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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쇼핑] 쇼핑/식품 부문 2021-08-29 16:45:32
해 모은 친환경 동전 모금액 약 7300만원을 환경재단에 전달하는 등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도 지속적으로 이어왔다. 또한 업계 최초로 현장 직원들의 업무용 차량을 친환경 전기차로 전환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5월 유엔 우수 사례 선정 국제 친환경 인증(GRP)에서 편의점업계 최초로 최우수 등급(AAA)을 획득하기도 했다....
[기업가정신 칼럼] 13. 첫발을 떼지 못하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2021-08-27 18:16:00
있도록 자금을 지원하는 재단이다. 지원자들을 심사하면서 알게 된 사실인데, 유형·무형의 상품 아이디어(예를 들면 난독증 아동에게 책을 읽어주는 기계라든지 왕따 방지운동 등)를 가진 사람은 많았다. 그런데 자기 아이디어에만 지나치게 열중하다 보니 광고 전단물이나 웹사이트를 제작해 홍보해야겠다는 생각만 하지...
'정주영 창업경진대회' 대상에 스타트업 '두들린' 2021-08-27 09:51:12
최평천 기자 = 아산나눔재단은 제10회 정주영 창업경진대회에서 기업용 채용 관리 솔루션 '그리팅'을 개발한 스타트업 '두들린'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산나눔재단은 90대1의 경쟁률을 뚫고 결선에 진출한 12개 팀의 사업발표회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소비자-생산자 연결 가축 자산 플랫폼...
[단독] "머지보다 싸다" 버젓이 광고…3년간 관련피해 695건 2021-08-26 18:17:45
중심의 빠른 변화를 소비자 보호 제도 등이 따라가지 못하고 있는 겁니다. <앵커> 소비자들이 유의해야 할 부분도 있을텐데,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 <기자> 금액을 먼저 충전해서 나중에 사용하는 형태라면 전자금융업에 등록을 한 업체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금융감독원 홈페이지에서 전자금융업자 여부를 확인할 수...
스텔란티스코리아, 지프 와일드 트레일 개최 2021-08-26 10:26:26
호응을 얻고 있는 '지프 랭글러 4xe' 사전계약 이후 출고한 소비자(선착순 10팀 한정)와 기존 지프 웨이브 멤버들이 참여 가능하다. 지프 웨이브 멤버의 참가 신청은 지프 웨이브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랭글러/글래디에이터 오너 중 추첨을 통해 10팀 선발).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침대업계, 백화점 마케팅 힘쏟는 이유 2021-08-23 17:48:11
세 곳을 재단장해 열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과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매장 규모를 두 배 이상 확대하는 등 백화점 소비자 붙잡기에 공을 들이고 있다. 국내 1위 침대 제조회사 에이스침대도 지난 20일 롯데백화점 동탄점을 개점한 데 이어 다음달 5일 재단장을 거친 롯데백화점 잠실점 프리미엄 매장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성수동으로 나온 로티·로리…롯데월드, 공간을 넘다 2021-08-12 17:14:25
방안을 추진한다. 소비자에게 친근한 로티·로리 등 캐릭터 IP(지식재산권)의 리브랜딩을 바탕으로 외부 팝업스토어 개점,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콘텐츠 개발, 어린이 체험 교육용 서비스를 시범운영하기로 한 것. 우선 브랜드 컨설팅 스타트업 필라멘트앤코와 롯데월드 캐릭터 새단장을 위해 첫 팝업매장을 선보였다....
피스타(주), 엣지씨스터와 에어데이즈 마스크 공급계약체결 2021-08-12 17:11:25
재단 등에 지금까지 2억원이 넘는 기부금을 전달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 구현을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다. 엣지씨스터는 배우 조정석을 광고모델로 채택한 마스크 에어데이즈(airdays)의 제조사 (주)DW바이오 단독공식판매원으로 kf94 비말차단 마스크와 컬러마스크, 덴탈마스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양사는...
에이스침대, 롯데百 잠실·동탄서 프리미엄스토어 팝업행사 2021-08-06 11:07:17
고객들이 이번 롯데백화점 팝업행사를 통해 에이스침대가 엄선해서 소개하는 에이스 헤리츠를 비롯해 다채로운 에이스침대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직접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에이스침대는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을 늘려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는 것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다양한 이벤트와...
금융위, 설명의무 가이드라인 상시개선 협의체 발족 2021-08-05 12:00:01
소비자보호법(금소법) 후속 조치로 '금융상품 설명의무의 합리적 이행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소비자가 먼저 특정 상품에 대해 알고 판매 창구에 찾아와 특정 사항에 대한 설명만을 원하는 경우, 이에 한정에 설명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현장에서 상품 설명이 지나치게 길어진다는 지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