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록스, 브랜드 모델로 노홍철 발탁 2013-03-12 10:35:18
긍정적인 에너지와 친근하고 펀(fun)한 이미지, 자신만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즐기는 등 크록스의 아이덴티티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선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노홍철은 오는 4월 8일부터 시작되는 크록스의 보트 캠페인(boat campaign)의 홍보대사로서 소비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 사계절 내내...
손예진, 로프에 매달려 활짝 웃으며 “정글의 법칙 아니에요~” 2013-03-11 16:45:02
그동안 보여줬던 순수하고 청순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강하고 활동적인 매력을 뽐냈다. 최근 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의 화보 촬영을 위해 태국의 정글을 찾은 손예진의 모습이 공개된 것. 이번 촬영 현장 사진을 통해 배우 손예진은 재난 영화 ‘타워’에서 침착함을 잃지 않은 타워스카이 푸드몰 매니저...
'화이트컨슈머 축제'에 2,600여명 인산인해 2013-03-11 09:49:09
동참하는 차원에서 홍보대사로 발벗고 나서 큰 주목을 받았다. 단정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대표하는 두 보컬그룹은 “소비자들이 홍보대사로서 적극 추천해준 만큼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화이트컨슈머 캠페인에 동참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sns 상에서도 화이트컨슈머 축제에 대한 반응이 줄지어 게시됐다....
"대북리스크 코스피 영향은?" 2013-03-11 09:37:59
치면 BOA처럼 미국을 대표하는 항공사 이미지다. 최근 애플은 물론이고 여러 가지 태블릿 PC들을 놓고 직원들의 피드백과 추천을 종합한 결과 삼성 갤럭시탭을 업무용으로 1만 7000대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는 발표 내용이다. 구매력 측면에서 보면 삼성전자 전체 매출 대비 별 것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홍보 효과로...
대기업 홍보조직은 '변신중' 2013-03-11 06:09:05
코오롱[002020]도 2010년 지주사 출범과 함께 그룹 홍보팀 명칭을 브랜드커뮤니케이션실로 변경했다. 홍보업무뿐 아니라 사회공헌활동(CSR)과 스포츠단, 기업 이미지(CI) 등 다양해진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고객관점에서 더욱 전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다. 대한항공[003490], 한솔그룹, 효성그룹,...
삼성家 이부진-이서현, 재계 1% 리얼 패션 “드라마 재벌보다 절제미 돋보여” 2013-03-09 13:01:14
이미지를 부각했다. 이서현, 자사브랜드 애용해 품격 있는 홍보! 깔끔하고 시크한 느낌의 숏컷은 이서현 제일모직 부사장의 트레이드 마크가 됐다. 이 부사장은 공식석상에서 자사 브랜드인 에피타프 제품으로 클래식한 멋을 내며 자사제품을 홍보했다. 또한 최근 2013년 삼성 신년하례식에서는 자신이 국내에 들어온...
김유경 국가브랜드연구센터장 "한국=분단국가 이미지 벗어야죠" 2013-03-08 17:12:29
이미지가 첫 번째입니다. 전범국가 일본은 어떨까요. 롯폰기 힐스, 도쿄 타워 등이 나와요. 미국은 뉴욕, 프랑스는 에펠탑 등의 이미지가 떠오르죠. 한국도 관광 수익과 직결되는 명소나 랜드마크와 같은 소프트 브랜드를 키워야 합니다.”김유경 한국외국어대 국가브랜드연구센터장(55·언론정보학부 교수·사진)이 내달...
[부산·경남]부산관광공사,8일 기업이미지(CI) 선포 2013-03-07 11:07:36
세계 부산 홍보 마케팅 … 8일 아르피나 그랜드볼륨 b 부산, to ~으로, “전 세계 관광객 부산으로”부산관광공사는 8일 오후 4시부터 부산 해운대구 소재 부산유스호스텔 아르피나 2층 그랜드볼륨에서 기업이미지(ci) 선포식을 갖는다고 7일 밝혔다.부산관광공사 ci는 bto. bto의 b는 부산을 상징하고 to는 전치사 ~으로의...
아직도 '한국=분단국가' … 롯본기·뉴요커 같은 '브랜드' 만들어라 2013-03-07 09:20:07
관점이 필요하다"고 말했다.기존 광고·홍보나 pr·마케팅 개념과는 조금 다르다. 김 교수는 "홍보나 pr을 데코레이션 개념으로만 보는 것은 잘못" 이라며 "이미지가 좋아지려면 실체가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국가 자체는 실체가 없으므로 지역 발전이 필요한 것" 이라며 "때문에 국가 브랜드에서 공공 브랜드로의...
`미샤`가 `LG생활건강` 앞선다고? 2013-03-06 18:12:28
런칭 초기부터 자리잡은 `싸구려` 이미지를 쉽게 벗어나기 어려울 것이란 우려가 짙다. 초반의 `미샤`를 기억하는 이들은 7~8년 새 훌쩍 올라버린 제품 가격에 의아함을 느끼며 외면하기 때문이다. 노이즈 마케팅에 `수입보다 반의 반 값에 품질을 좋다던데 하나 사보자`는 소비자들이 구매했을지 몰라도 마케팅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