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향기로 먼저 맞이하는 봄…추천 향수는? 2016-03-07 14:59:18
신선함과 도회적인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향수 브랜드 조말론 런던은 영국 정원의 향을 담은 '허브 가든 리미티드 코롱 컬렉션' 5종을 선보였다. 신선한 꽃과 과일, 싱싱한 당근, 톡 쏘는 향의 식물과 허브로 가득한 정원을 주제로 한 제품들이다.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한 화장품 브랜드 산타...
'응팔'에 숨겨진 비밀…8년차 배우 안재홍의 연기 열정 [인터뷰①] 2016-03-04 10:48:07
액션 활극이에요. 개인적으로 사극을 좋아하고 시나리오도 신선했죠. 전개가 빠르고 맛이 있는 이야기라 꼭 하고싶었어요."5년, 그리고 10년 후의 안재홍에 대해서는 "5년 후면 36살이고, 10년 후면 41살이네요. 어떤 모습일지 저도 궁금해요. 일부러 상상을 안 하려고 해요. 지금의 제가 너무 좋거든요"...
롯데닷컴, '삼촌네 농장'서 대저토마토 등 제철 농산물 판매 2016-03-04 10:41:58
정지웅 롯데닷컴 생활팀 매니저는 "고객들이 온라인에서 신선식품을 구매하기 꺼리는 주 요인이 '원산지'라는 점에 착안해, 환경 개선에 총력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철저한 상품 관리 및 상품의 다양화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닷컴 삼촌네 농장...
신선식품 9.7% 껑충…3년 만에 최대폭, 소비자물가 두 달 만에 1%대 상승 2016-03-03 18:45:13
달 만에 1%대로 올라섰다. 하지만 과일 채소 생선 등의 신선식품 물가는 급등해 ‘장바구니 물가’에 대한 정부 차원의 대책이 필요하다는 지적도 나온다.통계청이 3일 발표한 ‘2월 소비자물가 동향’에 따르면 지난달 소비자물가지수는 작년 같은 기간보다 1.3% 올랐다. 2014년 12월부터 11개월 연속...
2월 소비자물가 1.3% 상승, 신선식품지수 37개월만에 가장 큰 상승폭 2016-03-03 11:50:00
이후 37개월 만에 가장 큰 상승폭을 나타낸 신선식품지수의 경우 9.7% 올랐다.통계청은 2월 소비자물가가 상승한 배경에 대해 “석유류 가격의 하락폭이 축소된데다 지난달 농축수산물 가격 상승, 서비스 가격 상승 등의 영향이 컸다”고 설명했다.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2월 소비자물가 1.3%↑…신선식품 상승폭 3년만에 최고 2016-03-03 08:55:32
복귀했다.생활물가와 신선식품 가격이 큰 폭으로 뛴데다 서비스물가 상승률이 높은 수준을 유지한 영향이 컸다.통계청이 3일 발표한 '2월 소비자물가 동향'을 보면 지난달 소비자물가지수는 작년 같은 달보다 1.3% 올랐다. 2014년 12월부터 11개월째 0%대를 지속하다 작년 11월(1.0%)과 12월(1.3%) 1%대로 올라선...
이마트, 최저가 전쟁 3번째 품목으로 '생리대' 2016-03-03 07:49:42
위한 노력도 병행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신선·가공을 포함한 오프라인 대형마트 수준의 상품 구색, 3시간 단위의 당일배송 서비스, 냉장·냉동 상품의 선도유지 배송시스템 등을 핵심 경쟁력으로 더 키워나갈 계획이다. 한편 이마트는 앞서 최저가를 적용한 기저귀와 분유 가격도 최저가로 조정한다....
1월말 유통가 `실속형부터 럭셔리까지 설 상품 출시 봇물` 2016-01-25 20:18:43
있게 추천해 주며, 매일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원데이딜을 통해 해당 제품을 24시간 특가 판매한다. 해당 상품전에서 구매하면 금액과 개수에 따라 최대 10%(30만원 한도)를 적립해 주고 있으며, 매일 신용카드 청구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11번가는 오는 31일까지 `수입 신선식품 WEEK`를 실시해 수산, 축산, 과일, 견과,...
"주택가 서판교에 SG골프 명물 만들겠다" 2016-01-25 17:56:00
물론 혹시나 테크노밸리 고객을 유치하려고 매일 찾아가 유스페이스 몇 개 식당에 배너를 걸어봤다. 하지만 조금만 거리가 떨어져도 가격이 싸도 절대 안 간다는 것을 깨달았다"며 웃었다. 작전을 바꾸기로 했다. 밸리는 밸리, 주택가는 주택가는 고객이 다르다는 것을 확인했으니 주택가 부부들만을 집중 공략하기로 했...
정기적으로 김치·생필품 배달…낯선사람 방문 꺼리는 여성 위해 '안심 택배' 서비스 2016-01-21 07:00:07
] 직장인 김씨는 매일 퇴근 후 혼자 카페에 가서 커피를 마신다. 그는 “고된 하루일과를 마치고 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홀로 카페에 가는 것을 즐기는 편”이라고 말했다. 스타벅스코리아에 따르면 작년 한 해 동안 김씨처럼 스타벅스 매장을 혼자서 찾은 소비자가 2014년에 비해 33% 늘었다. 혼자서 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