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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래미안 대치 청실①규모]강남 프리미엄 대단지 7년 만에 공급 2013-10-31 07:28:00
무선 방식의 원패스 카드만 소지하면 공동현관, 세대 출입(등록시)이 가능하고 공동현관 출입시 엘리베이터가 자동으로 호출된다. 스마트 has시스템(home automation system)은 생활편의와 보안성을 더한다. 경비실과관리실 호출, 전화 수발신은 물론, 조명, 가스, 난방 등을 원격으로 제어 가능하다. 놀이터 상황, 부재중...
카드회원 모집시 중요사항 설명 의무화 2013-10-30 13:38:41
또한, 카드 갱신발급예정일 전 회원고지 방법도 보강합니다. 갱신발급예정일 6개월 이내에 시용실적이 있는 회원에게는 전화나 서면, 전자우편, SMS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카드 갱신발급예정일을 통보하는 내용을 추가했습니다. 여신협회는 이러한 내용의 개정 개인회원 표준약관을 회원통보절차와 카드사 전산반영 등...
넥슨, '퍼즐 삼국 for Kakao'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2013-10-29 14:57:11
휴대전화 번호를 등록하는 유저 전원에게, 3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과 '사전예약 한정 레어 카드', '넥슨 캐시'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1월 11일까지 실시한다. 또 페이스북을 통해 '퍼즐 삼국 for kakao'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공유하는 유저 100명을 추첨하여 '용옥(게임머니)'을 지급하는...
금감원, 부가서비스 축소 은폐 카드사 '꼼수' 집중 단속 2013-10-28 09:02:16
카드에 신규 회원을 모집할 경우 해당 내용 및 예정일을 분명히 알리도록 했다. 또 서비스 축소 6개월 전부터 매월 고객에게 변경 내용을 자세히 통보하도록 했다. 불가피하게 내용을 요약해 알려야할 경우 고객이 홈페이지 내 고지 위치를 정확히 알 수 있도록 안내하고, 문의 전화번호도 공지하도록 했다. 카드사들은...
금감원 '부가혜택 축소 은폐' 카드사 전면 단속 2013-10-28 06:05:19
고객이 카드사의홈페이지 내 고지 위치를 정확히 찾아갈 수 있도록 안내하고 문의 전화번호까지 알려주도록 했다. 감독당국 관계자는 "최근 일부 카드사에서 부가 혜택을 축소하면서 부가 혜택변경 예정 사실을 명확히 알리지 않고 신용카드를 모집하는 문제가 발견돼 강력히단속하기로 했다"면서 "문제점이 드러난...
광교신도시 중심상업지 '광교 센트럴 푸르지오 시티' 25일부터 분양 2013-10-23 09:40:52
다양한 상품들도 제공된다. 비밀번호와 카드로 문을 열수 있는 디지털 도어록과 세대와 공동현관 방문객 확인이 가능한 7인치 홈오토시스템, 대기전력 차단과 조명제어, 온도조절이 가능한 대기전력차단장치, 외출 시 조명을 일괄 차단할 수 있는 일괄소등스위치 등이 공급된다. 분양가는 최저 3.3㎡당 680만원대이며 평균...
하나SK카드 부당영업 행위 적발, 5천만원 과징금 2013-10-21 15:50:07
카드가 전화마케팅 수신거부 회원에게도 전화영업을 하는 등 부당 영업행위를 하다가 5000만원의 과징금을 물게됐다. 21일 금융감독원은 하나sk카드 이강태 전 대표이사 등 임직원 4명에게 주의적 경고 및 관련 직원 징계조치와 함께 과징금 5000만원을 부과했다고 밝혔다. 금감원이 지난해 7월부터 1년간 부당영업 행위를...
하나SK카드 부당 영업행위 적발‥과징금 5천만원 2013-10-21 15:43:19
과징금 5천만원을 부과했습니다. 금감원에 따르면 하나SK카드는 장기 무실적회원 5만6천여명에게 연회비의 10%를 초과하는 현금을 제공하는 조건으로 카드를 추가 발급했습니다. 또 카드를 발급할 때 본인확인을 소홀히 하고 전화마케팅을 거부한 회원에게 전화를 걸어 영업을 벌이기도 했습니다. 금감원은 이강태 전...
금감원, 부실 운영 하나SK카드 징계(종합) 2013-10-21 15:42:45
카드 발급 시 본인 확인이 소홀했으며 전화마케팅 수신 거부를 등록한 회원에게도 전화로 영업한 사실이 적발됐다. 2009년 11월부터 지난해 3월까지 대손상각채권 4만4천817건, 1천276억원에 대해자체 책임심의도 하지 않았다. 금감원은 하나SK카드에 미사용 카드의 연회비를 반환하고 신용카드 부가서비스신청...
금감원, 부실 운영 하나SK카드 중징계 2013-10-21 14:55:57
추가 발급했다가 들통났다. 신용카드 발급 시 본인 확인이 소홀했으며 전화마케팅 수신 거부를 등록한 회원에게도 전화로 영업한 사실이 적발됐다. 금감원은 하나SK카드에 미사용 카드의 연회비를 반환하고 신용카드 부가서비스신청 시 회원에게 문자메시지로 통보하는 등 고지 방법을 개선하라고 지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