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 야간매출, 열대야 현상으로 빙과류↑·컵라면↓ 2017-08-04 14:13:16
즐길 수 있는 맥주 판매는 19.1% 증가했다. 반면에 알코올 도수가 높은 위스키는 34.2% 감소했다. 탄산음료 판매도 7.5% 증가했지만 뜨거운 즉석커피 제품군은 24.2% 감소했다. 컵라면의 야간 판매도 6.6% 줄었다. 전자레인지 등을 활용해 별도의 조리가 필요한 어묵과 냉동만두 역시 각각 매출이 10.4%, 12.5% 감소했다....
열대야에 편의점 야간 `특수`...잘 팔리는 제품은? 2017-08-04 09:55:26
즐길 수 있는 맥주 판매는 19.1% 증가했다. 반면에 알코올 도수가 높은 위스키는 34.2% 감소했다. 탄산음료 판매도 7.5% 증가했지만 뜨거운 즉석커피 제품군은 24.2% 감소했다. 컵라면의 야간 판매도 6.6% 줄었다. 전자레인지 등을 활용해 별도의 조리가 필요한 어묵과 냉동만두 역시 각각 매출이 10.4%, 12.5% 감소했다....
열대야에 편의점 야간 매출↑…얼음·팔빙수 판매 급증 2017-08-04 09:36:43
19.1% 증가했다. 반면에 알코올 도수가 높은 위스키는 34.2% 감소했다. 탄산음료 판매도 7.5% 증가했지만 뜨거운 즉석커피 제품군은 24.2% 감소했다. 컵라면의 야간 판매도 6.6% 줄었다. 전자레인지 등을 활용해 별도의 조리가 필요한 어묵과 냉동만두 역시 각각 매출이 10.4%, 12.5% 감소했다. double@yna.co.kr (끝)...
열대야가 편의점 야간 매출 바꿨다…얼음↑·라면↓ 2017-08-04 08:45:21
240.6% 급증했다.반면 별도의 조리과정이 필요한 '뜨거운' 상품들은 상대적으로 저조한 판매실적을 기록했다.우선 탄산음료 판매가 전월 대비 7.5% 증가한 것과 달리 뜨거운 즉석 커피 제품군의 판매는 전월 대비 24.2% 하락했다.컵라면의 야간 판매도 6.6% 줄었고, 전자레인지 등을 활용해 별도의 조리가 필요한...
경남 집단급식소 위생상태 비상…"절반 이상 재점검" 2017-08-03 17:48:36
하단 조리기구 오염 우려, 개별용기 없이 냉장·냉동 식재료 보관, 유통기한 표시 훼손, 해동 후 남은 재료 재냉동 사례도 적발됐다. 도는 60점 미만을 받은 곳은 도가 직접 재점검과 위생교육을 하고, 80점 이하는 시·군에서 시설별로 현장 방문해 개선사항을 다시 점검할 방침이다. 도는 "이번 컨설팅에서 집단급식소...
G마켓, 오뚜기 인기제품 최대 56% 할인 2017-08-01 09:51:23
오디션 콘셉트로 진행된다. 상품군을 냉동, 조리, 즉석, 혼술혼밥, 건강 등 5개로 분류해 동영상 등으로 제품을 소개하고 특가에 판매하는 식이다. 냉동식품으로는 '오뚜기 4각피자'(4개/8천900원), '오뚜기 볶음밥 용기'(3개/9천900원) 등을 선보인다. 조리식품으로 '오뚜기 라면 멀티팩 모음',...
온라인 쇼핑몰 '폭염' 특수…매출 크게 늘었다 2017-07-30 18:59:44
등 육가공 식품도 47% 늘었다. 가정식 반찬도 57.8% 증가했다. 조리과정이 간단한 냉동가공 식품도 55.5% 늘어났다. 여름 관련 상품 매출도 증가했다. 생수는 53.1%, 음료는 38.4% 신장했다. 대표 여름 과일인 수박은 27.9%, 복숭아도 25.7% 증가했다. 선풍기는 242%, 올해 상반기 폭발적인 판매고를 보인 에어컨도 88.8%...
폭염에 요리도 귀찮아…손질채소·냉동과일 판매 껑충 2017-07-24 10:08:43
음식 조리에 맞게 썰어진 크기로 판매한다.국내산 감자, 양파, 애호박, 청양고추 등 4가지로 구성한 찌개용 손질채소 가격은 120g 기준으로 1590원이다.생과일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고 먹기 편리한 냉동과일도 인기를 얻고 있다. 티몬 슈퍼마트에서 이달 냉동과일 매출은 지난 4월보다 219% 상승했다. 냉동과일 구매비중은...
집밥같은 간편식에 빠진 4050 주부들 2017-07-16 20:02:26
“가족 건강을 위해 꼼꼼하게 재료를 따지고 구매해 직접 조리하던 40~50대 주부 고객의 관련 상품 구매가 매년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라고 말했다.식품업체들도 주부 고객 잡기에 적극적이다. 신세계푸드의 한식 hmr브랜드 ‘올반’은 홈쇼핑 3사로 판매채널을 확대했다. 주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
빙그레 냉동 볶음밥 나온다 2017-07-10 20:58:58
5가지(3450~3950원)의 냉동볶음밥은 g마켓에서 살 수 있다. 헬로 빙그레 볶음밥은 기존 냉동볶음밥처럼 원물 재료를 갈지 않고, 재료 그대로 조리해 냉동한 게 특징이다. 전자레인지에 5분가량 데워 소스와 함께 비벼 먹으면 된다. 빙그레는 볶음밥의 판매 상황 등을 본 뒤 반찬 등을 메뉴에 추가할 계획이다.빙그레는 앞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