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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쿄 한일경제인회의 개막 "한·일 경제협력, 인프라 분야로 확대하자" 2016-05-17 17:27:33
규제개혁 경험을 공유하고 새로운 국제표준 제정에서 공조할 경우 시너지 효과가 클 것”이라고 강조했다.앞서 김윤 한일경제협회 회장(삼양홀딩스 회장)은 인사말에서 “올해를 새로운 한·일 우호 경제협력의 원년으로 삼아 새로운 50년을 향해 공통의 이익을 추구하고, 미래지향의 한·일 관계...
'드론' 키운다며 자리만 늘린 정부 부처 2016-05-15 18:44:21
기존 사업자 반발에…공유민박·콜버스도 '발 묶인 채' 출발'공유민박업' 제도 만들며 영업일수 연 120일로 콜버스도 이용시간 제한…전세버스 운행도 막아 기능성 화장품 품목 확대, 제약사 반발에 지지부진 신산업 정부조직 늘려 공무원 입김만 더 강해져 [ 김주완 / 이승우 기자 ] 드론(무인항공기) 등...
용평리조트, 공모가 7천원으로 확정 2016-05-13 16:54:11
우수한 실적으로 투자자들에게 이익을 공유하고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습니다. 용평리조트는 스키를 중심으로 한 4계절 레저시설을 갖춘 것은 물론 프리미엄급 콘도 건설 개발과 공유제 중심의 분양으로 탄탄한 재무구조와 함께 15.1%의 높은 영업이익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해...
문도 열기 전에…기업 겨누는 '야대(野大) 국회' 2016-05-12 18:22:49
성과공유제 도입 확대가 있다. 채이배 국민의당 제3정책조정위원장은 “대·중소기업 근로자 간 임금 격차를 해소하려면 원천적인 소득분배 구조를 바꿔야 한다”며 “대기업이 벌어들인 이익을 중소기업 근로자와도 공유하는 구조를 세워야 한다”고 말했다. 불공정 거래에 대한 징벌적...
현대상선 "용선료 7200억 절감 목표" 2016-05-11 18:21:24
현대상선 주식으로 출자전환해 이익을 공유하는 방안을 제시한 것으로 알려졌다.산업은행 우리은행 농협 등 현대상선 채권단은 7600억원가량을 출자전환하는 방안을 추진한다. 채권단은 협약채권의 50~60%를 출자전환하고, 원금에 대한 이자를 낮춰주는 내용의 채무재조정 안건을 다음주 채권단협의회에 내놓을 계획이다....
'디지털 포식자' 아마존, 이번엔 동영상 서비스…"구글 비켜라" 2016-05-11 18:16:06
동영상 공유서비스를 하겠다고 선언하면서 본격적인 플랫폼 승부에 나선 것이다. 주가 1000달러에 도달하기 위한 자존심 경쟁이 뜨거워질 전망이다. ○구글까지 겨냥한 아마존아마존은 10일(현지시간) ‘아마존 비디오 다이렉트’라는 동영상 공유서비스 사업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구글이 사용자를 모으기...
"한국 금융회사 중국시장 점유율 0.08% 불과" 2016-05-06 06:07:05
그 이익을 공유하지 못하고 있다는 국책연구기관의 분석이 나왔다. 올해 안에 시작되는 한·중 자유무역협정(FTA)의 서비스·투자분야 후속협상때 중국 측에 금융 분야 개방을 더 적극적으로 요구해 중국시장에서 기회를 찾아야한다는 지적이다. 6일 노수연 대외경제정책연구원 부연구위원이 발표한 '중국...
박근혜 대통령, 하메네이 이란 최고 지도자 면담 … 한국 이란 협력 증진키로 2016-05-03 06:41:56
뒤 "한·이란이 잘 협력하면 서로에게 많은 이익이 되는 방향으로 양국관계를 발전시켜 ぐ?수 있을 것" 이라며 "한국이 과학기술 등 여러 분야에서 앞선 경험을 가지고 있는 만큼 이란은 한국으로부터 진심으로 배우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하메네이 최고지도자는 이어 "한국은 이란이...
[마켓인사이트][단독] 현대상선 "용선료 30% 낮춰달라"...2일 해외 선주에 최종 제안 2016-05-01 21:41:00
영업이익 일부를 선주들과 공유하거나 용선 기간을 연장하는 방식 등을 제안했다. 개인 회사채 투자자(사채권자)와 국내 금융회사 채무는 50%를 출자전환하는 방안이 담겼다. 현대상선은 채무 조정안이 타결될 경우 작년 말 기준 1565%인 현대상선 부채비율이 400% 미만으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했다. 채권단 고위 관계자는...
[마켓인사이트] 현대상선 "용선료 30% 낮춰달라" 2016-05-01 19:07:21
앞으로 영업이익 일부를 공유하거나 용선 기간을 연장하는 방식으로 선주들의 부담을 덜어주기로 했다.국내 금융회사와 개인 회사채 투자자들에게 진 빚은 50%가량 출자전환한다는 원칙을 세웠다. 나머지 50%의 채권은 일정 기간 상환을 미룬 뒤 분할 상환하는 방안을 제시했다.현대상선은 이를 통해 전체 부채 4조4000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