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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스피싱 은행 보상 ‘논란’ 2012-11-12 16:21:34
해 3분기까지 경찰청에 접수된 보이스피싱 피해는 1만3천건, 금액은 1천500억원에 달합니다. 그동안 카드사들은 피해금의 40~50% 정도를 보상해왔지만 은행들이 피해를 보상해준 사례는 거의 없습니다. 전자금융거래 기본약관에서 사기범의 불법 전자금융거래에 대해 은행의 책임을 면한다고 규정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금융권 소비자보호 전방위 압박 2012-09-13 16:31:02
민원과 관련해 모든 권역을 일괄조사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권역별로 민원접수가 많았던 씨티은행과 현대라이프생명, 에르고다음, 교보증권, 삼성카드 등이 1차 타깃이 되며 검사 결과 편법이나 횡포가 드러나면 중징계할 방침입니다. 금융감독원은 또 은행에 대한 경영평가에서 사회적 책임을 비중있게 볼...
[인터뷰] 조희령 "평범한 직장인에서 억대연봉 무역상 변신한 비결" 2012-07-27 00:00:00
대한 불만이 접수된 적이 없었다고 자신했다. 이 제품은 인터넷 블로그 카페 등을 통해 애프터쉐이브 대용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군부대에서 주문이 폭주하기도 했다. 연중 베스트셀러는 로즈향, 여름에는 레몬향이 가장 잘나간다고 귀띔했다. 의상학을 전공한 조희령 이사는 앞으로 화장품 이외의 품목에도 눈을 돌려볼...
불법사금융 피해자 금융지원 조건 완화 2012-05-22 18:25:11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대표번호 1332로 접수된 피해신고가 한달동안 2만건이 넘었지만 막상 금융지원을 받은 건 58건, 4억5천만원에 그쳤습니다. 서민금융기관에서 2차 상담까지 이뤄졌음에도 1천7백여건이 아직 구제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서민금융기관 관계자 "지원요건에 맞지 않으니깐 지원이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