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정우, 캐주얼 입어도 `비주얼 살아있네’ 2013-04-10 17:36:47
하정우가 TNGT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잘 대변하여 소비자로부터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한편 TNGT는 10일 하정우의 홍보영상 공개와 동시에 TNGT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하고 ‘살아있는 TNGT 스타일 with 하정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TNGT 블로그에 있는...
'푸른거탑'맨들 '워페이스' 쇼케이스장 깜짝 등장 2013-04-10 16:31:41
홍보 영상에서 등장한 4명이었다. 이 대세남들은 개그맨 김재우, 정진욱 등으로 시트콤 속 친근한 군장병의 이미지를 앞세워 워페이스의 공식 홍보모델로 활동한다. 이날 넥슨(대표 서민)은 크라이텍(대표 체밧 옐리)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온라인 fps게임 '워페이스(warface)'의 서비스 일정이...
팀플레이 FPS '워페이스' 4월 23일 대공개 2013-04-10 16:00:41
주인공들이 출연한 워페이스의 홍보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개그맨 김재우, 정진욱 등 푸른거탑 출연진은 시트콤 속 친근한 군장병의 이미지를 앞세워 워페이스의 공식 홍보모델로 활동한다. '크라이시스(crisis)' 시리즈로 유명한 독일의 크라이텍社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온라인 fps게임 워페이스는...
가수 린, 동영상 통해 새 앨범 강의 '눈길' 2013-04-09 19:04:55
통해 직접 작성한 ‘앨범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린의 예쁘고 독특한 손글씨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또 다른 화제가 되고 있다. 총 세곡으로 구성, 8집 정규 앨범의 첫 번째 싱글로 발매되는 앨범 'lyn 8th #1'은 유명프로듀서 이단옆차기와 공동 프로듀싱으로 작업했으며 윤민수, 용준형, 배치기 등...
하정우, 자동차와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 2013-04-09 11:01:42
s8의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응답자들은 선정 이유에 대해 '아우디의 중후함과 멋스러움이 가장 잘 어울리는 배우' '당당하고 선이 굵은 모습이 잘 어울린다' '남성다운 카리스마와 내면의 부드러움이 아우디 s8과 조화를 이룬다'고 답했다. 2위는 쌍용차 코란도c 광고모델인 걸그룹 씨스타(16.5%)가...
자동차와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은? 2013-04-09 10:37:45
홍보대사 하정우(21.9%)’가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 2월 아우디 S8의 홍보대사로 임명된 하정우는 최근 폐막한 서울모터쇼 프레스데이에도 참석해 아우디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많은 응답자들이 “하정우는 아우디의 중후함과 멋스러움이 가장 잘 어울리는 배우”, “당당하고 선이 굵은 모습이...
코웨이, 이동식 로드샵 '무빙코웨이' 운영 2013-04-08 10:27:58
새롭게 바뀐 사명과 CI(기업이미지)로 장식해 홍보 기능도 수행한다. 차량 내부에는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연수기 등 주요 제품을 시연할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했다. 코웨이는 이를 활용해 고객에게 제품 체험과 볼거리를 가미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일 계획이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넥센타이어, 인치바이인치 레이싱팀 후원 2013-04-05 18:25:26
구성했다. 이번 시즌부터는 기존 넥센 n9000 클래스에 gt 클래스까지 참가할 계획이며, 올해 슈퍼레이스가 중국과 일본 등 해외에서도 열릴 예정이어서 브랜드 홍보효과가 클 것으로 넥센은 기대하고 있다. 이 회사 이정식 내수영업담당 전무는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기발한치킨, 넥센 이어로즈 목동구장서 기발한 이벤트 펼쳐 2013-04-05 16:52:47
않은 광고 및 ppl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이미지 인지도를 넓히고 드라마 제작의 질을 높이고자 계획하고 있다. 이러한 문화 콘텐츠의 지원과 관련해 기발한 치킨의 최재호 대표는 "고품질의 문화 콘텐츠를 만들어나가는 것을 돕는 것 또한 누군가가 해야 할 일이다"며 "다양한 홍보와 마케팅을 통해 차별화된 치...
"한국 패스트패션도 세계화 가능합니다" 2013-04-05 14:44:09
동안 마케팅과 홍보, 운영, 이미지 구축 능력을 키워왔다. 천군만마의 박영호 대표는 "금찌의 사례에서 보듯 디자이너 클럽 5층에 진행되는 이번 K-SPA BRAND WHOLESALE MARKET은 온라인 쇼핑몰 및 국내의 중소 패션 기업들이 나아갈 길을 명확하게 제시해 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우리가 만들면 유행이 된다`는 모토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