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션디자인종합스쿨 모다랩 사옥이전 “일자리 중심의 창의교육 추구한다” 2013-02-25 17:54:02
부르고(구두디자인)와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독점파트너 및 라이센스를 체결하고 있는 학교다. ‘아카데미아 이탈리아나(accademia italiana)’는 르네상스 발상지이며 커스튬디자인(무대의상 / 주얼리디자인)에서 최고 수준의 학교로 피렌체, 로마, 방콕에 위치하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패션스쿨 모다랩 학생만이 현지에서...
헐리우드 스타들의 유기농 레몬디톡스, 바이브란트 클린즈 국내 출시 2013-02-25 14:45:27
맺고 국내에 바이브란트 클린즈를 독점 공급하게 됐다. 바이브란트 클린즈는 비욘세, 앤 해서웨이, 안젤리나 졸리 등 헐리우드 스타들이 즐겨하는 레몬디톡스 프로그램의 원조 제품으로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레몬디톡스 다이어트의 오리지날 제품이다. 레몬디톡스다이어트는 1940년대에 미국에서 개발된 마스터...
수애 정윤호, 야왕서 입은 재킷 뭔가 했더니… 한벌 150만원 아탈리아 명품 '카발레리아 토스카나' 2013-02-25 09:15:07
론칭 이전이라 판매를 할 순 없었지만 드라마 간접광고(ppl)의 효과를 실감했다"고 말했다. 장 대표가 드라마 '야왕'에 의상 협찬을 하게 된 건 극중 백도경 역을 맡고 있는 배우 김성령과의 인연 때문. 장 대표가 승마 애호가인 김성령에게 카발레리아 토스카나 사업에 대해 소개하자 김성령이 드라마 승마복 협찬...
"삼성화재, 불리한 환경이 기회"-NH證 2013-02-25 07:48:01
이유로 자본력을 꼽았다.그는 "정부는 독점이나 과점 시장 형태에서의 비효율성 때문에 자본 규제 강화 속도를 조절하고 가능한 보험사들의 경쟁체계를 유지시키려고 노력할 것"이라며 "정부의 이러한 자본 강화 기조에 따라 2위권 손보사들은 자기자본이익률(roe)이 점진적으로 하락할 것으로 추정된다"고 전했다.그러나...
명품 말안장 한개 5200만원 승마패션숍 문 연다는데 … 신세계 강남점에 국내 1호점 2013-02-22 09:03:53
맞췄다. 카발레리아 토스카나를 국내에서 독점 판매하는 장건희 코티지텐 대표는 "승마와 패션이 접목된 세계 유일의 브랜드" 라며 "승마가 일반 대중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레저·스포츠로 거듭나고, 고객들이 아웃도어 의류로 승마 브랜드를 즐겨 입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승마 패션 브랜드를 판매하게...
수입차 '빅4' 불공정 조사…공정위, 본사 현장점검 2013-02-19 17:14:22
전했다. 공정위 조사 내용은 국내외 차량·부품 판매가격 차이, 수입차 업체 계열 금융사에 대한 특혜 여부, 공식 수입사와 딜러 간 수직적 유통구조 등 광범위한 것으로 알려졌다. 2011년 보험개발원 조사 결과 수입차 부품비는 국산차보다 6.3배 비싸고 공임과 도장료는 국산차에 비해 각각 5.3배, 3.4배 높은 것으로...
공정위, BMW·벤츠 등 수입차 '빅4'에 '칼' 왜 빼들었나 2013-02-19 17:03:37
2년간 수입차 판매가 급증하고 일부 브랜드의 독점이 심화됐다는 점도 작용했다. 지난해 국내에 등록된 수입차는 13만여대로 전체 자동차 시장에서 점유율 10%를 넘어섰다. 지난달에는 전년 동기 대비 2904대 많은 1만2345대가 팔려 올초에도 수입차 강세가 지속되고 있다. 독일차를 포함한 유럽 브랜드 판매량은 9935대로...
[BIZ Insight] LG화학, 기술·협업 통해 추격자서 선도자로 '도약' 2013-02-14 15:35:02
프리미엄 제품을 개발했다. 거래회사가 생산·판매할 미래 전략제품을 제안한 것이다. 덕분에 이 회사는 고급제품 시장인 유럽에도 진출, 지난해에만 400억원 이상 매출을 늘렸다. lg화학의 pvc 판매량도 연간 7000t 이상 증가했다.lg화학의 솔루션 프로젝트는 한 해 50건 이상 진행된다. 3~6개월의 단기 활동도 있고, 때론...
로버트 피터슨 美텍사스주립대 연구부총장 "고객의 사랑은 광고보다 강력" 2013-02-14 15:30:28
재건해야 한다’며 찾아오기 시작했습니다. 판매가 가능한 제품을 고객들이 가려내고 페인트칠도 해 줬죠. 나중에는 제품 공급업자와 투자자, 채권자들도 복구 작업을 도왔습니다. 덕분에 한 달도 채 안 돼 매장 문을 다시 열었죠. 이후 홀푸드마켓은 매장을 확장하면서 전세계 400개 매장을 운영하는 회사로 성장했습니다....
[상장예정기업]'인공고관절' 코렌텍 "국내 1위 달성, 이제 미국 공략" 2013-02-14 14:21:36
"외국 업체들이 독점하던 국내 인공고관절 시장에서 코렌텍은 제품 출시 6년만에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런 경우가 전 세계적으로 드물어요. 코렌텍은 앞으로 가장 큰 시장인 미국에도 적극 진출할 예정입니다."황성택 코렌텍 각자 대표이사(사진)는 14일 서울 여의도에서 간담회를 열고 "개발, 생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