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과 ‘토드비’가 함께 만든 ‘힙시트 아기띠’ 런칭 2014-07-04 09:55:43
아기띠 대표 브랜드 ‘토드비’가 소셜커머스 ‘쿠팡’과의 공동 기획을 통해 쿠팡 전용 ‘힙시트 아기띠’를 판매한다.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3d스타일 플러스 힙시트 아기띠’는 쿠팡의 큐레이터(md)와 토드비의 상품기획 md, 제품개발 디자이너, 마케터의 협업을 통해...
여성패션 온라인 쇼핑몰, SNS 마케팅 대결 `후끈` 2014-06-27 18:39:55
최근 소셜미디어 채널을 이용해 `흔녀가 피팅모델로 된 썰`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을 공개했다. 이 게시물에선 100만 SNS 사용자들에게 `나도 피팅모델이 될 수 있다`라는 테마로 이벤트를 실시하였으며, 무려 2만 명이 넘는 신청자 중에서 1만:1의 경쟁률을 뚫고 선택된 2명의 여고생(박여경, 윤채영)에게 실제로 믹스투의...
[오영욱 TOC까놓고] 게임 개발자가 사회 공헌하는 법 2014-06-26 01:26:01
게임 디자이너들의 경험은 그대로 교육으로 피드백될 수 있을 것이다. 임용고시에 합격한 교사보다, 게임디자이너가 학생들에게 콘텐츠 전달을 더 잘할 수 있다. 더이상 고전적인 방법이 통하는 시대는 지났다. 이번에 세월호 참사에서 '응답하라 국회의원!'(https://www.facebook.com/heycongresskr)이란 서비스가...
월드컵 밤샘 응원 어디서 할까…골라가는 이벤트 '봇물' 2014-06-12 15:01:44
동안 무료 아이스 커피를 선착순으로 나눠준다. 롯데리아는 소셜커머스 쿠팡과 함께 '치킨 홈 응원팩' 30% 할인 쿠폰을 10만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삼바월드컵 개막…한정판 백 매고 립스틱 발라볼까패션·뷰티업계에서도 브라질 월드컵 관련 한정판 상품을 출시하며 마케팅전에 편승하고 있다. 특히...
고상원 대표 "다이노쿨러 '머나먼왕국' 글로벌 고고씽" 2014-06-05 19:16:58
cj e&m에서 소셜게임사업팀에서 싸이월드 앱스토어 게임담당을 맡아 개발에 흥미를 가져 컴투스로 이직해 한팀이 되었다. 프로그래밍을 맡고 있는 김병선 cto는 모바일게임 '하얀섬'으로 입문해, ea 서울 스튜디오에서 '피파온라인3' 개발에 참가했다. 재미있는 것은 김 cto(31)와 양 디자이너(29)는 대원외고...
패션 SNS '스타일쉐어' 25억원 투자 유치 2014-05-20 21:40:44
있게 했다.유명 모델, 패션 브랜드, 신진 디자이너, 온라인 소호몰 등에서 자발적으로 스타일쉐어를 이용하면서 패션 콘텐츠 생태계가 형성됐다. 이를 바탕으로 네이버, 보그걸, 쎄씨 등 유명 매체와의 콘텐츠 제휴를 통해 대표적인 패션 플랫폼으로 성장했다.투자를 진행한 lb인베스트먼트는 “강력한 고객 충성도를...
‘미셸 오바마 드레스’의 주인공, 제이슨 우 ② 2014-05-10 19:43:45
그들의 졸업생들이 미셸 오바마의 디자이너로 채택되는 것을 기념하는 내용을 언론에 배포하기도 했다. 그의 집과 휴대전화는 그칠 줄을 모르고 울려댔으며, 이메일 박스는 포화상태로 계속 쌓였다. 한편 대만에서는 자랑스러운 대만인의 업적을 환호하기에 여념이 없었다. 대만에서 가장 큰 규모의 신문인 리버티타임스는...
[오영욱 TOC까놓고]장애인의 날과 게임 속 색약모드 2014-05-01 00:49:57
많은 게임 디자이너들에게 접근성이야 뭐 튜토리얼이 얼마나 되는가라든가, 게임을 하기위해 입력해야 하는 정보들이다. 하지만 감각기관에 장애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이 게임을 할 수 있는가 아닌가라는 중요한 문제다. 게임이라는 매체는 그 특성상 시각, 청각뿐만 아니라 복잡한 입력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다....
[재밌는 쇼핑 '소셜'] 소셜커머스, 쇼핑의 개념을 바꾸다 2014-04-14 14:06:09
노출해야 하는 콘텐츠에서도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는 차이를 보인다. 오픈마켓은 판매자가 직접 상품소개 콘텐츠를 입력하는 반면 소셜커머스는 판매자에게 제공 받은 콘텐츠를 전문 디자이너나 에디터가 재가공한다. 오프라인 매장으로 치면 소셜커머스가 좀 더 매력적인 '쇼윈도' 구성으로 구경할 수 있는 재미를...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4-03 18:14:22
출시 1주년을 맞이해, 디자이너 계한희와 함께 F/W 2014 서울 패션위크 KYE 패션쇼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진행하고 콜라보레이션 클러치 백을 함께 제작했다고 합니다. 이번 클러치는 계한희 디자이너와 크리니크가 직접 만나 석 달여간의 작업으로 최고의 찬사를 받았던 2014 F/W 콜렉션을 클러치 백으로 그대로 재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