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출발시황] 코스피 반등 성공‥1970선 회복 2013-12-17 09:14:08
보합권에 머무른 세 종목 (쌍용건설, SK브로드밴드, 에스엠)을 제외하고 상위 20개 종목이 모두 상승세입니다. 파트론이 2.58%, 파라다이스와 서울반도체, 메디톡스, 성우하이텍이 1%대 상승률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한편, 서울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전날보다 0.35원 내린 1051.9원에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코스피, 외인매도+QE축소우려 나흘째 하락‥1,960선 하회 2013-12-13 09:27:43
강보합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반면 통신서비스와 인터넷, 정보기기, 반도체 음식료담배 등은 약보합세입니다. 시가총액 상위종목도 혼조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서울반도체가 1%대 약세를 보이는 가운데 셀트리온과 SK브로드밴드, 다음이 약보합권에서 거래중입니다. 반면 메디톡스가 1.55% 오르고 있고 파라다이스와 CJ...
SKT, 안정성 초점 개편 최소화…"현장 경쟁력 강화하겠다" 2013-12-12 19:36:48
sk브로드밴드는 신성장 동력으로 육성하고 있는 b2b(기업사업) 및 iptv 사업의 성과 창출을 위한 현장 중심의 조직개편을 시행했다. sk브로드밴드는 b2b(기업사업) 및 iptv 사업 관련 기술·운용 체계 강화 등 사업부서와 지원부서간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 고객중심경영 및 iptv 마케팅 역량 강화와...
SK텔레콤 조직개편‥`고객가치 경영 강화` 2013-12-12 15:23:55
SK브로드밴드도 고객중심경영과 IPTV 마케팅 역량 강화와 빠른 의사결정 등 실행력 강화를 위해 마케팅 부문 내 자원과 역량을 하나로 결집하도록 조직을 재편했습니다. <> ▣ 보임 변경(부문장급 이상) ◎ 이종봉 Network 부문장 ▣ 승진(3명) ◎ 박인식 사업총괄 ◎ 윤원영 마케팅부문장 ◎ 윤용철 PR 실장...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SK브로드밴드, 올해 IPTV 고객만족도 1위 2013-12-12 06:59:03
브로드밴드의 b tv는 2년 연속 knps에서 인터넷 tv(iptv)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지난 9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 결과 iptv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2008년 sk그룹 편입 이후 체계적인 고객 관리시스템 운영 등을 통해 고객으로부터 인정받는 1등 사업자로서 위상을 다져나가고 있다는 평가다. 이 회사는...
[마감시황] 코스피 하루만에 반락‥코스닥 500선 붕괴 2013-12-10 15:36:01
상위 종목에서는 에스에프에이가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수주 모멘텀이 부각되며 3%대 강세를 보였고, 포스코켐텍이 2.27% 오름세를 기록했습니다. 메디톡스와 서울반도체, 다음도 1%대 상승률을 나타냈습니다. 반면에 파트론이 -4.85%, 성우하이텍 -2.83%, CJ E&M -1.56%, SK브로드밴드가 -1.67% 하락 했습니다.
페이뱅크, SK브로드밴드와 ‘통신 및 금융 융합서비스 업무제휴’ 계약 체결 2013-12-10 14:22:39
SK브로드밴드와 ‘통신 및 금융 융합서비스 업무제휴’ 계약을 지난 4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페이뱅크는 기존의 SK브로드밴드의 스마트 IP폰을 페이뱅크 단말기와 연동하여 카드 가맹점에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 IP폰 POS 및 ATM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기존의 스마트 IP폰은 고객의 현금 IC를...
디그,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만나고 가실게요~ 2013-12-10 14:09:11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그동안 디그는 브로드한 대중성보다는 특별하고 유니크한 스타일로 고객들에게 어필해왔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구매 금액이 늘어날수록 할인율도 늘어나는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롱코트와 박시 코트 등 온라인/직영샵 어디에도 공개되지 않았던 13년...
[2013 한경 광고대상] 더 따뜻해진 시선…더 훈훈해진 소통…더 진솔해진 광고 2013-12-10 07:08:00
브로드밴드, 공기업 부문의 한국산업단지공단, 대학 부문의 서울시립대학교, 화장품 부문의 아모레퍼시픽 역시 핵심 메시지를 광고에 압축적으로 담아낸 수작으로 평가받았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소비자 마음 사로잡은 착한 메시지…불황에 더 빛났다 심사평 한상필 심사위원장 (한양대 광고홍보학부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