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기아차, 내달 슈퍼볼 광고에 신차 '빅3' 출격 2016-01-24 08:30:08
1억명의 미국인들이 시청할 정도로 광고 효과가 높다. 30초짜리 광고 단가는 450만~500만 달러(54억~59억원)로 1분당 100억원 선이다.50회를 맞은 이번 대회에는 현대·기아차, lg전자 등 총 31개 브랜드가 광고를 집행한다. 자동차 업체로는 아우디, 혼다, 미니, 도요타, 뷰익 등이 슈퍼볼 광고를 확정했다. 미...
"CJ E&M, '응팔' 열풍 '치인트'가 이어간다"-삼성 2016-01-22 07:34:06
모멘텀을 이어가고 있다"며 "아직 광고 단가가 낮았던 월화 시간대로서 광고 매출 확대에 기여할 전망"이라고 분석했다.또 중국에서 주연 배우의 인기에 기반해 높은 반응이 나타나고 있는만큼 해외 시장에서의 수익화로 연결될 수 있다고 내다봤다.그는 "단기적으로 영업 상황의 변동에 따른 하락...
CJ E&M, `응팔` 효과 후속 드라마로 잇는다…주가 전망은? 2016-01-19 07:00:41
올해 드라마 등의 평균 광고단가를 지난해 평균보다 30% 인상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 1위 영화배급사이기도 한 CJ E&M은 지난해 투자 배급한 `국제시장(황정민 주연)`, `베테랑(유아인 주연)`의 돌풍을 올해 `아수라(정우성 주연)`, `아가씨(하정우 주연)` 등으로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CJ E&M '응팔 효과' 끝?…김혜수·고현정이 기다린다 2016-01-18 18:14:06
광고단가를 작년 평균보다 30% 인상할 것”이라고 말했다.국내 1위 영화배급사이기도 한 cj e&m은 지난해 투자 배급한 ‘국제시장(황정민 주연)’ ‘베테랑(유아인 주연)’의 돌풍을 올해 ‘아수라(정우성 주연)’ ‘아가씨(하정우 주연)’ 등으로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코스닥 빠른 `순환매`…`미디어·제약바이오·화장품` 주목 2016-01-15 14:04:23
있다. 또한 케이블 채널 중 CJ E&M의 광고 단가가 상승하고 있어 방송부문을 중심으로 매출성장이 두드러지고 있다. 현재 코스닥 전반적으로 순환매가 매우 빠르게 진행되고 있으며, 악재가 호재로 변모하고 있는 상황에서 코스닥 지수가 하락하지 않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코스닥 내에서 유망한 업종에 관심가질 필요가...
<특징주> CJ E&M, '응팔' 효과 기대에 강세 2016-01-13 09:27:46
"4분기 토요일 오후 8시 프로그램 전후 광고 단가는 전년 동기 대비 3배가 올랐다"고 분석했다. 문 연구원은 "CJ E&M은 올해 tvN 10주년을 맞이하여 기획 제작 드라마 라인업을확대한다"며 "드라마 경쟁력 강화는 방송의 추가적인 실적 개선 계기로 작용할 수있다"고 말했다. sj9974@yna.co.kr(끝)<저 작 권...
무료로 포장이사 직거래업체 찾아준다! 입주청소까지 도와주는 논스톱 복합서비스 주목 2016-01-02 00:00:00
이런 생활서비스들은 중간업체나 광고대행사들의 유통마진이 많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서비스 단가에 거품이 있을 수 밖에 없지만 da24 서비스는 모든 서비스를 직거래 하도록 유도하여 최소의 시스템 비용으로 이상의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무상으로 제공한다.온라인 서비스가 가능한 고객은 직접 문의하면 되고...
[종목포커스] "뉴스채널 YTN, 1000만 요우커 '수혜' 본다" 2015-12-11 11:12:39
것으로 전망됐다. 종합편성채널과 경쟁심화가 광고단가 인하를 불러왔고 신사옥·남산타워 관련 감가상각비 증가로 고정비가 늘어났기 때문이란 설명이다.이 애널리스트는 하지만 "2016년부터 남산타워 임대수익 증가와 더불어 4월 총선 및 2017년 대선을 앞두고 있어 본격적인 실적 개선이 가능하다"고...
[동영상서 금맥 캐는 ICT(하)] 4000만 홀린 10분의 마법…TV 넘어선 포털 2015-12-11 10:42:58
다양해지기 때문이다. 동영상이 인기를 끌수록 관련 광고의 단가도 오르는 구조다.안재민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일반적으로 동영상 광고의 단가는 뷰당 3~4원 가량이지만 킬러 콘텐츠의 경우 20원 이상까지 상승했다"며 "1000만뷰 이상의 콘텐츠가 늘어날수록 동영상 광고 시장의 잠재력은 커진다"고...
증시도 '복고' 열풍…드라마 '응팔' 인기에 주가 응답했다 2015-12-10 09:13:00
인기를 위협할 정도다.이에 따라 드라마가 방영되는 토요일 프라임 시간대 광고 단가는 최근 전달보다 2배 가량 올라 cj e&m 실적에 도움을 주고 있다.박상하 동부증권 연구원은 "'응답하라 1988'의 광고 단가가 1035만원으로 전달보다 크게 상승했다"며 "cj e&m은 높아진 콘텐츠 경쟁력이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