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1년 만에 초강력 '태양폭풍' 온다 2013-01-01 16:55:59
사태)을 겪었다. 1859년 9월에는 유럽과 북미의 전신 시스템 상당수가 크게 망가지기도 했다. ◆우주 날씨 예보로 대비 태양폭풍에 대비하기 위해 각국은 태양 활동 변화를 예측하는 우주 날씨 예보 시스템을 강화하고 있다. 미국 해양대기청은 매일 태양의 흑점 활동을 관찰해 1단계인 ‘일반(minor)’부터 최고인 5단계...
LG, 초고화질TV 라인업 강화해 CES 사로잡는다 2013-01-01 11:00:16
북미와 유럽을 비롯해 전 세계 40개국에 출시됐다. LG전자는 제품 출시에 이어 울트라HD TV용 콘텐츠 제작에도 힘을 쏟고 있다. 이번 CES에서 KBS와 함께 세계에서 처음으로 울트라HD TV 콘텐츠로 공동 제작한다큐멘터리 '문명 대기획-색'을 시연할 예정이다. 해외 방송사, 글로벌 콘텐츠 제작사와...
90도 회전·명암비 5천대 1…삼성 차세대모니터 공개 2013-01-01 11:00:09
캘리브레이션 작업을 통해 또렷한 화질과 자연에 가까운 색을 재현해주는 전문가급 모니터로 작년 하반기 북미시장에 출시됐다. 광시야각 PLS(Plane Line Switching) 패널을 채택했으며 기존 HD급 모니터의 4배에 달하는 초고해상도(WQHD: Wide Quad High-Definition, 2560*1440)를 지원한다. 시리즈9 모니...
LG전자, 옵티머스G 효과 볼까? 2012-09-18 17:33:12
"북미 스마트폰이 점유율이 8%까지 올라오면서 브랜드 인지도는 상승하고 있는 국면이다. 한국과 아시아를 넘어서 점진적으로 남미나 중동쪽으로 3G폰과 LTE폰으로 진출할 것이다" 시장에서는 옵티머스G 출시로 4분기 LG전자의 휴대폰 사업부는 손익분기점을 지나 내년 상반기에는 흑자로 전환할 것으로 내다보고...
쉐보레, EPL 마케팅 시작부터 `삐그덕` 2012-08-10 18:03:49
초·중반의 점유율을 보이는 북미·남미에 비해 절반에 그치는 유럽, 아시아에서 점유율을 확대키 위한 조치이지만 시작부터 심상치 않습니다. <인터뷰> 한국지엠 관계자 "맨유 팬, 클럽 팬 수 어마어마하다 6~7억명 된다. 이 값어치를 쉐보레 브랜드에 녹여 판매실적을 끌어올리기 위한 차원이다" 구단과 서포터즈...
레드로버, 3D만화영화 ‘볼츠와 블립’ 23일 개봉 2012-02-20 14:54:41
대표이사 "지금까지는 유럽과 북미지역의 애니메이션 기틀을 배웠지만 이제 앞으로는 프리 프로덕션과 스토리텔링, 이런 부분들도 우리나라가 주도해서 할 수 있는 그런 글로벌 프로젝트를 진행하는게 저희 회사의 앞으로의 목표입니다.“ 달나라에서 벌어지는 전투로봇들의 도전과 우정을 그린 ‘볼츠와 블립’은 오는...
[CEO초대석] 최근수 (주)딜리 대표이사 2011-04-07 22:49:39
유럽과 북미에 다국적 기업인 아그파를 통해 ODM제품을 공급하며 M/S를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 외 지역은 각 국가별로 딜러를 통해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데요. 이 중 시장 규모가 커 대형 성장이 가능한 국가는 현지 법인 설립을 통해 품질, 기술력, 마케팅 등에 대한 직접적인 시장 관리를 할 계획입니다.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