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새 먹거리 찾자" 中企의 불황나기 2013-04-03 17:17:48
‘스킨 라이너’를 제조, 판매키로 했다. 이는 최근 정보기술(it) 산업의 발달로 볼펜, 노트 등 문구산업이 침체기를 겪고 있는 데 따른 것이다. 교육업체인 웅진씽크빅도 주총을 통해 화장품, 피부미용기기 사업에 진출키로 했다. 시계업체 로만손도 마찬가지다. 로만손은 2003년 주얼리 사업에 진출한 데 이어 오는 8월...
필로소피 ‘베스트셀러 세트’ 한정판매 진행 “최고의 제품만을 모았다!” 2013-03-26 17:01:02
스킨케어 브랜드 필로소피가 브랜드 대표 상품 3종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베스트셀러 세트’를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세트는 오프라 윈프리가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한 제품들을 2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국내에서도 브랜드 내 판매1위를 기록한 수분크림 ‘호프 인 어 자’와 세포라에서...
황사 보다 무서운 '연무', 얕봤다간 피부 '끝장' 2013-03-25 18:21:15
하지 않으면 아무리 스킨케어에 신경 쓰더라도 모공 속 노폐물이 고스란히 남아 건강한 피부로 관리 할 수 없다. 뉴트로지나 관계자는 "연무는 누런 황사와 달리 뿌옇게 보이는 안개나 수증기로 착각하기 쉬워 주의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며 "미리 예방하고 대처하지 않으면 각종 유해 물질을 함유한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
[화제의 뷰티] “화장울렁증을 고쳐드립니다“ 겟잇뷰티 못친소 특집 2013-03-21 10:51:02
특별한 뷰티 클래스를 마련했다. 기초 중의 기초인 스킨 케어부터 고수들의 노하우까지 메이크업의 a to z를 알려주기로 한 것. 과연 못친들은 이 클래스를 통해 잘친소, 잘 꾸미는 친구로 거듭날 수 있을까. ▶1교시 아무것도 몰라요, 기초 케어법 첫 번째 단계는 메이크업의 기초인 스킨케어 법을 소개하는 것으로...
아토팜, 브랜드파워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7년 연속 1위 2013-03-07 11:15:38
주관하는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아토팜은 브랜드의 이미지, 선호도, 충성도 관련 조사 항목에서 각각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았다. 특히 민감성 피부의 보호 및 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한 ...
여배우 목에 ‘주름’없는 이유 2013-02-26 10:33:26
목을 가려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기초 스킨 케어 시에는 넥 케어 전문 제품을 활용해 마사지를 해주면 효과적이다. 목 전체에 넥 케어 제품을 골고루 펴 발라준 뒤 아래에서 위로 쓸어주듯 마사지해주자. 피부에 완전히 흡수될 때까지 반복해주면 된다. ▶ 목주름 예방을 위한 케어 제품 콜라겐이 처진 목 피부를 개선...
뷰티업계는 지금 `하나로 끝` 이지뷰티 열풍 2013-02-22 15:55:18
얼굴이 칙칙하고 무겁게 보이기 쉽다. 스킨케어 기능과 안색을 맑아 보이도록 도와주는 제품, 얼굴과 바디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 등 다양한 기능을 한 제품에 담은 멀티 제품들이 산뜻한 사용감과 언제 어디서나 쉽게 덧발라 수정할 수 있는 장점 등으로 점점 더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기능을...
시간대별로 피부 관리도 달라야 한다? 2013-02-18 12:43:00
피부에 깊은 영양이 필요하다는 신호. 피부 재생 능력이 극대화 되고 영양흡수도 잘되는 밤 시간대를 활용해 나이트 케어 전용 영양 크림이나 수면 팩 등을 이용하면 그 다음날 바로 개선된 피부를 느낄 수 있을 만큼 효과적이다. CNP차앤박화장품의 슬리핑 팩 `프로폴리스 딥 모이스춰 팩`은 잠자는 동안 피부의 영양을...
보정 NO!! 직찍에도 살아남는 남자 아이돌 결광피부 비결 2013-02-15 12:12:02
사용은 무엇보다 트러블 케어에 우선할 필요가 있다. 무엇보다 민감성 피부에 어울릴 만한 제품을 엄선했다. (왼쪽 위부터 차례대로) 오리진스 첵스 앤 밸런스 폼클렌저, 리스킨 솔루션 폼(★), 러쉬의 엔젤스 온 베어 스킨, 리스킨 페이스 타올, 벨리니 해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uaty@wstarnews.com ▶...
[상장예정기업]제로투세븐 "올해 中 영·유아용품 시장 공략" 2013-01-30 14:42:31
성장하며 유통 경쟁력 확보에 일조하고 있는 설명이다. 제로투세븐은 상장 이후 중국 시장을 중심으로 해외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김 대표는 "지난 2007년 중국 현지 법인인 영도칠무역유한공사를 설립해 자사 브랜드인 '알로앤루'를 선보였다"며 "지난 2011년 중국 시장에서만 174억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