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태그유, 오케이골프그룹과 업무협약 체결 2023-03-02 16:34:16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양사가 운영하고 있는 채널을 통한 공동 마케팅 활용, 골프 바이럴마케팅 시장분석 및 비즈니스 컨설팅, 골프 스포츠 사업 네트워크 확대 및 사업 노하우 공유,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위한 브랜딩 강화, 기타 상호 협의에 의한 공동 사업 추진 및 지속적인 개발 등이 포함됐다. 오케이골프그룹 이...
테니스 열풍에 돌아온 '헤드'…스포츠웨어 재정비 잇따른다 2023-02-28 17:44:48
LF는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를 온라인 유통 기반 브랜드로 변신시켜 2021년 재출시했다. 이 과정에서 주 타깃을 25~35세로 잡아 이들이 많이 이용하는 온라인 채널을 집중 공략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대신 LF몰, 무신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을 통해 선보이는 방식이다....
20대 공략하는 휠라, 온라인몰 싹 바꿨다 2023-02-27 17:55:27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가 상품을 쉽게 비교하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원터치 결제 시스템도 장착했다. 휠라의 온라인몰 새단장은 브랜드의 주 타깃을 10대 중·고교생에서 20대로 변화시키는 와중에 진행됐다. 휠라는 올 상반기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로 이미지를 재정립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배정철...
PIC 괌, 국내 대표 키즈·패밀리 유튜버 팬미팅 성황 개최 2023-02-27 15:50:08
이상의 관람객이 입장했을 정도다. 키즈 유튜버 채널 `유라야놀자`의 유라와 토니의 진행으로 문을 연 이번 행사는 클레버TV 소속의 하이틴 아이돌 `비타민(VITAMIN)`의 무대로 행사를 시작했으며 각 크리에이터들이 팬들의 질문에 답하고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등 팬들과 교류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약 한 시간 반 ...
보는 사람 없다…남자골프 중계권 입찰 '굴욕' 2023-02-23 15:42:07
스포츠의 흐름과 역행하고 있다. ‘프로스포츠에서 여자 종목이 남자 종목의 인기를 뛰어넘는 건 국내 골프가 유일하다’는 말이 있을 정도다. 남녀 골프의 인기 온도차는 시청률에서도 나타난다. 지난해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KLPGA투어의 평균 시청률은 0.467%로 남자들의 코리안투어가 기록한 0.133%를...
달라지는 SK그룹 스포츠단…선수는 '원스트라이크 아웃' 경기장에선 '플라스틱 아웃' 2023-02-23 11:11:30
발달장애인 등 취약계층 대상 기부 및 이들의 스포츠 활동 참여도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부정 이슈 방지를 위해 선수단 정기 교육 시행, 중대 위반행위 발생 시 원스트라이크 아웃 제도 도입한다. 선수단 부정행위에 대한 제보 채널도 운영한다. 앞으로 SK는 '스포츠협의회 워킹 그룹'을 통해 지속해서 ESG 추진...
KBS 드라마도 '삼성 TV 플러스'에서 즐긴다 2023-02-23 08:05:00
3개 채널 추가…지상파 3사 모두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삼성 TV 플러스에서 지상파 KBS의 인기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게 됐다. 23일 삼성전자[005930]에 따르면 삼성 TV 플러스는 KBS 인기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왕가네 식구들', '황금빛 내 인생' 총 3개 채널을 전날부터...
LG전자-원밀리언, 무선 이어폰 '톤 프리 핏' 한정판 출시 2023-02-21 07:00:01
스튜디오'와 스포츠형 무선 이어폰 '톤 프리 핏'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톤 프리 핏은 이어폰의 기둥 역할을 하는 '스템' 대신 날개 모양 지지대가 달렸으며, IP67 등급(수심 1m 이내에서 30분을 버틸 수 있는 정도) 방진·방수 기능을 갖췄다. 한정판 제품은 블루·부스트 라임 투톤 색상...
"함께 달려 영광"…기아 '야심작'이었다가 작별 고한 이 차 [영상] 2023-02-20 22:00:01
기아 고성능 스포츠세단 '스팅어'에 대해 회사 측이 헌정 영상을 게재했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기아는 지난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2분35초 분량의 '스팅어에 바치는 헌사(A Tribute to Stigner)'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1000대 한정판으로 만들어진 스팅어 트리뷰트 에디션의 마지막 차량이...
NCT DREAM, 日 첫 돔공연 12만 관객 열광 속 대성황…‘고퀄리티 음악+퍼포먼스+무대 연출’ 2023-02-20 09:40:08
최대 위성채널 방송사 와우와우를 통해서도 송출됐으며, 글로벌 플랫폼 Beyond LIVE 생중계도 진행되어, NCT DREAM을 향한 전 세계 팬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게다가 NCT DREAM은 첫 돔공연에 앞서 기자회견도 진행, 일본 TBS, 후지테레비, 테레비아사히, 닛칸스포츠, 스포츠호치, 스포츠닛폰, 데일리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