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도시의 수준 호수공원 있는 도시는 다르다! 2013-03-06 11:25:47
당선된 `어반 소프트 파워 (Urban soft power)` 바탕으로 조성됐다. 어반 소프트 파워는 도시의 역동적인 삶으로 작동하는 호수공원의 새로운 모습을 재현하고 땅이 가진 고유한 가치와 문화적 기억을 모티브로 `어반 레비 (Urban Levee, 둑)`와 `둠벙`이라는 순 우리말을 사용했다. 특히 광교의 과거와 전통, 미래를...
한국타이어, 11년 연속 ‘한국산업 브랜드 파워’ 1위 선정 2013-03-06 11:16:42
주관하는 2013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승용차 타이어 부문에서 11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습니다. 이번 조사는 최초인지도, 비보조인지도, 보조인지도를 포함하는 브랜드 인지도 조사와 이미지, 선호도, 구입 가능성을 포함하는 브랜드 충성도 조사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소비자들의...
도심 지식산업센터 내 상가 `불황 속 틈새 상품`으로 뜬다 2013-03-06 10:24:57
강서한강자이타워는 연면적이 9만9647㎡에 달한다. 지하 2층~지상 15층 A.B동의 트윈타워 건물이다. 상가는 이 건물의 A.B동 지상 1~4층에 들어선다. 분양 점포수는 70여 개, 점포별 크기는 전용면적 기준 36~562㎡다. [탄탄한 고정수요 & 막강한 개발호재] 강서한강자이타워 상가의 가장 큰 장점은 배후 고정수...
좋은책신사고, '2013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중고등교재 부문 1위 2013-03-06 10:15:25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중고등교재 부문 3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로 15년째를 맞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kmac가 1988년 국내 처음으로 개발한 브랜드 관리 모델로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군의 제품 및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파워를 측정하는 지수다. 이번...
동양매직,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11년 연속 1위 2013-03-05 20:07:47
중 브랜드파워 종합지수 총점 552.3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스팀오븐 또한 이전 가스오븐레인지 부문 8회에 이어 복합오븐 부문에서 6회 연속 선정되어, 오븐부문에서만 총 14회 선정됐습니다. 한편 올해로 15차를 맞이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1999년부터 실시되어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천원짜리 주식을 만원에 파는 방법 화제! 2013-03-05 10:38:00
“지금의 랠리는 상당한 파워를 지니는 랠리이니 만큼 수익률 게임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다”고 말했다. ★ ‘시원tv’ 코스닥 랠리 대장주 무료방송에서 전격 공개 중! (문의: 1577-7651)[‘시원tv’ 증권방송 오픈기념 특집 무료방송 안내]◆ 전문가 -> 유창범대표, 심규석대표, 류성영대표, 김석현대표, 마켓리더...
락앤락, 밀폐용기 브랜드파워 10년 연속 1위 2013-03-04 15:08:31
김준일)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3년 한국산업브랜드파워지수(k-bpi)’ 밀폐용기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4일 밝혔다. 서울 및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 남녀 1만1000명을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에서 락앤락은 종합지수 831.1점을 기록했다. 각각 2, 3위인 글라스락(396.7점),...
<산업군별 브랜드파워 1위 제품은> 2013-03-03 11:00:41
작년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서울과 6대 광역시에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만 60세 미만의 소비자 1만1천명을 대상으로 면접 조사를 실시해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결과를 3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소비재 82개, 내구재 44개, 서비스재 74개 등 200개 산업군에 걸쳐진행됐다. 소비재 부문에서는...
요즘 뜨는 뷰티블로거의 ‘新 케어법’ 2013-03-03 10:09:01
파워블로거들에게 물었다. 특히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요즘, 점점 메말라가는 입술과 각질로 지저분해진 입주변 때문에 고민이라면 블로거들 사이에서 뜨고 있는 ‘신 케어법’에 귀 기울여보는 것도 좋다. 뷰티블로거들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코멘트는 물론, 직접 사용해 본 체험기까지. 건강한 입술관리에 효과적인...
소비생활 대표하는 '브랜드 슈퍼스타' 2013-03-03 10:01:57
깊이 각인된 브랜드를 망라한 ‘201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올해로 15년째를 맞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kmac가 1998년 국내 처음으로 개발한 브랜드 관리 모델이다.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군의 제품 및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파워를 측정하는 지수다.이번 조사는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