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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절호의 기회 “ 패밀리, 스위트 회원권 가입찬스” 2013-12-23 12:58:00
4장)과 스위트형(방2,회원카드 5장), vip노블리안 회원권(회원카드 8~12장)을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 사용일수는 매년 기본 30박을 이용할 수 있고, 기명회원일 경우 15박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vip노블리안형은 1년에 60박까지도 이용 가능하다. 현재 대명리조트는 전국에 7,700여개 객실보유 및 12개 직영,...
<해외여행·직집구입…카드社들 고객 잡기 총력전> 2013-12-23 06:10:05
배송비에 대해서도 카드별로 최대 6%까지 돌려준다. 현대카드는 M계열 고객을 상대로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해외 온라인쇼핑몰 결제 금액의 5%를 M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해당 쇼핑몰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한 뒤 자동응답전화(ARS, 1588-5070)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아울러...
美 2위 소매업체 '타깃', 4000만명 카드정보 유출 2013-12-20 21:16:02
고객 정보는 고객 이름, 카드번호, 카드 유효기간과 카드 뒷면에 있는 세 자릿수의 보안코드 숫자 등이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타깃 본사엔 항의전화가 빗발쳤고, 타깃의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에도 취약한 전산망 관리를 성토하는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타깃은 크리스마스 대목을 코앞에 두고 이 같은 사고가 터지면서...
금감원 '고객정보 엉망' 보험·카드사 제재(종합) 2013-12-19 10:09:02
이용한 보험, 카드사들이 금융당국으로부터 무더기 징계를 받았다. 19일 금융권에 따르면 금감원은 최근 정보 보호 및 내부 통제 검사를 한 결과메리츠화재[000060]에서 16만4천여건의 고객 정보를 빼내 무단 조회 및 영업에 활용한 에셋인슈 보험대리점과 인슈젠 보험대리점을 제재했다. 일부 보험대리점이...
금감원 '고객정보 엉망' 보험·카드사 무더기 제재 2013-12-19 06:01:14
이용한 보험, 카드사들이 금융당국으로부터 무더기 징계를 받았다. 19일 금융권에 따르면 금감원은 최근 정보 보호 및 내부 통제 검사를 한 결과메리츠화재[000060]에서 16만4천여건의 고객 정보를 빼내 무단 조회 및 영업에 활용한 에셋인슈 보험대리점과 인슈젠 보험대리점을 제재했다. 일부 보험대리점이...
정부, FOMC `예의 주시` 2013-12-18 15:49:57
있을지 모를 금융시장의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한 카드로 어떤 것들이 검토되고 있는지 김택균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정부는 19일 새벽 윤곽이 드러날 미국 FOMC 회의 결과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출구전략 돌입 가능성이 커진 만큼 모니터링을 강화하는 등 긴장을 늦추지 않고 있습니다. <...
아주캐피탈, 새해 첫날 해맞이 이벤트 실시 2013-12-18 10:14:46
시작으로, 해돋이관람, 2014년 새해결심카드를 작성합니다. 일출맞이 후에는 떡국 조식과 강릉 인근에서 온천욕을 즐기며 새해 첫날을 보내게 됩니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버스에서의 간식은 물론 방한모자·목도리·목배게·무릎담요 등 6가지 방한용품도 제공합니다.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오는 24일까지 아주캐피...
<'13월의 보너스'…증빙자료 챙기면 더 받는다> 2013-12-17 12:01:31
해야 한다. 전화번호를 변경 등록하면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서 다음날부터 종전 번호와 바뀐 번호의 사용 금액이 합산돼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 신용카드 공제 조건 되면 체크카드 우선 사용 = 근로자 본인과 연간 소득금액이 100만원 이하인 배우자 또는 직계존비속의 신용카드 사용 금액이 최저 사용금액,...
[이웃과 함께…기업들의 겨울나기] 삼성 임직원들, 전국 쪽방촌 찾아 봉사활동 2013-12-17 06:58:02
평소 전화기 옆에 큼직한 글씨로 삼성전기에서 자원봉사를 나왔던 직원들의 전화번호를 써놓고 필요할 때마다 연락을 하곤 한다. 지난 달 말 임직원들은 김 할아버지 댁에 방한 커튼, 문풍지를 부착하고 겨울용 이불을 선물하기도 했다. 삼성 사장단의 연말 사회봉사 전통이 된 ‘쪽방 봉사’가 10년째를 맞았다. 이날 안...
KB국민카드, 외국어 전용 상담 서비스 시작 2013-12-16 14:20:45
kb국민카드는 외국인 고객들의 카드 관련 상담 편의성 제고를 위해 '외국어 전용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이 서비스는 현재 영어와 중국어로 제공되며, 전용 콜센터(전화 1644-9993)가 매 영업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결제예정금액과 이용내역 등 조회 업무, 카드 재발급 신청, 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