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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생명 보험왕에 정순자씨 2013-05-21 11:20:31
열고 경기사업단 새중앙지점의 정순자(55) 설계사(FC)에게 대상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동양생명에서 17년간 활동한 정씨는 지난해 216건의 신계약을 체결, 23억원의매출을 올렸다. 특히, 정씨는 그동안 매년 소득의 50% 이상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해왔으며최근 3년간 기부한 금액만 4억원을 넘는 것으로...
'과도한 민원감축 요구' 보험업계 금감원에 건의(종합) 2013-05-21 10:12:38
아닌 설계사와 보험사 간의 분쟁에서 생기는 민원 등을 건수에서제외해 달라고 건의했다. 협회 관계자는 "업계에서 불가능하거나 과도하다고 생각하는 목소리를 전달하려는 취지"라며 "금감원의 정책에 반발해 민원감축 노력을 하지 않겠다는 의미는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금감원 보험영업검사실 황인하...
"민원감축 요구 현실성 없어"…보험업계 당국에 반발 2013-05-21 08:28:11
반면, 생보협회는 보험사가 아닌 대리점 설계사의 불완전 판매에서 생기는 민원, 소비자 민원이 아닌 설계사와 보험사 간의 분쟁에서 생기는 민원 등을 건수에서제외해 달라고 건의했다. 협회 관계자는 "업계에서 불가능하거나 과도하다고 생각하는 목소리를 전달하려는 취지"라며 "금감원의 정책에 반발해 민원감축...
동부생명 보험왕에 김현정씨 2013-05-20 14:09:46
선정했다고 20일밝혔다. 강북본부 청계지점 이경무 설계사가 신인대상에 올랐고, 세일즈 매니저 부문에서는 중부본부 신화1지점 이왕주 설계사가, 지점장 부문에서는 강남본부 우리지점이동찬 지점장이 수상했다. redfla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흥국생명 3회 연속 보험왕에 고순실씨(종합) 2013-05-20 11:42:54
흥국화재 보험왕에는 해남지점 양명화(50.여) 설계사가 선정됐다. 양씨는 "고객의 처지에서 먼저 생각하는 고객 섬김의 자세가 성공 비결"이라고 전했다. 흥국생명 신인상은 경인지점 오윤용(42) 설계사에게, 흥국화재 신인상은 스마트지점 정수임(50.여) 설계사에게 돌아갔다. redflag@yna.co.kr(끝)<저 작...
흥국생명 3회 연속 보험왕에 고순실씨 2013-05-20 10:42:33
연도대상 시상식'을 열고 한라지점 고순실(55·여) 설계사를보험왕으로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고씨는 이번 수상으로 흥국생명 3회 연속 보험왕에 올랐다. 고씨는 "고통 없이는 성과가 없다"며 "꾸준한 노력으로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흥국화재 보험왕에는 해남지점 양명화(40...
금융권 비리 '만연'…올해 벌써 350여명 징계 2013-05-20 05:52:08
등이다. 카드사의 카드모집인에 대한 과태료 부과와 보험사의 설계사 등록취소 등의 제재는 제외한 수치다. 작년에도 같은 기간에 임원 85명, 직원 256명 등 총 341명이 금감원 검사 결과제재를 받았다. 작년에는 보험사가 142명으로 가장 많았고 저축은행 64명, 은행 60명, 증권사 60명, 카드사 12명,...
<7번째 보험왕 오르는 교보생명 강순이 명예전무> 2013-05-19 12:00:17
재무설계사로 입사한 이후 30년 동안 보험 영업이라는 외길을 걸어왔다. 그가 관리하는 고객은 1천500여명에 이른다. 이 가운데 전문직이나 자산가 등우량 고객만 500명이 넘는다. 많은 고객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2명의 비서를두고 있을 정도다. 교보생명은 강 명예전무가 작년 한 해 동안 거둬들인...
삼성화재-신한은행, 외국인 금융서비스 지원 협약 2013-05-16 11:01:20
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삼성화재는 외국인 전담 보험설계사와 신한은행 글로벌 데스크의 공동 영업 등을 통해 국내 거주 외국인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할 방침이다. 협약 기념으로 신한은행은 외국인 고객 가운데 삼성화재 장기보험 자동이체 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지정하는...
<'보험 믿을수있나'…당국 소비자보호 대책 총동원> 2013-05-16 06:02:13
보고 보험 설계사에게 질문을 하게 되면 자연스레 불완전판매가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 생보사 관계자는 "보험상품 요약서 맨 앞장에 주요 민원이 열거돼 있으면 기쁜 마음으로 보험에 가입할 고객이 누가 있겠느냐"며 "아무리 금감원장의 역점 사안이라고 해도 무리하게 민원 감축을 밀어붙여 적지않은 부작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