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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진투자 "현대증권 재매각, 불확실성 혼재…투자 주의" 2016-02-02 08:34:28
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현대그룹은 현대증권의 즉시 공개 매각을 추진할 것으로 알려졌으나매각 과정에서 시간적 여유가 부족함은 가격 협상력을 약화시키는 요인으로 작용할수 있음에도 유의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서 연구원은 "현대증권 매각 이슈는 이미 수년째 거론된 사안으로 작년 오릭스PE의 인수...
"현대증권, 지분 재매각 이슈 불확실성 혼재"-유진 2016-02-02 08:18:31
이슈는 불확실성이 혼재돼 있다며 신중한 투자가 필요하다고 분석했다.서보익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현대증권 매각 이슈는 이미 수 년째 거론된 사안으로 지난해 오릭스pe의 인수 무산 등 매각과정이 순조롭지 못했다"며 "특히 오릭스pe 인수의 경우 언론을 통해 수익보장 이면계약, 파킹딜 등 의혹도 거...
엘리엇 '5% 룰' 위반 결론…금융당국, 검찰에 통보키로 2016-02-01 21:56:05
통해 삼성물산 지분을 대량 취득한 것을 ‘파킹거래’로 결론 내렸다.지분율이 공시를 해야 하는 5%가 넘었으면서도 파킹거래를 통해 이를 뒤늦게 공시했으며, 이는 ‘거래질서를 현저히 저해하는 경우’에 해당한다는 것이다.지난해 1월부터 삼성물산 주식을 조금씩 장내 매수해 지분 4.95%를...
금융당국, 엘리엇 '5%룰 위반' 결론…검찰 통보키로 2016-02-01 20:25:33
열고 이같이 결정했다. 금융위 산하 기구인 증권선물위원회는 이달 말 정례회의에서 이번 사건에 관한안건을 최종 의결할 방침이다. 국내에서 편법 총수익스와프 활용이 적발돼 제재 대상이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금융당국은 작년 삼성물산과 제일모직 합병에 반대한 엘리엇이 파생금융 상품의일종인...
기아차, 신형 'K7' 판매 돌입…사전계약 7500대 2016-01-26 10:30:00
7500대의 계약대수를 기록하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사전계약 첫날인 12일 2000대가 넘는 계약대수로 하루 만에 지난해 k7의 월 평균 판매대수 1700여대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신형 k7은 외관 디자인에 변화를 줬다. 알파벳 'z' 형상으로 빛나는 led(발광다이오드) 주간주행등은 주·야간 주행...
베일 벗은 SM6…유럽형 탈리스만과 다른 점은? 2016-01-13 14:08:35
힐을 탑재했다. SM6는 운전자가 원하는 차량 특성과 분위기를 고를 수 있는 다양한 기술들로 주행 감성을 자아냈다. 국내 최초의 운전자별 프로파일 설정, 다섯 가지 모드의 7인치 TFT 계기판, 5가지 색상의 앰비언트 라이팅, 8.7인치 에스-링크(S-Link) 시스템, 무손실 디지털 음원 재생 기술 등을 탑재했다. 이밖에 동...
르노삼성 SM6 탄생,중형 세단의 기준이 바뀐다 2016-01-13 11:46:16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올 어라운드 파킹 센서 △스탑앤스타트 기본적용 등이다. 동급 최고인 기술로는 d-컷 스티어링 휠 기본적용 △r-eps 기본적용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 품질 감성 △연비 효율 △세미 버킷 시트 △펀투드라이브 면에서 동급 최고를 달성했다. sm6는 르노-닛산 얼라이언스가 공동으로 사용하는...
세계인 입맛 잡은 한국 베이커리…해외공략 속도 높인다 2016-01-13 07:00:08
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뚜레쥬르가 동남아권에서 성과를 거두고 있는 이유는 철저한 현지 맞춤 전략에서 찾을 수 있다. 베트남에서는 오토바이를 주요 교통수단으로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오토바이 발레파킹’ 서비스를 도입했다. 아침을 바게트로 해결하는 경우가 많은 식습관을 고려해 관련 제품도...
엘리엇, 삼성물산 총수익스와프 '5%룰' 공시위반 결론 2016-01-10 06:03:05
파킹 거래' 판단…제재수위 고심 금융당국이 지난해 미국계 헤지펀드 엘리엇 매니지먼트가 옛 삼성물산[028260] 지분을 매집하는 과정에서 Ƌ% 룰'(대량 보유 공시의무)을 위반했다는 결론을 내린 것으로 전해졌다. 10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금융감독원 특별조사국은 엘리엇이 파생금융 상품의...
한국 `카페형 베이커리` 아시아서 인기…파리바게뜨·뚜레쥬르 현지 공략 박차 2016-01-05 06:40:28
고 있는 이유는 철저한 현지 맞춤 전략에서 찾을 수 있다. 베트남에서는 오토바이를 주요 교통수단으로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오토바이 발레파킹` 서비스를 도입했다. 아침을 바게트로 해결하는 경우가 많은 식습관을 고려해 관련 제품도 대거 출시했다. CJ푸드빌의 다른 외식브랜드와 함께 진출하는 전략도 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