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약손명가 이병철 회장 '에오스 보떼 많은 기대 바랍니다' 2013-01-13 00:22:17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약손명가는 일본에서의 인기를 발판으로 삼아 미국 내에서도 지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bnt포토] 강철웅, 한 눈에 돋보이는 시크함~ 2013-01-13 00:19:32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약손명가는 일본에서의 인기를 발판으로 삼아 미국 내에서도 지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bnt포토] 김다래, 여전한 동안 미모에 깜찍한 손인사~ 2013-01-13 00:17:39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약손명가는 일본에서의 인기를 발판으로 삼아 미국 내에서도 지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bnt포토] 도원경, 선글라스와 퍼 코트로 시크하게~ 2013-01-13 00:14:38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약손명가는 일본에서의 인기를 발판으로 삼아 미국 내에서도 지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bnt포토] 김다래-도원경, 스타일리시한 모노톤 코디~ 2013-01-13 00:12:26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약손명가는 일본에서의 인기를 발판으로 삼아 미국 내에서도 지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bnt포토] 강철웅 '약손명가 최고예요~' 2013-01-13 00:10:49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약손명가는 일본에서의 인기를 발판으로 삼아 미국 내에서도 지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bnt포토] 안진경, 새하얀 피부에 날씬한 몸매~ 2013-01-13 00:09:19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약손명가는 일본에서의 인기를 발판으로 삼아 미국 내에서도 지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MVP 베이스볼 온라인' 유저 초청회 개최 2013-01-11 15:10:36
스포츠 게임 명가 ea sports™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ea™ seoul studio, www.eakorea.co.kr)에서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ea 최초의 온라인 야구게임이다.'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인터뷰] 에오스보떼 김현숙 대표 “33년간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알려주고 싶다” 2013-01-11 08:27:02
명가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관리실에서 쓰는 제품을 개별 구매하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하는 사례가 늘면서 ‘에스테틱 화장품을 판매용으로 제작해 보자’생각했다. 화장품을 직접 바르고 사용해 본 고객들이 만족한 만큼 제품의 퀄리티를 높이는데 중점을 두기로 했다”라며 새로운 사업에 도전한 계기를 설명했다....
넷마블 '다함께차차차'로 화려한 '게임명가' 부활 2013-01-11 07:59:48
명가' 회복 채비를 마쳤다. 실제로 지난해 마지막달 31일 '카카오톡 게임하기' 첫 출시 후 10일만에 게임 다운로드 수도 현재 700만 건을 넘어섰다. 증권가를 중심으로 1일 매출을 7억 원에서 10억 원으로 관측했다. 업계쪽에서는 1일 매출이 8억 원에 육박한 것으로 추정했다. '카카오톡 게임하기' 출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