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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투어 홍콩 금까기 30만돌파 기념이벤트 2013-12-13 11:16:33
17종 쿠폰북 ▲워커힐 면세점 최대 5만원 할인 쿠폰 ▲로컬 전화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SIM 카드 팀당 1개(선착순 500명) ▲5일간 Wi-Fi 무료 제공(선착순 500명) ▲내일투어가 제작한 <홍콩으로 가출하기> 가이드북 팀당 1권 ▲1억원 여행자보험 ▲네임택 & 여권커버 등을 이벤트 기간 내 홍콩 금까기를 이용하는 모든...
직원사칭에 스미싱까지…국세청 연말 사기 주의보 2013-12-12 06:10:05
전화인397-1200번을 발신인으로 한 스미싱 문자가 발송된 것으로 파악됐다. 이 문자는 願님의 차량이 무인단속 장비에 적발됐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kor.road.kr'이라는 단축인터넷주소(url)가 병기돼 있다. 그러나 무인단속 업무는 경찰과 관련된 것이어서 국세청과는 전혀 무관하다. 이런...
<보험사 이어 은행까지…정보유출 파문 확산>(종합) 2013-12-11 16:21:23
정보를 빼돌렸다가 적발됐다. 유출된 정보도 이름, 전화번호, 대출액, 대출이율, 직장명, 주민등록번호 등 범죄에 충분히 이용될 수 있는 민감한 것들이었다. 특히 이들 혐의자가 보유한 개인정보만 해도 한국SC은행 등을 포함해 저축은행,캐피탈사, 카드사 등 300여만건에 달할 정도다. 금감원은 현재 ...
방학이 두려운 엄마·아빠를 위한 체험 프로그램 2013-12-10 15:00:43
똥을 보고 이들이 남긴 흔적을 놀이카드를 활용해 찾아보며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야생동물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겨울눈과 로제트’에서는 식물들이 추운 겨울을 어떻게 나는지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겨울눈을 만드는 나무, 땅에 바짝 엎드린 풀을 관찰하며 생생한 식물들의 겨울나기를 체험해보고 겨울을...
당산역 초역세권 오피스텔 효성 해링턴 타워 분양! 2013-12-10 11:08:51
효성 해링턴은 입주민들을 생각해 동,출입문 카드키 설치, 무인택배시스템, 세대 내 무선공유기, 일괄소등스위치 등 생활 편의 시설을 더했으며, 공간활용의 효율성을 높인 빌트인 시스템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수납공간을 극대화 했다. 타사 대비 높은 청장고(2.6㎡)와, 상가 동선 분리로 사생활 보호, 2.5m 확장형...
비트코인만 받는 온라인몰 등장 2013-12-09 21:15:44
문의전화가 폭주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진욱 코인마켓 대표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웹사이트를 만들며 1~2년 전부터 직접 비트코인 거래를 하는 등 꾸준히 관심을 가져왔다”며 “최근 비트코인이 가상 화폐로서의 가치를 인정받는 사회 분위기가 조성되면서 상거래에 적극 활용해봐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카드사, 보험 불완전판매 적발 2013-12-09 18:26:40
<앵커> 카드사들이 전화로 보험을 판매하면서 과장을 하거나 설명을 제대로 해주지 않다가 감독당국에게 적발됐습니다. 당국이 부실판매에 대해서는 엄격하게 대처하겠다고 밝혀 중징계가 예상됩니다. 홍헌표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카드사가 전화로 보험상품을 판매하는 카드슈랑스. 수수료율이 5%에 달해 은행에서...
보험 불완전판매 카드사 무더기 적발 2013-12-09 11:16:01
"카드슈랑스와 관련해 불완전판매에 대한 지적이 많았고, 검사 과정에서 불완전판매 사례가 발견됐다"며 "해당 임직원은 감봉 이상, 카드사는 기관경고 등 중징계가 내려질 수 있다"고 말했다.카드슈랑스는 전화로 비과세 저축 보험 등을 판매하는 과정에서 상담원이 우수 고객을 위한 보험이라고 소개하면서도 '중도...
감독당국, 카드사 보험 불완전판매 적발 2013-12-09 09:44:11
사례가 수백건 이상 나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금감원 관계자는 "카드사들의 대거 불완전판매가 확인됐다"며, "이들을 징계하기 위한 절차가 진행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카드슈랑스는 카드사와 보험사가 연계해 판매하는 보험상품입니다. 이는 주로 전화로 판매되는데, 카드사가 카드슈랑스로 보험사에게 받는 수수료가...
금융당국, 카드사 보험 불완전판매 대거 적발 2013-12-09 06:04:09
순익감소를 카드슈랑스로 메워왔는데 금융당국의 중징계가 떨어지면 영업 축소가 불가피하기 때문이다. 전화상담원에게 보험상품 교육을 하더라도 보험설계사만큼 전문 지식이 없는데다 대면이 아닌 전화상으로 고객에게 복잡한 보험 상품을 완벽히 알린다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한 카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