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건강한 인생] 미라(주), 무릎연골 치료 신기술…자가골수 추출기 개발 2013-02-18 15:31:10
등의 의료장비와 화장품을 주로 수입하는 전문기업이다. ○옐로레이저&스마트프렙2미라의 대표장비로는 혈관 전용 레이저인 옐로레이저와 하버드대에서 연구·개발(r&d)한 ‘스마트프렙2’(사진)를 들 수 있다. 옐로레이저의 정식 명칭은 듀얼 옐로 레이저(dual yellow laser)다. 511㎚의 녹색과 578㎚의 노란색 두...
[한경창업마당]할리스 커피 양도양수 창업 외 11건 2013-02-13 14:10:40
: 유명 브랜드 토니모리화장품 매장 경기도지역 로데오상권 양도양수 매물입니다. 현재 점주님께서 직접운영하시며,마진율50%챙겨가십니다. 직접운영 기준으로 월 순익 2,500만 이상 가져가시는 고수익 매장입니다. - 상세문의 : 010-6322-0625 ◆광명 대형커피전문점 월매출4천500만원 -프랜차이즈 종류 및...
아모레퍼시픽 4분기 실적 예상치 하회 목표가 하향 - 현대 2013-02-08 08:28:07
그는 다만 올 1분기부터 내수 시장이 완만하게 회복하고 해외실적이 개선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김 연구원은 "올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각각 8%, 6% 증가할 전망"이라며 "국내 화장품부문이 전문점, 방문판매 등 주요 채널 재정비와 드럭스토어 진입을 통한 유통채널 지배력 강화, 비용 효율화를 통해...
아모레퍼시픽, 4분기 실적 부진…올해 내수 점진 회복-현대 2013-02-08 07:43:02
화장품부문이 전문점, 방문판매 등 주요 채널 재정비와 드럭스토어 진입을 통한 유통채널 지배력 강화, 비용 효율화를 통해 수익성이 완만하게 회복될 것"이라고 말했다. 해외부문도 프랑스법인의 일회성 비용 소멸과 중국법인의 양호한 외형 성장, 기타 아시아지역 적자폭 축소로 이익이 반등할 것으로 예상했다....
[뷰티신상] 나에게 맞는 향수는 무엇? 매력적인 향수의 세계 2013-02-05 06:23:54
아이♥유는 주요 백화점 향수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전국 유명 화장품 전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각질 제거 ‘노하우’ 확실히 알아본다! ▶피부 보약 비타민, 이렇게 사용하자! ▶올 봄 트렌드 접수! 윤은혜-소이현 메이크업 ▶“色 죽여야 산다” 여배우 2013...
"카페 맞아?" ‥톡톡 튀는 멀티형 카페 `인기` 2013-01-25 08:46:57
접목한 커피전문점으로 돋보이는 아이디어와 개성으로 주목 받고 있다. 슈가크래프트란 설탕에 달걀, 젤라틴 등을 섞어 꽃이나 각종 장식품을 이용한 슈가케익을 전문적으로 제작해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예술가`들을 말한다. `매그놀리아`는 이러한 슈가크래프트를 커피전문점에 적용, 커피를 즐기며...
약손명가, 에스테틱 코스메틱 브랜드 ‘에오스보떼’ 론칭 2013-01-16 10:01:35
및 에스테틱 전문점에서 선보인 해초필링에서 기안한 제품이다. 이는 효과가 뛰어난 반면 화학적으로 각질을 벗겨내는 기존의 필링을 벗어나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회복시켜 각질이 생성되고 탈락하는 각화주기를 정상적으로 복구. 자연스럽게 피부를 맑고 환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다. 에오스보떼의 제품군들은 4~5년...
여대에 가면 다 있다 … 이대 성신여대에 사람들 모이는 까닭은? 2013-01-16 07:59:58
전문점과 원조 음식점. 프랜차이즈가 아닌 개인이 운영하는 테마까페들이다. 여대생의 마음을 설러게하는 예쁜 까페들이 골목마다 숨어있다. ‘하나로길’ 끝자락엔 '원조' 이름을 단 간판들이 주렁주렁 걸려있다. 햄버거, 쌀국수에 질렸다면 감자탕, 닭갈비집을 찾으면 된다. 이대역 2번 출구에서...
편의점, 거리제한 영향 '미미'…올 3000여개 출점 대기 2013-01-15 16:53:12
기준’의 영향은 제한적이라는 분석이다. 화장품 잡화 건강기능식품 등을 주로 판매하는 헬스·뷰티용품 전문점도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국내 시장 규모는 2007년 800억원에서 지난해 3300억원으로 커졌다. 국내 최대 헬스·뷰티용품 전문점 체인인 cj올리브영의 매장 수는 2011년 말 152개에서 현재 269개로 1년여...
[2013 대전망] 뷰티·헬스 전문점 점포수 확대 경쟁 2013-01-03 15:30:35
- 전문점cj·gs에 후발업체 도전장…하이마트 인도네시아 진출 전문점 지난해에는 다양한 헬스·뷰티 스토어 브랜드들이 쏟아져 나왔다. 지난해 헬스·뷰티 스토어의 시장 규모는 2011년보다 50%가량 성장한 약 4400억원으로 현대증권은 추정했다.이마트는 지난해 6월 ‘분스’를, 카페베네는 같은 해 8월 ‘디셈버24’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