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채아 신소율, 무주산골영화제 페스티벌 프렌즈 선정 2013-05-10 17:18:58
기존 영화제의 홍보대사라는 이름 대신 ‘페스티벌 프렌즈’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영화제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영화제의 얼굴로서 영화제를 함께 만들어가는 친숙한 인상으로 관객에게 다가서고자 한다.한채아, 신소율 소속사 측은 9일 “신선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각광받는 차세대 여배우 한채아와 신소율이 제1회...
靑 "부적절한 행동…국민과 동포에 죄송" 2013-05-10 17:13:10
귀국한 이남기 홍보수석은 밤 10시40분께 “국민 여러분과 대통령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는 내용의 사과문을 발표했다. 청와대가 그만큼 사안을 엄중하게 보고 있다는 뜻이다. 여권 관계자는 “박 대통령은 물론 국가 이미지에 큰 타격을 준 행동을 저지른 셈”이라며 “국제적 망신이라고 할 만한 사건이 발생한 만큼 박...
[Focus] 패션은 메시지다…"옷은 총보다 강력한 무기" 2013-05-10 15:53:28
자신의 철학과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패션 정치’는 여성 정치인에게만 국한된 것은 아니다. 남성 정치인도 의상을 통해 자신만의 이미지를 형성하고 정치적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넥타이는 메시지 전달의 핵심 코드다. 슈트가 ‘남성이 공식적으로 입는 옷’이라는 사회적 의미를 담고 있다면 넥타이는 크기는 작지만...
타히티, 강원경찰청 홍보대사로 4대 사회악 근절 나서… 2013-05-09 16:41:50
위촉장을 수여받고 학교폭력예방 홍보 사진촬영 등 홍보대사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또한 4대악 근절과 사회적 약자의 안전한 환경조성을 위한 적극적인 노력과 다양한 홍보활동에 앞장설 계획이다. 강원 경찰청관계자는 "타히티의 밝은 그룹 이미지뿐 아니라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선보인 건강하고 친근한 모습이...
기업의 SNS는 정보전달 미디어…실시간 모니터링 필수 2013-05-09 15:29:11
통해 퍼진 ‘비행 일지’였습니다. 기업 홍보 담당이라면 sns를 면밀하게 모니터링하면서 빠르게 대응했어야 합니다. 그런데 여론에 끌려다니면서 기업 이미지에 굉장히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sns는 확성기·자석·모니터’ 임 교수는 기업이 미디어를 쓰는 목적을 세 가지로 정리했다. △고객에게 전달하고 싶은...
한채아·신소율, 무주산골영화제 홍보대사 선정 2013-05-09 12:45:26
개최되는 제1회 무주산골영화제가 영화제를 알리고 대표하는 홍보대사 '페스티벌 프렌즈(festival friends)'로 배우 한채아와 신소율을 선정했다. 무주산골영화제는 기존 영화제의 홍보대사라는 이름 대신 '페스티벌 프렌즈'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영화제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영화제의 얼굴로서 영화제를 함께...
매장에 녹아든 예술.. 브랜드가치 UP 2013-05-09 10:08:24
만나는 최접점인 매장을 브랜드의 이미지를 구체화하는 홍보 수단으로 활용하며, 예술과 접목한 다양한 투자에 열을 올리고 있다. 때문에 동화, 모로코여행, 도예, 의식주 등 독특한 아이디어와 분위기를 더하며 복합 예술 공간으로 재탄생한 아트 컨셉 매장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동화풍 일러스트와 유럽풍 카페의...
걸그룹 시크릿 컴백에 원할머니보쌈, 박가부대도 ‘유후~’ 2013-05-09 08:00:00
- 박가부대 홍보모델 시크릿 컴백으로 박가부대와 시크릿 동반 인기몰이 기대 - 원할머니보쌈 자매브랜드 박가부대, 건강하고 발랄한 시크릿 이미지와 잘 어울려 인기 걸그룹 ‘시크릿’의 성공적인 컴백 덕분에 ‘원할머니보쌈’(www.bossam.co.kr)으로 유명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원앤원주식회사가 운영하는...
걸그룹 시크릿 성공적 컴백에 박가부대도 '유후~' 2013-05-09 07:59:00
어울린다”며, “시크릿의 활기차고 밝은 이미지를 통해 박가부대의 젊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를 계속 확산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원할머니보쌈' 스포츠마케팅은 계속된다 2013-05-08 17:59:00
통해 원할머니보쌈을 반복해서 홍보함으로 당장의 효과를 기대하기보다 미래 가치창출을 위한 것"이라고 설명하며 “계속해서 과감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명을 노출시킬 것이고,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제고에도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