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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50 여성들 위한 브랜드 나인핏, 안산 한대점 오픈 2013-09-11 18:56:04
번째 가두 매장인 ‘안산한대점’을 오픈했다. 나인핏은 8월 말 브랜드 론칭과 함께 아이파크점을 오픈한데 이어 안산의 패션 중심가인 안산패션타운 내에 첫 번째 가두 매장을 열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안산한대점이 위치한 안산패션타운은 120여 개의 패션 브랜드가 밀집되어 쇼핑인구가 집중되는 지역 패션...
빈폴아웃도어, 고객 감사 대잔치 실시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2013-09-10 10:46:02
제일모직의 이번 행사는 전국 빈폴아웃도어 가두점 및 백화점 매장에서 30만원이상 구매고객에서 플리스 재킷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플리스 재킷 증정은 9월6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실시한다. 플리스 재킷은 보온성이 탁월하면서 가벼운 소재 사용이 돋보이며 양털 같은 인조 융을 안쪽에 사용해 착용감이 우수하다. ...
[제시뉴욕 매장탐방] 375 ST여주아울렛점 “옷이라는 도구로 고객과 논다” 2013-09-04 09:42:31
해를 보내고 있는 여성복 업계는 백화점뿐만 아니라 가두 상권 등 전 조닝을 망라해 침체의 타격을 받고 있다. 최악의 실적에 매장 점주들이 타 복종으로 발걸음을 옮기는 현상도 나타나고 있다. 375 st여주아울렛점에서 만난 원정순 점주는 이러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고객과 시장을 스마트하게 리딩하며 선전...
소프라움,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입점 2013-08-29 16:27:45
있다.소프라움은 청량리점을 비롯해 잠실점, 강남점, 영등포점, 부산본점 등 9개의 롯데백화점 매장과 5개의 가두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의 위치 및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소프라움 공식 홈페이지(www.sofrau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위기의 패션업계 “유통업, 엔터테인먼트 등 新사업 진출, 새 전략 짠다” 2013-08-29 08:50:03
백화점 영업 대신 가두점, 아울렛 위주로 전개, 차별화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백화점 브랜드 이미지는 유지하되 가격 경쟁력을 높여 남성 고객들을 잡을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lg패션은 ‘질스튜어트 액세서리’를 리뉴얼한다. 이를 위해 올초 갭, 리즈클레이본에서 액세서리 전문 디렉터 캐시리를 총괄...
세정, 인디안 가두점 통합매장 '웰메이드'로 개편…유통업에 미래 건 박순호, 종합 패션매장 '승부' 2013-08-26 17:15:47
점이다. 주력 브랜드인 인디안, 앤섬, 앤클리프, 피버그린과 해외 브랜드 써코니, 고라이트, 캐터필라, 헤드그렌 등을 판매한다. 내년에는 이탈리아 정장 ‘브루노 바피’, 영 캐주얼 ‘에디트 앤섬’, 잡화 브랜드 ‘듀아니’ 등도 추가한다. spa에 대응하기 위한 저렴한 가격의 자체상표(pb) 패션 브랜드인 ‘웰메이드...
환절기에도 '굿잠'하세요…'거위털' 침구가 답 2013-08-26 14:30:42
롯데 백화점 9개점 및 가두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소프라움 공식 홈페이지(www.sofraum.co.kr)를 통해 확인하거나 구로본점(문의번호 02-830-1017)으로 문의하면 된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 아기 피부에 직접 닿는 '물티슈' 선택 가이드
소프라움, 간절기 숙면 책임질 '다이앤' 차렵이불 출시 2013-08-26 10:16:30
구매할 수 있는 1석2조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다이앤 차렵이불은 롯데 백화점 9개점 및 가두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소프라움 공식 홈페이지(www.sofraum.co.kr)를 통해 확인하거나 구로본점(문의번호 02-830-1017)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게임별곡19] 눈싸움 보글보글? '스노우 브라더스' 2013-08-26 07:22:50
협동으로 눈덩이를 만들고 굴리고 밀어서 점프해서 올라가고 하는 등의 협업 플레이가 필요했다. 모 게임의 경우 2인용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1p, 2p간의 경쟁만이 있고 협동의 모티베이션이 부족한 경우가 있는데, 스노우 브라더스의 경우에는 좋은 아이템을 서로 누가 더 빨리 먹어서 강해지는가 하는 경쟁의 요소도 분명...
패션시장, 멋 낼줄 '아는 남자'에 꽂혔다 2013-08-22 16:53:13
봄 가두점 브랜드로 다시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맨스타의 인지도를 활용하면서 가두점과 아울렛 위주로 합리적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라며 “불황일수록 활용도가 높은 비즈니스 캐주얼을 찾는 수요가 많다”고 설명했다. 제일모직의 경우도 2010년 가을부터 로가디스의 가두점 브랜드로 로가디스 스트리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