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산 킨텍스 일대 '3억원대 아파텔' 청약 붐 2015-12-07 18:57:36
1020실(전용 84㎡ 단일) 모집에 3만7093명(경쟁률 36.3 대 1)이 몰렸다. 분양가는 3억1000만~3억7000만원이다.지난달 하순 청약을 받은 아파텔 ‘힐스테이트 일산’(전용 84㎡ 1054실)은 계약률이 90%에 근접한 것으로 현지 부동산업계는 전했다. 더샵 그라비스타와 나란히 들어서는 단지로 킨텍스가 바로 옆에...
서울 전셋값보다 싸네…일산·용인·평택 2억원대 아파트 2015-12-03 18:20:19
평균 분양가는 1100만원 후반으로 전용 59㎡가 2억6000만~2억9000만원대다. 단지 남쪽으로 하늘공원(근린공원)이 있고 경의중앙선 풍산역이 500m가량 떨어져 있다.동원개발도 경기 용인시 역북도시개발사업지구 a블록에서 ‘용인역북 명지대역 동원로얄듀크’를 내놓았다. 분양가는 3.3㎡당 940만~1020만원으로...
루트로닉 투자 강스템바이오텍, 코스닥 상장예심 통과 2015-11-06 09:33:00
강스템에 20억원(주당 1020원)을 투자하며, 당시 총 196만주의 주식을 확보했었다.지난 5월 보유주식의 일부인 30만주(지분 4.1%)를 약 24억원에 처분한 바 있으며, 현재 보유지분은 14.12%(166만주)다.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개업 변호사 소득 8390만원…대형 로펌의 절반도 안돼 2015-10-18 18:54:19
변호사 1020명을 설문조사하고 이를 분석해 실증연구 결과를 도출했다.조사 결과에 따르면 가장 높은 연봉을 받는 변호사 집단은 대형 로펌 소속으로 평균 1억8170만원이었다. 이어 중형 로펌 소속이 1억1510만원이었고 사기업 8930만원, 단독 개업 8390만원, 소형 로펌 7210만원 순 潔駭? 공공기관 소속 변호사는 평균...
[마켓인사이트] 스카이레이크, 인수 2년 만에…테이팩스 매물로 2015-10-02 18:04:35
각각 1020억원, 133억원에서 지난해 1114억원, 141억원으로 늘어났다.스카이레이크 측은 이 회사를 인수한 지 2년여밖에 되지 않았지만 올해 상반기 실적이 크게 좋아짐에 따라 높은 가격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해 시장에 매물로 내놓은 것으로 전해졌다. ib업계 관계자는 “테이팩스는 중간재와 소비재 분야의...
자산관리부터 중소기업 환헤지 관리까지…1대 1 금융서비스 차별화 2015-10-02 07:00:27
지난해 2분기 5110억원이던 펀드 신규 판매액은 올해 2분기 1조1020억원으로 두 배가량 급증했다. 같은 기간 특정금전신탁 신규 판매액도 5810억원에서 7020억원으로 늘었다. 펀드 및 특정금전신탁 잔액도 지난 1년간 4조1830억원에서 4조7320억원으로 증가했다. 한국sc은행 관계자는 “초저금리 시대를 맞아 자산관리...
[Law&Biz] 정태수 전 한보그룹 회장의 미등기땅 2190㎡ , 은마 재건축 '걸림돌'서 '디딤돌' 된 사연 2015-09-15 18:51:26
현재 9억여원으로 45배나 뛰었으니 이만하면 성공한 걸까.잘나가던 앞길에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우기 시작한 건 2014년께다. 아파트의 핵심용지인 ‘대치동 1020의 1(2190.6㎡)’이 문제였다. 이 토지는 정 전 회장 소유였다. 서울시는 1982년 토지구획정리사업을 하면서 12필지였던 이 토지를 한 필지로...
[인터뷰]`미미박스`의 새로운 도전 2015-09-14 22:59:54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1020대 여성에게 인지도가 높은 편이다. 또 뷰티 트렌드를 잘 캐치하면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기획하는 능력을 갖췄다. 회사 차원에서도 `미미박스`의 이름을 내걸고 기획한 컬렉션인 만큼 공들여 완성했다. TF팀을 구성해 2개월간 밤낮없이 이 프로젝트에 매달렸다. 그만큼 제품력에...
벨포트, 에스쁘아, 어퓨 "화장품 로드숍 다크호스 될까?" 2015-09-13 03:45:55
어퓨는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1020 여성을 주요 타깃으로 공략하고 있다. 또한 톡톡 튀는 아이디어 제품과 콜라보레이션 제품 등으로 과거 미샤의 초청기 모습을 연상케 하고 있다. 이미 어퓨는 올해 초 소비자가 980원에 판매하는 바나나 핸드크림을 출시해 두달만에 10만개가 판매되는 성과를 올렸고,...
[인터뷰] 코믹스퀘어 “어른들을 위한 만화 만든다” 2015-08-24 13:05:17
웹툰 시장은 1020세대에 맞추어져 있으나 코믹스퀘어가 추구하는 독자들은 20대 후반에서 3040 세대를 포괄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전 편집장은 “같은 고민이라도 포털 웹툰에 대한 20대의 공감과 중장년층의 공감이 다르고, 그렇다면 누구의 관점을 담느냐가 중요하다” 면서 코믹스퀘어의 철학을 보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