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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 "고객센터 우수성 10년간 입증 받았죠" 2013-05-10 09:14:17
"10년 연속 우수 콜 센터로 선정된 것은 소비자 최우선 가치를 바탕으로 소비자 소리를 경청하고자 하는 회사 노력을 인정받은 의미 있는 결과"라며 "한국지엠의 소비자 최우선 가치를 전 분야에서 적극 실천해 지난해 기록한 서비스 고객만족도 지수 1위를 올해도 달성할 수 잇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고 많은 5월, ‘어린이 태아보험 비교가입 추천’ 2013-05-09 10:00:00
알파플러스보장보험(어린이형), 흥국생명 흥국우리아이플러스보장보험, 동양생명 수호천사꿈나무자녀사랑보험, 동부생명 더베스트영원한아이사랑보험 등의 인기 상품을 비교 추천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거기에 여러 가지 보장 내용 및 보장기간, 보장에 따른 보험료를 알기 쉽게 보험전문가가...
프랜차이즈 주점창업, 폐점율을 먼저 살펴라 2013-05-09 09:14:20
내세운 ‘더짝’은 가맹점주들의 높은 만족도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가맹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더짝’ 관계자는 “더짝은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전문쉐프의 손길을 느낄 수 있는 수작요리, 호기심을 자극하는 부킹시스템 등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라...
대명리조트 특별분양, 지금이 절호의 구입기회 2013-05-08 12:40:00
대명리조트로 소비자 신뢰도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및 고객만족도(ksci) 9년간 1위를 수상한 기업이며 고객과 함께 한 창립 34주년을 맞이해 특별 상품을 출시하였다. 2,000만원대 패밀리형과 3,000만원대 스위트형, 1~3억대 vip노블리안 회원권을 특별 신규혜택으로 분양한다. 패밀리형,스위트형 회원은 매년 30박을...
가방 ‘싸게’ 구입하는 노하우? 2013-05-06 11:59:37
잇 백이기도 하다. 여기에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소비자의 만족도까지 충족시켜줌으로써 탄탄한 팬층을 확보했다. 리키로제타 관계자는 “오프라인의 거품을 뺀 대신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를 만나고 있다. 현재도 gs shop의 ‘상상초월 5월 big sale 행사’를 통해 할인과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13...
통신사 실적 `명암`‥경쟁구도 달라진다 2013-05-03 17:19:29
만족도를 높여 번호이동을 막아볼 셈입니다. KT는 ALL-IP 인프라를 백분 활용해 미래성장 기반을 다지겠다고 밝혔습니다. 가입자 증가에 훈풍을 맞고 있는 LG유플러스도 LTE 서비스를 강화하며 새로운 경쟁에 뛰어들었습니다. <인터뷰> 이상민 LG유플러스 전무 "급격하게 고객의 사용패턴이 음성에서 데이터로 변한다고...
조군샵, 현대카드와 제휴맺고 할인혜택 쏜다! 2013-05-02 18:15:40
결제 정보 창에서 카드결제를 선택한다. 결제 창이 열리면 현대카드를 선택한 후에 하단의 현대 M포인트사용 신청을 체크하면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조군샵 김광민 이사는 "이번 현대카드사와의 제휴 확대를 통해 포인트 할인으로 실질적인 소비자 혜택을 늘려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기 위해 노력할...
자동차 부분정비, 동반성장 놓고 공방 치열 2013-05-02 09:24:36
것. 이를 통해 소비자 편의는 물론 서비스 만족도 향상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 개선도 추구해 왔다. 게다가 부분정비 사업자도 완성차회사의 보증수리를 확보하면 기본 서비스 물량이 보전되는 만큼 개인 간판을 내리고, 완성차회사 협력점을 선택하는 경우가 적지 않았다. 하지만 갈등은 자동차 서비스...
국내 최고 사양, 2채널 블랙박스 '다본다 미라클' 5일 출시 2013-05-01 10:00:00
제작해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에서 만족도를 높였다. 다본다 주식회사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될 ‘다본다 미라클’은 국내 최고급 사양의 2채널 블랙박스로 성능, 기능, 디자인 등 모든 면에서 블랙박스의 트렌드를 주도할 것”이라며 “다본다 미라클을 통해 업계 1위의 국내 블랙박스 시장 장악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는...
소비자원, `소비자 시장 평가`제도 실시 2013-04-30 13:55:01
소비자 문제(실체적 문제적 경험), 소비자 불만(공식적 불만 제기), 사업자에 대한 신뢰성, 제품의 안전성, 만족도, 사업자 전환성(소비자의 선택권 평가) 등 총 7가지입니다. 소비자원 관계자는 "시장을 소비자 지향적으로 유도하는 정책 수립이 될 수 있도록 각 관계부처에 기초 자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