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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얼 AOS '에이지오브스톰' 홍보모델 누굴까? 2013-06-26 16:03:49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에이지오브스톰'(이하 에이지오브스톰)에서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홍보모델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백뷰 시점을 바탕으로 한 리얼 전투 aos게임 '에이지오브스톰'이 공개 서비스를 위한 티저 사이트를...
로스트사가, 얼음의 신 '스카디' 등장 2013-06-26 16:03:47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에서 서비스 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 )'가 26일(수), 신규 용병 '스카디'를 공개했다. '로스트사가'의 99번째 용병 '스카디'는 북유럽 신화에...
청풍명월 for Kakao, 해변 의상 아이템 업데이트 2013-06-26 16:03:45
최관호)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이 개발한 모바일 리얼 낚시 게임 '청풍명월 for kakao'가 의상 아이템을 업데이트 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규 의상 아이템은 수영복, 샌들 등 총 7종으로, 여성 캐릭터용 '레이스 비키니 상의 및 하의', '비키니 샌들 2종'과 남성 캐릭터용...
거울전쟁, 이제 다음에서도 만난다! 2013-06-26 16:03:38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이 국내 유명 포털 사이트 '다음(daum)'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거울전쟁은 클래식 슈팅과 롤플레잉(rpg)이 결합된 독특한 장르의 게임으로, 패로힐 대륙 위에서 벌어지는 해방부대, 흑마술파, 악령군...
스페셜포스2, '우리역사 바로알기' 나섰다! 2013-06-26 16:03:30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총싸움(fps) 게임 '스페셜포스2'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우리역사 바로알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독도 지키기 캠페인'에 이어 넷마블과 사이버외교사절단 '반크'가 공동 진행하는 2번째 프로그램으로, 6.25 사변일을...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불황에도 '명품 서비스'는 통한다 2013-06-26 15:51:40
개발한 서비스 품질평가 모델이다. 이번 조사는 서비스산업 64개 업종과 행정서비스 7개 분야 등 71개 부문 총 295개 기업(기관 포함)의 서비스 및 제품을 직접 체험하거나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전문조사업체 포커스컴퍼니(면접조사), 엠브레인(온라인조사)이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전국 8만4900...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에스원, 'S.O.S' 앞세워 고객지향 기업문화 선포 2013-06-26 15:49:28
등 최첨단 기술과 보안을 결합한 상품을 개발하며 국내 보안기술의 선진화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고객 맞춤형 보안솔루션 제공을 위해 노력한다. 최근에는 늘어나는 공동주택 관련 범죄로 인한 소비자들의 불안을 해소하고자 공동주택 전용 스마트 홈시큐리티 시스템 ‘세콤 홈블랙박스’를 내놨다. 상품 개발뿐만 아니...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고객 서비스, 기본으로 돌아가라 2013-06-26 15:44:48
질 향상을 목적으로 개발돼 시행된 기업의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해를 거듭할수록 높아지고 있다. 국가, 산업, 기업의 서비스 품질이 높아질수록 고객의 욕구도 상대적으로 상승하기 때문에 서비스 품질지수 향상은 과거보다 더 많은 시간과 비용을 수반한다. 기업은 시간이 흐를수록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서비스...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전자서비스, 휴대폰·TV 원격AS…'수리비 상한제'도입 2013-06-26 15:43:51
전문가 양성과 신서비스 교육 콘텐츠를 개발, 고객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이런 노력에 힘입어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노사문화 우수 기업 △한국서비스산업의 품질지수 내근, 외근, 콜센터 만족도 1위 △전국 품질분임조 경진대회 대통령상 최다 수상 기업으로도 선정됐다. 박상범 삼성전자서비스 대표는...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B국민카드, 고객소통 강화…신용카드 부문 3년째 1위 2013-06-26 15:43:05
동력 개발을 4대 핵심 과제로 선정하고 경쟁사와 차별화를 꾀했다. 먼저 활발환 내외부 고객과 소통을 통한 신뢰관계 강화가 서비스 품질 개선에 기여했다.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 계정을 개설하고 외부 고객과 주요 신상품 및 이벤트 정보를 공유할 뿐 아니라 기타 고객 문의 사항에 대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