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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보협회 고령화 대비 장수위험연구소 만든다 2013-01-08 04:55:28
위해 올해부터 `자율적 민원 감소를 위한 모범규준'을 적용해 시행한다. 홈쇼핑에서 보험 판매 방송을 하는 쇼호스트 교육을 강화하고 갱신형 보험을 미리 알리는 제도가 생긴다. 콜센터 관리 강화 방안도 마련된다. 불완전 판매가 잦은보험설계사 검사와 평가도 이뤄진다. 김 회장은 "생보사로선 이런 자율...
혹한 특수에 보일러업계 '땀 뻘뻘' 2013-01-07 16:56:46
것으로 추산했다.생산공장만 바쁜 게 아니다. 각 사 콜센터에는 고객의 민원 전화가 몰리고 있다. 채미자 경동나비엔 콜센터 운영팀장은 “지난해 11월까지만 해도 하루 평균 9000통 수준이었던 전화가 12월 중순 이후 추워지면서 1만5000통으로 크게 늘었다”면서 “이를 처리하기 위해 150명이었던 센터 요원을 200명으로...
<금융사 콜센터 작년 10억건 전화 황당ㆍ엽기 `얼룩'> 2013-01-07 04:55:39
되느냐' 등횡설수설ㆍ화풀이ㆍ억지 민원ㆍ장난 전화도 부지기수 은행이나 보험사, 카드사를 이용할 때 제일 많이 찾는 곳이 콜센터다. 이 때문에 지난해 금융사 콜센터에 걸려온 전화만 10억건을 넘는다. 대출 문의등 꼭 필요한 사례가 대부분이지만 황당한 문의도 많아 전화상담 직원들이 심각한스트레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