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I 폴더블폰 출격…"갤럭시 AI 2억대 목표" 2024-07-11 18:08:46
업체 공세에 대응하겠다는 전략입니다. [제니퍼 / 아마존 세일즈 및 마케팅 담당: (아마존에서) 올해 갤럭시S24 판매량은 전작인 S23보다 훨씬 증가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갤럭시만의 기능으로 인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AI 통역 기능은 스마트폰을 수시로 내려다보지 않아도 상대방과 자연스럽게 쳐다보며 대화할...
SBA, 다날과 손 잡고 핀테크·AI 스타트업 발굴 2024-07-11 18:04:44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은 대기업 또는 중견기업이 스타트업과 협업해 새로운 기술 또는 아이디어를 사업화하는 걸 목표로 한다. 스타트업은 사업화 경험이 있는 대·중견기업과 상호작용하며 기술을 실증해보고, 대·중견기업은 스타트업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신규 사업을 발굴하는 등의 시너지를 낼 수 있다....
"아빠들 푹 빠졌다더니"…존재감 드러내며 효자 등극한 '이 車' 2024-07-11 09:42:40
지난해 같은 기간(1044대)보다 251.3% 늘었다. 완성차 중견 3사는 하반기 신차 출시를 통해 분위기 반전을 노리고 있다. KGM은 3분기에 토레스 쿠페 스타일의 SUV를, 쉐보레는 하반기에 '콜로라도' 완전 변경 모델과 '이쿼녹스 EV'를 출시할 예정이다. 르노코리아는 현재 사전 예약을 받고 있는 새로운 D...
이마트 '보양식 대전'…활전복 40t 반값에 판매한다 2024-07-11 06:00:20
삼계탕 재료'는 3천원 할인 판매한다. 최진일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장마가 그치고 나면 무더위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초복을 맞아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알찬 보양식을 드실 수 있도록 대대적인 초복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1000여명 몰린 파리 갤럭시 언팩…TXT도 응원 2024-07-10 23:30:02
될까”라고 말하자 “응, 물론이지”라는 뜻의 대답이 다양한 언어로 구현되는 영상이 흘러나왔다. 이날 공개된 갤럭시 폴더블폰의 실시간 번역 기능을 강조한 것이다. 이번 언팩엔 K팝 스타도 나와 힘을 보탰다. 하이브 소속 아이돌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멤버들이 영상으로 등장해 갤럭시 Z플립6를 소개했다....
올림픽 최초…파리 시상대서 갤럭시로 셀카 촬영 2024-07-10 23:08:48
대답이 다양한 언어로 구현되는 영상이 흘러나왔다. 이날 공개된 갤럭시 폴더블폰의 실시간 번역 기능을 강조한 것이다. 이번 언팩엔 K팝 스타도 나와 힘을 보탰다. 하이브 소속 아이돌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멤버들이 영상으로 등장해 갤럭시 Z플립6를 소개했다. ‘갤럭시 Z플립6 올림픽 에디션’(사진)도 언팩...
첫 AI 폴더블 공개 현장…파리 곳곳에 갤럭시 [언팩 Live] 2024-07-10 17:45:17
일찍이 체험관과 옥외광고를 게시하며 올림픽 마케팅을 적극 펼치고 있습니다. 첫 AI폰이었던 S24시리즈에 이어 이번 Z폴드6와 Z플립6는 폴더블폰 폼팩터에 최적화된 새로운 AI 기능이 추가됩니다. 갤럭시 AI를 통해 선보였던 실시간 통번역 기능이 폴더블폰의 멀티 스크린에 최적화돼 활용성이 더 높아질 전망입니다....
2024년 주택시장 90년대생이 온다 2024-07-10 16:19:01
접어들며 2000년대생에게 마케팅의 ‘왕좌’를 넘겨줬다. 한국의 평균 초혼 연령이 남자 33.4세, 여자 31.1세라는 통계를 고려할 때 1990년대생은 어느새 결혼과 육아라는 새로운 생애주기에 들어서고 있다. 주택시장에서 이 세대의 영향력도 점점 커지고 있다. 1990년대생의 주택시장 참여가 확대됐다는 증거는 ‘연령대별...
中관영지 "韓화장품, 혁신 부족에 中서 약세…中브랜드 매력적" 2024-07-10 15:28:12
화장품 업체들은 연구·마케팅·판매 채널·고객 확보를 촉진하면서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왔다"며 "화장품 업체들은 연구·개발 투자를 적극적으로 늘리고 핵심 성분과 기술 개발을 통해 브랜드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고 자평했다. 매체는 이어 "점점 더 많은 브랜드가 전통 중국 문화와 동방의 미학에서 영감을...
넥스큐브코퍼레이션, 오롬과 공동사업 협약…’윈키아플래너2025’ 올 하반기 출시 2024-07-10 14:37:31
선정(명예의 전당 등극),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 5년 연속 선정 등 다양한 수상을 이어가고 있다. 넥스큐브코퍼레이션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자사 다이어리 브랜드 ‘윈키아’의 오프라인 영향력을 공고히하고 라이프 매니지먼트 콘텐츠 개발에 집중함으로써 경쟁력 강화를 통한 매출 증대와 마케팅 및 프로모션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