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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유출 카드사, 홈페이지서 정보유출 확인 개시 2014-01-18 11:37:08
이들 카드사측은 "유출된 개인 정보는 성명, 전화번호, 주소 등으로 개인별로유출 항목에 차이가 있다"며 "아직 구체적인 사고 발생 접수는 없지만 혹시라도 유출 사실을 악용한 스미싱, 보이스피싱 등 불법 문자가 발송될 수 있는 만큼 주의가필요하다"고 밝혔다. 이들 카드사측은 각사 공식 콜센터(국민카드...
KB국민·롯데·NH농협 카드3사, 홈페이지서 정보유출 확인가능 2014-01-18 08:41:48
확인되면 고객은 해당 카드사에 재발급을 요청하면 됩니다. 한편, 카드사들은 유출된 개인정보의 항목 경위 시점 등을 조속히 확정해 우편·전화·이메일·휴대폰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서도 고객들에게 직접 통지하기로 했습니다. 카드사들은 한 달에 3백원을 받고 제공해 온 결제내역 문자서비스도 피해 회원뿐만 아니라...
"내 카드 정보 유출됐나" 홈페이지서 확인하세요 2014-01-17 20:42:59
방법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카드사들은 이와 함께 유출된 개인정보의 항목 경위 시점 등을 조속히 확정해 우편 전화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서도 통지하기로 했다. 카드사들은 한 달에 300원을 받고 제공해 온 결제내역 문자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 대상자는 피해 회원뿐 아니라 전...
`카드사 유출 정보` 이르면 오늘 저녁부터 확인 가능 2014-01-17 18:51:24
카드사들은 최대한 빨리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지만, 다소 시간이 걸리면 오는 20일부터 이용이 가능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각 카드사는 문자와 전화, 이메일 등을 통해 피해자들에게 개별적으로도 피해 사실을 고지합니다. 또한, 2차 피해를 막기 위해 회원동의를 받아 신용카드를 재발급하고, 결제내역 문자...
17일부터 카드정보 유출피해 확인 개시 2014-01-17 17:02:23
방법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카드사들은 이와 함께 유출된 개인정보의 항목 경위 시점 등을 조속히 확정해 우편 전화 이메일 휴대전화 문자서비스(sns) 등을 통해서도 통지하기로 했다. 카드사들은 한 달에 300원을 받고 제공해 온 결제내역 문자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 대상자는 피해 회원뿐...
'정보유출' 카드사, 문자서비스 全고객 무료(종합2보) 2014-01-17 16:03:17
월 300원으로 카드 결제를 하면 실시간으로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알려준다. 카드 부정 사용을 막는데 효과적인 수단이다. 한 카드사 관계자는 "2차 피해 방지와 관련해 실질적으로 고객에 도움이 되는결제내역 문자서비스를 공짜로 제공하는 쪽으로 의견을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16일에는 1억여건의...
'정보유출' 카드사 全고객 문자서비스 무료(종합) 2014-01-17 14:36:07
월 300원으로 카드 결제를 하면 실시간으로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알려준다. 카드 부정 사용을 막는데 효과적인 수단이다. 한 카드사 관계자는 "2차 피해 방지와 관련해 카드 재발급은 별 의미가 없다"면서 "이보다는 실질적으로 고객에 도움이 되는 결제내역 문자서비스를 공짜로 제공하는 쪽으로 의견을 모으고...
카드사들 '정보유출 불안심리 이용 장사' 다시 시작(종합3보) 2014-01-15 14:27:28
은행과 카드사들은 피해 고객을 파악조차 하지 못해 전화금융사기 등 2차 피해 우려도 커지고 있다. 앞서 검찰은 대출모집인, 금융사 직원, 신용평가사 직원을 수사해 한국씨티은행과 한국스탠다드차타드(SC)은행에서 13만건, 국민카드·롯데카드·농협카드에서 1억400만건, 저축은행·캐피탈에서 수십만건의 고객...
대명리조트 고객니즈에 따른 “전액반환 맞춤형회원권” 한정특별분양 실시!! 2014-01-15 11:00:00
회원카드가 발급되어 전국 11곳의 직영리조트와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제휴리조트와 호텔도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대명리조트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차별화된 컨셉으로 야심차게 준비한 vvip회원권인 소노펠리체, 델피노빌리지 오픈에 이어 소노펠리체빌리지를 2014년1월말 분양하기 시작한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카드사들 '정보유출 불안심리 이용 장사' 다시 시작(종합2보) 2014-01-15 10:58:25
은행과 카드사들은 피해 고객을 파악조차 하지 못해 전화금융사기 등 2차 피해 우려도 커지고 있다. 앞서 검찰은 대출모집인, 금융사 직원, 신용평가사 직원을 수사해 한국씨티은행과 한국스탠다드차타드(SC)은행에서 13만건, 국민카드·롯데카드·농협카드에서 1억400만건, 저축은행·캐피탈에서 수십만건의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