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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미란이 추천한 삼광글라스 주방용품 "단단하니까 좋지" 2016-07-13 15:01:15
수 있다.53년 역사의 프랑스 쿡웨어 브랜드 시트램(sitram)은 세계 유명 요리 전문가들이 즐겨 사용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그라노블 프라이팬’은 국내 최초로 알루미늄 주물에 화강암처럼 거칠고 단단한 ‘그라노블 코팅’(일명 화강암 코팅)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불소 코팅의 단점인...
[명품의 향기] IT와 ♥에 빠진 명품시계들…태그호이어·브라이틀링 등 스마트워치 출시 2016-07-10 14:54:17
1gb d램, 4gb 저장 용량 등을 적용했다. 1시간 반 충전하면 25시간 이상 쓸 수 있는 리튬배터리를 탑재했다.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브라이틀링은 스마트워치 ‘엑소스페이스 b55’를 선보였다. 손목을 35도 이상 기울이면 자동으로 액정화면이 활성화돼 운전이나 항공기 조정 중 사용하기 편리하다. 시간을...
198만원짜리 스위스산 `스마트워치` 인기 2016-07-05 10:26:12
반응이 좋았다"고 말했다. 커넥티드는 스위스 시계 브랜드가 처음 선보인 완전한 형태의 스마트워치로, 작년 11월 미국, 일본, 홍콩에서 시판됐다. 인텔 아톰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했으며 1시간 30분 동안 충전하면 25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410mAh 리튬 배터리와 1GB 램(RAM), 4GB 저장 용량을 장착했다. 또...
'설현으로 시작해 스카이로 끝났다' 상반기 스마트폰 키워드 '중저가' 2016-07-03 08:35:00
부여하면서 상대적으로 낮은 브랜드 인지도를 극복했다는 평이 많다. 가격과 스펙 외에 차별 요소를 극대화시켜 경쟁력을 높였다는 시각이 대부분이다.◆삼성·lg 이어 애플까지 보급형 스마트폰 선보여저렴한 가격에 카메라와 사운드 등의 기능을 끌어올린 특화 제품들도 시장 내 상당한 반향을 일으켰다.삼성전자는...
소니,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 국내 출시 2016-06-23 19:00:26
이번 제품에는 퀄컴의 `스냅드래곤 820` 프로세스와 3GB의 램, `안드로이드 마시멜로(6.0)` 운영체제가 탑재됐습니다. 특히 소니의 렌즈교환식 카메라 브랜드 `알파`의 엔지니어들이 카메라 제작에 참여했으며 2,300만 화소에, 초점을 맞추는 데는 0.03초, 사진을 찍기까지는 0.6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배터리는 한 번...
D램·LCD 가격 반등 조짐 2016-06-20 17:44:39
지난달 d램 가격이 소폭 반등했다. d램값은 pc 수요 감소에 따라 2014년 말부터 꾸준히 하락했다. 디스플레이 업계의 lcd(액정표시장치)도 소폭 반등 조짐을 보이고 있다.20일 시장조사업체 d램익스체인지에 따르면 대만 현물시장에서 4기가비트(gb) d램(ddr3 512×8)은 이날 최고 1.30달러에 거래됐다. 지난 5월 평균...
페라리, '세계에서 단 1대' 458 MM 스페치알레 공개 2016-06-02 16:06:53
공개했다. 로그램'을 통해 오직 한 명의 소비자를 위해 제작했다. 주문자는 영국인으로, 최근 회사 테스트 드라이버 다리오 베누찌와 이탈리아 피오라노 서킷에서 시범주행을 가졌다. 페라리 원-오프는 소비자 요청에 따라 차를 설계, 디자인해 단 1대만 제작하는 브랜드 고유의 프로그램이다. 엄격한 기준의 공기역학...
제약·바이오 공모시장 `훈풍`…삼성·CJ도 `노크` 2016-05-30 14:34:12
수액제제의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해 상장에 나섰습니다. 에스티팜의 이번 상장은 공정거래법상 자회사 지분율 요건을 맞춰야 하는 동아쏘시오홀딩스의 지주회사 전환의 마무리 수순입니다. 제약사뿐만 아니라 대기업들의 제약·바이오 관련 자회사들도 잇따라 기업 공개를 추진합니다. 공모금액...
제약·바이오 공모시장 `훈풍`…삼성·CJ도 `노크` 2016-05-30 14:11:33
수액제제의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해 상장할 계획입니다. 에스티팜의 이번 상장은 공정거래법상 자회사 지분율 요건을 맞춰야 하는 동아쏘시오홀딩스의 지주회사 전환의 마무리 수순입니다. 제약사뿐만 아니라 대기업들의 제약·바이오 관련 자회사들도 잇따라 기업 공개를 추진합니다. 공모금액...
탐방속보-기업IR 후기 2016-05-28 02:15:25
유명 브랜드와 Co-Brand를 통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필품 라인업을 확대시키고 있으며 여행사 판매수수료 커버를 하기 위한 목적도 있다고 함 동사 PB제품은 주로 관광객 본인보다는 선물용으로 구매하고 있다고 함 면세점 객단가는 화장품(11~12만원) > 헛개,인삼(7~8만원) > 잡화(4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