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상장사들 사회책임경영 엉망…소비자는 '봉'> 2013-03-06 05:58:09
전반적으로 개선됐다"면서도"일부 기업들이 아직도 사회책임경영을 이미지 제고나 홍보 수단으로만 바라보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사회책임경영을 적극적으로 기업 경영 정책이나 전략에 반영하는 등 최고경영자(CEO)들이 관점을 전환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chopar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유통업계 `똑똑한 PPL`로 승부 ‥머리로 기억되면 OK 2013-03-05 09:44:43
노출을 통해 비용 대비 효과적인 브랜드 홍보 채널로 급부상 중이기 때문이다. 특히, 소비자와 밀접한 유통업계에서는 PPL이 독자적인 마케팅 도구로 인식될 만큼 그 효과를 높게 평가 받고 있다. 최근에는 시청자와 프로그램의 전개, 브랜드의 노출 이 삼박자의 균형을 고르게 유지하기 위한 관계자들의 노력으로 인해...
[기업은 지금 여풍당당] 하키선수 출신…스포츠마케팅 한우물 2013-03-04 17:11:55
‘이미지 망가진다’고 윗분들 반대가 심했어요. 하지만 임팩트 강한 장면이란 확신에 설득을 거듭했고 다행히 흥행이 잘 됐죠.”최근 동아쏘시오그룹 인사에서 이사대우로 승진한 이진숙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션실장(45·사진)은 “간접광고(ppl)의 개념조차 낯설었던 1990년대 이 분야에 뛰어들었다”며 이렇게 말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패션그룹 형지, 한국 여성복 대표…세계 브랜드와 경쟁 2013-03-03 10:13:25
건강한 이미지를 활용한 광고홍보 전략을 펼치고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모델이 꿈이었던 고객들을 위해 ‘스타일 서포터즈’도 운영 중이다. 주부들의 지원을 받은 뒤 경연을 통해 크로커다일레이디의 모델을 선발한다. 최근엔 3040여성을 위한 ‘원 아이템 컬러 매치 스타일링 법’을 소비자 모델과 함께 제안하기도...
[w위클리] ‘스케치북’ 속에 ‘뮤직뱅크’ 있다? 제작진이 밝힌 속사정 2013-03-01 08:00:08
아니다. 이미지 소모가 많은 아이돌들의 잦은 출연 및 홍보에 급급한 모습으로 틀에 박힌 듯 ‘똑같은 무대’를 연출하고 있다는 점에 불만을 품고 있는 것. 이에 ‘스케치북’ 조현아 pd는 한경닷컴 w스타뉴스에 “개편 이후 대중성 있는 가수들을 섭외하게 됐다. 아무래도 시청자들에게 낯익은 가수들이 토크도 끌어내기...
[bnt시스루] ★들과 SNS 희비쌍곡선, '인기 올리기 vs 자폭' 2013-03-01 08:00:02
"나는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이다"는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고 "해외에서 oo 촬영 중이에요"라며 자연스럽게 나의 근황을 알릴 수 있다. 각종 일침과 해명, 심경 고백은 덤이다. 민낯 자랑도 sns에서는 가능하다. 화장한 모습도 예쁘지만 화장을 하지 않은 내 민낯도 예쁘다면 아닌 척(?) 공개하고 싶은...
온라인 야구게임들, 개막 맞이 스타 마케팅 치열 2013-02-28 20:21:41
개발사의 노하우로 개발한 최초의 리얼야구게임인 마구더리얼의 이미지가 닮아 모델로 선정했다'고 그 배경을 설명했다. 앞서 넥슨의 온라인 야구게임 '프로야구2k'(2k.nexon.com)는 롯데 자이언츠의 강민호 선수를 모델로 선정했다. 엔트리브소프트 관계자는 '야구 게임 시장 경쟁이 치열해 지고 있어 그 열...
'FIFA 온라인 3' 순위 경기 정규시즌 전격 개막! 2013-02-28 20:12:47
차별화된 보상을 지급한다. ▲ 피파온라인3 순위경기 이미지 우선 현재까지 획득한 경기타입별(1vs1~5vs5) 순위 경기 포인트와 시즌 중 자신의 포인트 변동폭을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으며, 지난 시즌 데이터까지도 함께 표시돼 시즌별 성적 비교가 용이하도록 했다. 또한, 최근 치른 세 경기에 대한 세부정보(승/패, 연...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제작 지원한 곳 '대박'…PPL 효과 '톡톡' 2013-02-28 17:05:58
마케팅 방안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성을 높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며 “단순히 인터넷으로 소비자들에게 물품을 판매하는 것 이상으로 고객들에게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고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한편,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화이트데이 Go Out Get Style 이벤트’ 2013-02-27 16:04:45
있는 젊은 세대의 감성에 주목함과 동시에, 도심에서 바쁘게 살아가는 젊은 세대가 꿈꾸는 자유로움과 편안한 휴식을 대자연의 아름다움과 신비를 지닌 요세미티 이미지를 통해 전달하고 있습니다. 플라이 피싱 (Fly Fishing) 에서 디자인 영감을 받은 이번 시즌 제품에는 화이트라벨 제품이 지니고 있는 기능성과 디자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