키울 것" 2013-01-02 08:37:47
해외시장과의 교류를 확대하겠습니다.지금까지 우리회사 영업역량의 대부분은 국내시장의 틀 안에 머물렀습니다. 그러나, 올해를 기점으로 해외 시장과의 교류, 특히 미래 성장 가능성이 가장 크고 우리가 이해하기 가장 쉬운 아시아 국가들과의 교류를 확대하겠습니다. 이미, 일본과의 교류는 성공적으로 시작되었고, 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