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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광산업 "2020년 매출 8조원 달성" 2013-11-24 14:02:41
`1일 1품목 진단회의`, `전사 전략회의` 등을 잇따라 개최하며 사업구조와 경영전략을 원점에서 전면 재검토해 `JUMP 2088 비전`을 설정했습니다. 태광산업의 경영방식, 업무시스템, 의사결정구조 등을 대폭 개선해 2014년을 `JUMP 2088 비전` 실현을 위한 원년으로 삼는다는 계획입니다. 심재혁 부회장은 발표회 총평에서...
태광산업 "2020년 매출 8조·영업익 8천억 달성" 2013-11-24 10:24:34
사업전략을 수립했다고 24일 밝혔다. 태광산업은 지난 22일 경북 경주교육문화회관에서 년 사업계획 발표회'에서 발표한 'JUMP 2088 비전'에 이 같은 내용을 담았다. 태광산업은 기존 사업을 원점에서 재검토해 신성장동력을 발굴하고 미래발전전략을 마련하고자 지난 7월 '일일 1품목...
"한-중 FTA, TPP보다 우선" 2013-11-22 17:12:26
정부는 농수산물을 포함한 초민감품목은 내년 1월 중국에서 열리는 9차 협상때 포함시킨다는 전략입니다. <인터뷰> 우태희 / 산업통상자원부 통상교섭실장 "우리는 초민감품목에 상당부분 농산물을 넣어서 피해를 최소화하고, 중국측은 제조업을 초민감품목을 넣을 것" 지난 9월 끝난 1단계 협상에서 품목수 기준으로 90%...
"美 연말소비 3.9% 증가 예상··자동차·IT·SW 관심" 2013-11-22 13:37:00
대한 기대감이 유지되고 있다. 품목 별로 보면 의류, 가전제품의 판매가 호조세로 나타났다. 연말 소비시즌을 맞이해서 수요 자체가 앞당겨지면서 나타난 결과고, 결국 연말에 주로 IT, 의류판매가 집중적으로 판매된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아직까지 소비시즌에 대한 기대감은 유효하다. 10월 초 미국 소매협회에서 조사한...
"중국 GDP서 소비비중 중장기 상승할 것" 2013-11-21 10:30:00
대응 강화를 위해 지역별 맞춤형 전략으로 중국의 소비패턴 변화에 대응해 나가는 한편 리코노믹스로 인한 중국의 산업구조 변화에 대비하고 집중된 협력구조와 수출품목의 다변화를 통한 본토화 시현에 주력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습니다. 아울러 정순원 한국은행 금융통화위원은 "중국이 경제발전 방식 전환을 위해...
"中, 1자녀 폐지 등 국가정책 급변기··금리자유화 속도" 2013-11-18 14:08:30
이 때문에 우리는 주력 수출 품목인 디스플레이, 휴대폰, 자동차, 철강에서 고부가가치 상품들을 계속 개발해나가야 하고, 한중 간의 공동 R&D, 중국의 고급 소비시장인 제약, 화장품, 문화산업과 같은 현지 시장에 진출하는 전략을 기업들이 빨리 마련해야 한다. 중국의 내년도 성장률 목표는 7%로 낮출 것이다. 개혁이...
美, 日에 관세 전면철폐 요구…TPP 연내 타결 물건너 가나 2013-11-17 20:58:23
민감한 품목을 관세철폐 대상에서 제외하려던 일본의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tpp) 교섭 전략이 난항에 부딪혔다. tpp 협상을 주도하고 있는 미국이 모든 수입품의 관세철폐를 일본에 강력히 요구하고 나섰기 때문이다. 미국과 일본의 이해관계가 충돌하면서 올해 안에 tpp 협상을 타결하겠다던 협상 참가국들의 목표도 물...
방송산업 지각변동 예고 2013-11-14 18:24:01
이같은 내용을 발표했다. 계획안은 기술 규제를 완화 전략으로 `접시 없는 위성방송`(DCS)으로 대표되는 기술결합서비스와 MMS를 허용하고, 디지털 방송 전송방식으로 8VSB(8레벨 잔류 측파대)를 확대하는 방안을 포함했다. 특히 유료방송사업자간 쟁점이 됐던 점유율 규제는 통일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현재 케이블TV...
고객행복경영대상 선정 몽드드 "물티슈 안전 보장" 2013-11-14 11:20:14
등 벤처기업임에도 과감한 마케팅 전략을 구사했다. 특히 회사 설립부터 유정환 대표가 주창해온 ‘소비자를 위한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소비자 중심경영 프로세스 책임자를 따로 두고 정해진 정책에 따라 주무부서들이 고객중심경영 업무를 수행해온 결과 소비자 중심 경영 ccm인증을 획득해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소셜 빅뱅' 티몬·그루폰 합병…가격인하 등 '출혈 경쟁' 막올라(종합) 2013-11-08 10:56:58
못하고 제자리에서 고전해왔다. 이는 그루폰 글로벌 전략인 '로컬 상품' 위주의 전략이 국내의 '배송 상품' 문화를 간파하지 못했기 때문이란 지적이다. 로컬 상품이란 음식점 박물관 전시회 처럼 소비자가 직접 외부로 나가 해당 상품을 소비하는 것이고 배송 상품은 일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것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