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승열 하나은행장, 하나금융 부문장 맡는다 2024-03-22 15:52:12
겸 그룹 브랜드 부문장(부회장)을 맡아 그룹의 미래 신성장 동력 확보 전략 및 실행 업무를 맡는다. 고객과 소통을 확대하는 영업 현장의 브랜드 전략 업무도 담당한다. 이 행장과 함께 새로 사내이사에 오른 강 사장은 이전에 맡았던 고객 중심의 그룹 내 협업과 본업 경쟁력 강화를 통한 손님 가치 제고 역할을 수행한다....
한국타이어, 기안84와 함께 아트 프로젝트 진행 2024-03-22 12:57:18
통해 소통 강화 한국타이어가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drive)'의 아트 프로젝트 일환으로 열리는 기안84의 개인전 '奇案島(기안도; 기묘한 섬)'를 스타트아트코리아와 함께 후원하고 협업 작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 이번 전시에서는 화려한 색감을 넣은 작품들이 주를 이루며...
신개념 위치기반 SNS 잇티(Eaty), 패스트파이브와의 협업으로 지점 내 새로운 커뮤니티 경험 제공 2024-03-22 10:42:06
강연에는 디즈니, tvN, 그리고 노티드를 팬덤 브랜드로 키워낸 윤진호 디렉터가 참여하여 '스타트업에서 나만의 무기를 만들어 스마트한 회사 생활하는 법'이라는 주제로 브랜딩 비결을 공개한다. 더불어 강연에 참여한 직장인들이 간편하게 네트워킹할 수 있도록 잇티를 통해 도울 예정이다. 잇티 관계자는 "이번...
[씨엔티테크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전통주 브랜드 스타트업 ‘잊힐리야’ 2024-03-21 21:28:00
아니라, 긴 호흡으로 우리와 소통하고자 하는 팬들을 만들어가기 위한 진짜 마케팅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앞으로도 우리 브랜드를 알리고, 소통하는데 핵심이 될 것입니다.” 백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디지털 마케팅 회사에서 처음 회사 생활을 시작해 팀장으로 근무했습니다. 그 기간에...
김상현 롯데 유통 부회장, PB 담당자들과 소통 행사 2024-03-21 18:20:29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사진)이 임직원과 소통의 자리를 열고 유연한 조직 문화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21일 롯데그룹에 따르면 김 부회장은 지난 19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유통 계열사 자체브랜드(PB) 담당자 11명과 51번째 ‘렛츠샘물’을 진행했다. 렛츠샘물은 2022년 시작된 ‘샘(Sam·김 부회장의 영어...
무상 입주공간, 경진대회…지역 스타트업의 후원군 경남銀 2024-03-21 16:01:18
익명 소통공간 ‘웨이어스’도 지역 스타트업과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스타트업이 대부분 수도권에 집중되어 있는 실정에서 지역 은행과 지역 스타트업의 모범적인 상생 사례로 평가된다. BNK경남은행은 고유 창업 지원 브랜드인 ‘CHAIN-G’를 만들어 지역 내 창업 문화를 더욱 활성화하고 스타트업 생태계를 강화하는 데...
김상현 롯데 부회장 "임직원과 소통은 고객 목소리 들을 수 있는 기회" 2024-03-21 15:28:32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임직원 소통 자리를 갖고 유연한 조직 문화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임직원들과의 소통이 ‘고객중심경영’의 출발점이라는 설명이다. 21일 롯데 유통군에 따르면 김 부회장은 지난 19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유통군 계열사 자체브랜드(PB) 담당자 11명과 함께 51번째 ‘렛츠샘물’을...
혼다코리아, 소셜 앰버서더 프로젝트 펼쳐 2024-03-21 10:43:26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은 혼다의 모빌리티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의 꿈이 실현되도록 지원하고 사회를 발전시키는 원동력이 되고자 하는 의지를 반영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 실현과 동시에 온라인 상에서 소비자와의 소통 창구를 넓히고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PB 담당자 찾은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원팀, 원마인드" 2024-03-21 10:00:40
브랜드(PB) 담당자를 만나 소통했다. 김 부회장은 '원 팀(One Team) 원 미션(One Mission) 원마인드(One Mind)' 형성을 위한 조직문화를 강조했다. 롯데 유통군은 김 부회장이 지난 19일 계열사 PB 담당자 11명과 서울 롯데월드타워에서 소통 모임 '렛츠(Let’s) 샘물'의 51번재 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소스, 삼성전자와 함께 ‘SauceTV’ 앱 론칭 2024-03-21 09:00:00
브랜드들의 모든 라이브 방송을 TV로 시청할 수 있다. 거실 소파에 편하게 기대어 보는 ‘린백(Lean-Back)’ 기기인 TV를 통해서는 주로 4050세대를 타깃으로 한 홈쇼핑 방송이 주를 이루어왔다. 반면 모바일 기기로 즐기는 라이브커머스는 다양한 할인 혜택 및 퀴즈·리워드 이벤트 등을 제공해 2030를 세대를 중심으로...