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동산 114 대표 "네이버처럼 '부동산 매물' 직접 다루는 포털 없다" 2013-07-23 15:48:09
업체들과 손잡고 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 대표는 또 네이버 등 일부 포털들이 부동산 회사가 허위 매물을 다뤄 소비자가 믿지 않는다고 주장하는 것에 불편한 속내를 보이기도 했다. 그는 "과거 허위매물을 다루던 때도 있었지만 이제는 현저히 줄었다"며 "그런데도 부동산 전문회사를 소비자가 오해하는 상황이 생기는...
'슈퍼소닉 2013' 6차 라인업 발표, 조용필과 떼창 선곡 이벤트도? 2013-07-23 08:50:07
리믹스해 '슈퍼소닉 2013'에서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 무대에 앞서 공연을 펼치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ebs '스페이스 공감'의 2010 헬로루키 심사위원특별상 수상자인 가자미소년단과 mnet '보이스 오브 코리아'에서 중성적인 매력으로 화제가 된 신초이는 '슈퍼소닉...
‘진짜 사나이’ 아기병사 박형식의 이유 있는 변신 2013-07-19 11:49:01
각본 없는 드라마를 만들어내는 ‘가족’과 ‘군대’라는 소재의 특성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공감을 얻을 수 있었던 요소가 되었다. 특히 ‘진짜 사나이’는 군 입대라는 대한민국의 특수한 상황을 이용해 독보적인 포맷으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아빠?어디가!’에 윤후가 있다면 ‘진짜 사나이’에는 ...
[休테크] 쉼! 그 이상…바로 여기…여름휴가 '행복한 숙박지' 2013-07-18 15:35:00
통해 공감과 감동을 자아낸다. 이달에는 대금연주자 이창선, 소리꾼 이용선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김제의 볼거리로 가장 유명한 곳은 바로 벽골제. 동양 최대의 저수지이며 조상들의 슬기를 볼 수 있는 대표적인 수리시설로 수문체험장과 농경문화박물관, 벽천미술관, 단야루와...
최다니엘, 파일럿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 주인공 확정 2013-07-18 14:39:24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와 ‘영광의 재인’과 같은 굵직한 작품은 물론 지난 해 드라마 스페셜 ‘걱정마세요 귀신입니다’, ‘기적 같은 기적’ 등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은진 pd가 메가폰을 잡아 더욱 기대를 더하는 터. 무엇보다 진심이 가려진 sns가 난무하는 시대 속, 연애와 사랑 그리고 ‘밀당(밀고...
유재석 과거, 김생민 "유재석도 뭘 해도 안되는 시기 있었다" 2013-07-18 14:33:39
유재석의 과거에 대해 언급했다. 20일 방송될 KBS2 `세대공감 토요일`에 출연한 김생민은 "지금 국민MC 유재석도 뭘 해도 안 되는 시기가 있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신동엽, 틴틴파이브, 이영자, 이휘재가 다른 방송에서 활약할 때 유재석은 뭘 해도 안됐다"며 "그러다 KBS2 `서세원의 토크박스`에서 불이 붙어...
‘미스터 고’ 중국 4개 도시 대규모 프로모션, 흥행 돌풍 잇는다 2013-07-18 14:10:57
과 함께 최첨단 vfx 기술로 탄생한 캐릭터 링링, 그리고 전 세계가 공감할 만한 특별한 이야기에 대한 높은 만족감으로, 상영 후 무대인사를 갖은 배우들에게 국내 관객들 못지않은 큰 호응을 보내 시사회장 열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중국 내 ‘미스터 고’의 이색적인 광고물들은 ‘올 여름 다크호스...
[카톡 게임 1년] 금싸라기 '네이버 웹툰-카카오 게임' 2013-07-17 15:32:15
게임과 만화라는 다른 분야에 속해있지만, '새로운 콘텐츠를 만드는 일'이라는 공통점을 가졌기에 공감할 수 있었다. ▲ 서민 넥슨 대표(왼쪽)-허영만 화백 ndc 오프닝 대담 특히 게임과 만화는 스마트한 시대에 접어들며 터닝 포인트를 갖는다. 스마트폰 게임과 웹툰은 업계에 기존 콘텐츠에 대한 인식을 바꾸는...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SK텔레콤, 전통시장에 첨단 기술 융합…SK텔레콤의 '소통' 메시지 전달 2013-07-17 15:30:33
정보통신기술(ict)과 전통시장이 자연스럽게 융합하고 상생하며 행복해하는 모습을 차례로 선보인다. 잔잔하되 강한 울림이 있는 배경음악과 함께 자연, 인간, 첨단기술, 문화를 잘 조화시켜 무의식적인 공감을 얻는 데 성공하고 있다. sk텔레콤 기업광고 ‘가능성의 릴레이 전통시장편’에 나온 배경을 보면 전통시장이라...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현대자동차그룹, 가슴에 와 닿는 '더 나은 미래를 향한 동행' 2013-07-17 15:30:02
인터넷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매체들의 성장으로 많은 기업들이 불리한 소문을 경계한다. 남양유업 사태는 sns의 공감형성 능력을 보여준 대표적인 사례였고 지금도 해당 기업의 매출은 회복될 기미가 없다. 물론 명백한 잘못의 증거가 공개돼버린 상황에서 기업의 대응은 힘들 수밖에 없다. 다만 평소에 해당 기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