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예지 손절 나선 광고계…유튜브 영상도 삭제 '굴욕' 2021-04-14 16:27:22
SNS 등에는 서예지 얼굴이 없는 제품 이미지로 교체된 상태다. 서예지가 출연한 LBB CELL BEAUTY, 아에르 마스크 등 유튜브 광고 영상도 삭제 또는 비공개 처리됐다. 서예지는 지난해 출연한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문영 역을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고급스럽고 당찬 이미지 덕에 동년배 여배우들...
한국산 제품 정보 모바일로 본다…베트남과 시범사업 2021-04-09 06:00:01
한국산 제품 정보 모바일로 본다…베트남과 시범사업 양국 정부 '유통물류 정책협의' 개최 (서울=연합뉴스) 윤보람 기자 = 베트남에 수입된 한국산 제품의 상세 정보를 모바일로 손쉽게 확인하는 시스템이 구축된다. 9일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이날 화상으로 열린 '한-베트남 국장급 유통물류 정책협의'...
'불량 피임약' 탓에 칠레 여성 170명 원치 않는 임신 2021-04-07 01:28:37
있었다. 보건당국은 보건소 등에 해당 제조단위 제품을 쓰지 말도록 하고 트위터로 리콜 결정을 알렸다. 그러나 리콜 결정을 본 소비자는 많지 않았다. 이어 9월엔 다른 제조단위에서도 결함이 발견됐다. 보건당국은 실레시아의 제조 허가를 일시 중단했으나, 이미 27만7천여 팩의 불량 피임약이 유통된 후였다. 심지어 당...
BAT코리아, 글로 프로 90% 할인 프로모션 2021-04-05 09:37:18
기기를 출시 가격 보다 90%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하며, 완판되면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김은지 BAT코리아 사장은 "글로 프로 출시 후 1년여 동안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점유율을 지속적으로 증가시키며 위해저감 제품군 소비자 확대를 이끌어냈다"며 "높은 기기 구입 가격으로 인한 제품 전환 부담을 경감시킴으로써...
소비자물가 1.5%↑, 14개월만에 최고…농축산물·공업제품↑(종합2보) 2021-04-02 10:00:21
공업제품 물가 1년 만에 플러스 전환 (세종=연합뉴스) 박용주 이보배 곽민서 정수연 기자 = 지난달 소비자물가가 1.5% 오르며 1년 2개월 만에 가장 높은 상승률을 기록했다. 작황 부진과 조류 인플루엔자(AI) 여파에 농축산물 가격이 두 자릿수 상승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국제유가가 오르면서 공업제품 물가가 1년 만에...
소비자물가 1.5%↑, 1년2개월만에 최고…농축산물·공업제품↑(종합) 2021-04-02 08:34:45
공업제품 물가고 1년 만에 처음으로 올랐다. ◇ 파값 305.8% 급등…유가상승에 공업제품 물가 플러스 전환 2일 통계청 소비자물가 동향에 따르면 3월 소비자물가지수는 107.16(2015년=100)으로 작년 동월 대비 1.5% 올랐다. 지난해 1월(1.5%) 이후 가장 높은 상승률이다.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작년 10월(0.1%), 11월(0.6%),...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 하카시그니처 할인 이벤트 실시 2021-03-31 14:59:11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가 액상형 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 할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카시그니처` POD 2팩 구매 시 소비자가 78,000원인 하카시그니처 기기를 5,0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로, 기존 하카시그니처의 C-Type 출시를 기념해 진행했던 이벤트 이후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뉴트로 시간여행…추억의 담배 '88 돌아왔읍니다' 2021-03-25 14:39:13
패키지 색상으로 정했고, 당시 심볼이었던 국보 1호 숭례문을 담배갑에 담았다. 88은 1988년 서울올림픽을 기념해 1987년 출시된 제품으로 1988년부터 1995년까지 국내 시장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브랜드명 88은 1986년 당시 대국민 공모를 통해 선정됐다. 당시 세계화 흐름에 발맞춰 KT&G의 담배 중 영문...
[게시판] 돌아온 추억의 담배…KT&G, '88 리턴즈' 출시 2021-03-25 09:27:16
인기를 끈 담배 제품 '88'을 재해석한 '88 리턴즈'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88'의 심볼이던 국보 1호 숭례문을 디자인에 넣었다. '88'은 1988 서울올림픽을 기념해 1987년 처음 출시된 제품으로 1988∼1995년 국내 담배 시장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위기에 강한 '1등 브랜드'…소비자 마음을 움직이다 2021-03-24 15:46:21
산업 제품 및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측정하는 지수다. ○2021 K-BPI 주요 특징몇 년 동안 1위 브랜드의 하락 추세가 나타났으나 올해 상승으로 전환되는 모습을 보였다. 1~3위 선두권 브랜드에서 공통적으로 나타났는데, 특히 1위 브랜드에서 두드러졌다. 팬데믹이라는 세계적인 상황 속에서 글로벌 전문가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