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 E&M, 임직원 및 장애인 참여 `거북이 마라톤` 개최 2014-09-14 19:13:13
6km의 따뜻한 동행을 함께 했습니다. 완주자 전원에게는 완주 기념품이 지급됐으며, 특히 CJ E&M 임직원이 완주시에는 직원당 일정금액을 장애인 지원 성금으로 CJ E&M에서 추가적으로 기부해 향후 복지관에 전달할 계획입니다. 남궁종 CJ E&M CSV경영팀장은 "거북이마라톤은 서로 소통하며 부족한 부분을 돕고, 완주의...
`내 인생의 혹` 강혜정, 30대 맞아? "교복 너무 잘 어울려" 2014-09-09 02:38:20
손녀가 투박하지만 든든한 동행을 통해 진정한 효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보게 만드는 가슴 따뜻한 드라마다. KBS2 예능프로그램`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하루 엄마`로 활약 중인 배우 강혜정은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모습을 드러내 언제나 똑 부러지고 당찰 뿐 아니라 할아버지를 향한 속 깊은 마음을 고스란히...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7-22 18:16:28
수지는 더운 날씨에도 기다려준 팬들을 따뜻한 미소로 맞이하며 사인을 해주고 함께 사진을 찍는 등훈훈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난 5월 출시된 릴리안 숨쉬다는 1300여개 공기층을 가진 입체 엠보싱커버와 중앙볼록 맞춤커버를 적용해 피부 자극은 줄이고 흡수력·통기성을 강화한 여성위생용품이라고 하네요. 한국경...
[2014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생명, 철저한 리스크 관리로 지급능력 최고등급 2014-07-10 07:02:26
했다. 또 소비자 중심 사후관리 서비스인 ‘따뜻한 행복 서비스’ 등 다양한 현장중심 서비스 활동들을 추진하고 있다.신한생명이 모토로 삼고 있는 ‘참영업문화’는 품질경영에 대한 확신을 바탕으로 이뤄지고 한다.최고경영자(ceo)는 현장에서 일하는 설계사를 존중하는 사내 문화를 만들고, 고객과...
[보험 트렌드&상품] 목돈·연금·질병보장…'라이프 스타일' 맞춰 설계하세요 2014-07-02 07:00:00
있도록 설계했다”고 설명했다.한화생명 ‘the따뜻한 한화생명 정기보험’한화생명은 적은 보험료로 사망보장을 극대화한 월지급형 ‘the따뜻한 한화생명 정기보험’을 지난달 초 출시했다. 높은 보험료 부담 때문에 종신보험 가입을 망설인 사람이라면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갱신형(15년 주기)...
[경찰팀 리포트] 서울 한복판의 '재난위험시설물' 강남아파트, 재건축 20년 표류…녹슬고 기울고… 2014-06-14 09:01:00
한때 서민의 따뜻한 보금자리였던 강남아파트는 그러나 주민의 안전을 위협하는 흉물로 변한 지 이미 오래다. 준공 22년 만인 1996년 실시된 정밀안전진단에서 d등급 판정을 받아 재난위험시설물로 지정됐지만 재건축 표류로 20년 가까이 방치돼 왔다.◆“이런 곳에서 사람이 살다니…”13일 오전 8시....
소비자연구원, '이베이코리아, 한국피자헛, AJ렌터카, 복음자리, 뜨인돌출판사' 소비자인터뷰 진행 2014-06-05 10:39:59
채용하는 등의 따뜻한 직원과의 상생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소비자연구원) ‘사회와의 상생, 공유가치창출’이 자사의 강점이라고 하셨는데, 어떤가?마케팅팀 김대곤 대리) aj렌터카는 'aj렌터카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슬로건 아래 사회와의 상생 활동을 하고 있다. aj렌터카는 산업군 별 특성을 살려,...
[함께하는 삶, 보험설계사] "보험은 사랑입니다"…봉사활동·기부·후원 발벗고 나선 설계사들 2014-05-28 07:11:02
한 관계자는 “보험을 통해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이바지하고 싶다는 설계사들의 요청으로 만들어졌다”고 말했다.교보생명은 2002년부터 ‘교보 다솜이 사회봉사단’을 운영하고 있다. 임직원과 설계사가 주축이 돼 220여개 팀을 만들어 활동 중이다. 특히 지역사회와 결연을 통해 취약계층을...
[글로벌 브랜드역량 & 부가가치 1위] 신한은행, 매년 전직원 브랜드 교육 2014-05-27 07:00:37
서민금융, 협력사 동반성장 등 다양한 분야에서 ‘따뜻한 금융’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나가고 있다.신한은행은 ‘금융의 힘으로 세상을 이롭게 한다’는 기치 아래 임직원 및 고객 인식 조사를 통해 신한은행의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신한금융그룹의 브랜드 가치 체계인 ‘따뜻한 금융’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신한은행, 고객과 함께 가는 '따뜻한 금융' 2014-04-17 07:00:13
‘따뜻한 금융’을 이루고자 고객과의 상생(togetherness)을 브랜드 핵심의 한 축으로 정했다. 신한은행은 브랜드전략본부라는 전담 조직을 2011년 신설하고 전행적인 브랜드경영의 기준과 방향을 제시하기 위한 각종 시스템을 개발, 시행하며 브랜드경영을 추진하고 있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한 동행’이라는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