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빌, '제노니아5' 애플 앱스토어 출시 2013-01-10 11:34:54
글로벌 rpg 히트작 '제노니아5'가 애플 앱스토어에 모습을 드러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애플 앱스토어에 자사 글로벌 히트 시리즈의 최신작인 '제노니아5(zenonia5)'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로써 게임빌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국내 오픈 마켓 3사 등 전 세계...
엔트리브, '프로야구 매니저 앱' 출시! 2013-01-10 11:32:47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bm.gametree.co.kr)에서 pc클라이언트와 연동해 '프로야구 매니저'의 주요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일본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엔씨소프트 '모두의 게임' 1000만 다운로드! 2013-01-10 10:44:16
건을 돌파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이 같은 핫독스튜디오의 소식을 10일 발표했다. 핫독스튜디오는 2011년 7월 인수한 모바일 전문 게임 개발사다. 엔씨소프트 측은 이번 '모두의 게임' 내려 받기의 1000만 돌파는 ▷간단한 미니게임들을 다양하게 고를 수 있게 만든 게임성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새로운...
제노니아5, 애플 앱스토어 진출 2013-01-10 10:18:47
모바일 게임 제노니아5가 애플 앱스토어에 상륙했습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애플 앱스토어에 자사의 최신작인 제노니아5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제노니아 시리즈는 2008년부터 출시돼 글로벌 누적 2천 만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신작인 제노니아5 역시 출시 직후 국내 스마트폰 게임 시장을...
`카카오페이지` 콘텐츠 유료화.. 성공할까? 2013-01-10 08:30:00
있다. 카카오 이석우 대표는 “카카오톡은 계속 무료로 운영되겠지만 1분기 중 새롭게 선보이는 온라인 콘텐츠 플랫폼 ‘카카오페이지’는 최소 500원 이상의 유료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수익모델 조기 유료화를 통해 카톡 성장을 본격화하겠다는 것이다. 카카오페이지는 누구나 쉽게 디지털 콘텐츠를...
쿤룬코리아, '암드히어로즈' 서비스 실시 2013-01-09 17:04:30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는 자사의 5번째 스마트폰 게임 '암드 히어로즈'가 애플 국내 앱스토어가 금일(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암드 히어로즈'는 3d 그래픽 엔진을 통한 화려한 연출 효과와 화끈한 손맛이 느껴지는 타격감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3d...
'더비데이즈', '말랑말랑 목장' 신년 이벤트 실시 2013-01-09 17:04:25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의 명마육성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더비데이즈'와 '말랑말랑 목장 for kakao'에서 신년 맞이 특별 이벤트를 16일까지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2013년 계사년 새해를 맞아 '더비데이즈'와 '말랑말랑 목장 for kakao' 게임 내...
4:33, 카톡에 실시간 대전 게임 '활' 선보여 2013-01-09 15:52:06
실시간 대전 게임으로 즐길 수 있다. ㈜네시삼십삼분(대표양귀성, 소태환)이 압도적인 사용량과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모바일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에 실시간 대전게임 '활' 서비스를 시작했다. '활 for kakao'는 게임을 이용하는 친구를 초대해 언제든지 대전 신청이 가능하고 연승을 하기 위해서는 실제...
미투온, 유아용 게임 앱 개발사 '레이월드' 설립 2013-01-09 15:51:54
앱을 선보일 예정이다.미투온 손창욱 대표는 '이번 레이월드에 대한 투자는 앞으로 높은 발전 가능성을 가진 유아용 게임 앱 시장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겠다는 취지에서 진행됐다'며, '뛰어난 개발력과 기획력을 가진 레이월드와 충분한 성공 노하우를 가진 우리 미투온이 힘을 합함으로써,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디카시대'에도 즉석 카메라 잘 나가네 2013-01-09 15:30:29
이창균 한국후지필름 대표는 “정보기술(it)이 아무리 발전해도 아날로그 감성에 대한 수요와 욕구는 반드시 있을 것이라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그는 “화사한 화질, 바로 찍어 사진을 공유할 수 있는 점 등 즉석 카메라의 제품 특성은 여성의 감성에 더 맞기 때문에 여성을 타깃으로 한 마케팅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