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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환銀 최대 0.3%p 우대이율 외화정기예금 출시 2013-01-28 09:02:19
등 13개 통화다. 가입기간은 3개월~1년이다. 6개월 이상 가입 고객에겐 0.1%의 우대이율을 더해준다. 인터넷으로 6개월 이상 이 상품에 가입해 최종 모집금액이 500만달러 상당이 넘으면 모두 0.3%포인트의 우대이율을 받는 셈이다. 또, 5천달러 상당액 이상 가입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고정 수행비서 채용대비 비용효과 극대화… 지금 일일대리기사가 뜬다! 2013-01-28 07:02:02
물론 보험가입까지 되어 있어 기업들이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다. 일일대리기사 서비스는 현재 직접 운전할 수 없는 상황이거나, 기업행사, vip 픽업서비스 등 단기간에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로 기업에서 주로 이용을 하고 있다. 기업에서 갑작스럽게 수행비서가 필요하거나 혹은 수행비서에 대한 고정비용이...
朴, 27일 경제2분과 토론회 발언 전문 2013-01-27 20:04:29
잘 수립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작년에 태풍 피해지역을 가 보니까 재해보험에 대부분 가입은 하고 싶은데 보험료가 너무 비싸서 가입하지 못한다는 하소연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이것도 현장실태를 점검해 보시고 개선책을 마련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년에 ‘볼라벤’ 태풍이 불었을 때, 그때에도 어느 배 농가에 갔는데...
즉시연금 가입자 63%가 여성 2013-01-27 16:59:37
전체 즉시연금 가입자의 84.8%는 1억원 이하를 넣었다. 1억~2억원 계약자 비중은 10%, 2억원을 초과해 투자한 사람은 5.2%에 불과했다. 퇴직금 등을 즉시연금에 넣고 평생 고정 소득을 얻으려는 수요가 많았다는 분석이다. 부유층이 많은 서울지역 가입자가 가장 많았다. 총 5454명이 계약해 전체의 32.2%를 차지했다....
제수용품·택배 등 설 앞두고 '피해 주의보' 2013-01-27 16:39:01
명절을 전후해 이들 분야에 소비자의 피해 민원이 빗발쳤다.공정위가 밝힌 피해 방지 요령을 보면 제수 음식 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때는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가입 여부를 확인하는 게 좋다. 택배서비스의 경우 파손이나 훼손 우려가 있는 물품에는 ‘파손주의’ 등의 문구를 표기하면 피해를 줄일 수 있다. 소셜커머스 등...
차례음식 곧 도착한다더니…설 소비자피해주의보 발령 2013-01-27 12:00:22
분야에 대해 소비자피해주의보를 발령했다.소비자피해가 우려되는 분야는 제수용품, 택배서비스, 상품권, 애완동물 돌봄 서비스, 해외구매대행 서비스 등이다. 먼저 공정위는 제수음식 대행업체를 이용할 경우 이미 검증되거나 인지도가 높은 업체를 선택해야 한다고 당부했다.제수음식 대행업체는 대부분 통신판매업체다....
와우랜드 2013년 합격 두드림 연회원 종합반 모집 2013-01-27 10:01:11
와우랜드는 2013년도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해 연회원 패키지 종합반을 모집한다. 2013년 합격 두드림 연회원 종합반은 전과목 풀 패키지반과 스마트 패키지반이 있으며, 수험생들이 기초부터 실전응용까지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종합반에 가입하면 2012년 기본 강의와 문제풀이 강좌를 들을 수 있다....
건강한 웃음 되찾은 아가, 사랑해! 2013-01-27 09:59:04
천만다행으로 태아보험에 가입해 있었다. 첫째 아기를 낳았을 때도 작지만 몇 번의 혜택을 받으면서 보험의 중요성을 알고 있었다. 보험사 직원의 친절함에 둘째 때도 똑같은 태아보험에 가입했었다. 남편은 보험사 담당자에게 전화로 설명하고 어떤 서류가 필요한지 상담했다. 보험사를 찾았을 때 “엄마가 얼마나 마음이...
중기중앙회·경기도, 中企 대출이자 일부지원 협약 2013-01-27 09:00:59
경기도와 중소기업공제사업기금에 가입한 업체에 대출이자 일부를 지원하는 협약을 체결해 28일부터 지원한다고27일 밝혔다. 이는 경기도 내에 본사·주사무소·사업장을 둔 기금 가입 업체가 기금의 단기운영자금을 대출받을 때 경기도에서 대출이자의 0.5%를 지원해 중소기업의 금융 비용을 줄이고 지역경제...
<인터뷰> 서진원 신한은행장 2013-01-27 08:01:14
올해 비대면 채널 강화 전략은. ▲지난해 말에 스마트금융센터에 예금, 외환 업무를 추가해 비대면으로 모든 은행 서비스를 하는 체계를 구축했다. 센터를 통한 펀드 신규가입 비중이 20%에 달할정도여서 기반은 다 닦았다고 본다. 올해는 대면 채널에 근접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해 경쟁력을 더 높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